op 쇼핑의 비밀

NRF 연례 조사에 따르면 2017년에 미국인들은 학교에 가는 것과 대학에 가는 것에 830억 달러 이상을 지출했다. 편의점은 북아메리카에서 흔히 볼 수 있으며, 스페인어권에서는 보드가, 프랑스어권에서는 데파네르라고 부르기도 한다.

때때로 행상인들과 아이스크림 차량들은 물건들과 회사들을 제공하는 이웃들을 지나간다. 또한 스토리지 판매는 중고 재판매의 전형적인 형태입니다.그가 가장 선호하는 총 판매 전략 중 하나는 이 개인 주택이나 임대 복도에서 광범위한 상품 전시회를 개최하는 것이었고, 그는 더 높은 수업을 초대했다. 영국에서, 소매업과 구매에 대한 중세의 태도는 부정적이었다. 소매업자들은 국가 계정의 가치를 추가하지 않고 단순히 상품을 재판매한 결과, 더 싸게 쇼핑하고 더 비싸게 홍보함으로써 허커와 다를 바 없었다. 여기에 추가된 것은 상점들의 사리사욕과 그들의 더 비윤리적인 관행 중 몇 가지에 대한 고려였다. 사치품에 대한 지출에 대한 태도는 국가 계정을 자극하는 데 거의 도움이 되지 않는 상품을 수입하는 것과 관련이 있고 가치 있는 지역 생산자들의 성장을 방해하기 때문에 추가적으로 비판을 받았다. 의류, 전자제품, 주방용품 등이 있습니다!오래된 중고품은 때때로 잉여 상점을 통해 유통된다. 18세기가 진행됨에 따라, 모든 종류의 제품과 제조품은 도시 중심부와 상류층을 위해 꾸준히 얻을 수 있게 되었다. 이러한 소비의 발전은 쇼핑의 증가로 이어졌다 – 특정 상품을 홍보하는 소매점의 확산과 그 자체로 문화적 활동으로 구매를 수용하는 것이다. 특정 거리와 구역은 런던의 스트랜드와 피카딜리와 함께 소매업에 전념하게 되었다. 이러한 발전은 18세기에 증가하는 번영과 사회적 이동성으로 소비를 위한 가처분 소득을 가진 사람들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탄력을 받았다. 도자기 발명가이자 사업가인 Josiah Wedgewood는 일반적인 취향의 과정에 영향을 미치고 조작하기 위해 광고 방법의 사용을 개척했다.1609년 로버트 세실(Robert Cecil)이 스트랜드(Strand) 내에 개설한 새로운 거래소는 계획된 구매 센터의 한 예였다. 상점들은 런던 사람들이 만나고 사교할 수 있는 장소로서 필수적이 되기 시작했고 극장과 함께 인기 있는 장소가 되었다. Restoration London은 또한 니콜라스 바본과 리오넬 크랜필드와 같은 투기적인 건축가들과 함께 사회적 지위를 위한 광고로서 호화로운 건물들의 성장에 주목했다.쇼핑 허브 또는 구매 센터는 상점들의 집합체이다; 그것은 아마도 밀집된 지리적 지역에 있는 여러 사업체들의 그룹일 수 있다.

그것은 주변 지역에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설계된 소매, 레저 및 서비스 상점의 모음으로 구성되어 있다.

온라인으로 구매할 때 총 판매 담당자와 즉시 상호 작용하지 않는 경우 가격 협상이 더 남자기구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일부 소비자들은 가격 비교 회사를 이용하여 가장 좋은 가격 중 하나를 찾거나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누구 또는 어디서 구입할지 결정합니다. 초기의 많은 백화점들은 단순한 소매 상점 이상이었다; 그것들은 소비자들이 여가를 보내고 즐길 수 있는 장소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