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에게 재미있을지도 모르는 이름들

그러나 작은 일로 시작되는 것은 곧 잔인한 전국 여행으로 바뀐다. 200개가 넘는 올해의 게임상을 수상한 라스트 오브 어스의 감성적인 스토리텔링과 잊지 못할 캐릭터를 경험해 보십시오. 이 빠른 속도의 풍선 터뜨리기 스포츠에서 2학년 수준의 시각 단어를 공부하는 연습을 해보세요. 이 게임에서 언덕을 질주하며 3s 리얼리티 가정을 연습하세요. 플레이어는 곱셈 정보의 정보를 사용하여 롤리가 파티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업계는 새로운 유형의 게임플레이를 만들기 위해 대부분 과거의 성공적인 비디오 게임의 정교함을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비디오 게임을 만드는 것과 단순히 예술품을 교환하는 스포츠의 복제를 의도적으로 만드는 것을 구별해야 하는 과제를 안고 있다.

비디오 게임은 주로 아케이드 비디오 게임, 콘솔 비디오 게임, 개인용 노트북 게임을 구현하는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다.

최근에는 스마트폰과 알약 컴퓨터, 가상 및 증강 현실 시스템, 원격 클라우드 게임을 통해 셀룰러 게임으로 사업이 확장되었다.일요일은 카슨 웬츠를 대신한 이래로 하이니케스가 가장 흥미로운 공연은 아니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절실히 필요한 승리를 선적하기에 충분했다. 그는 23개의 패스 중 14개를 138야드 동안 2개의 터치다운과 1개의 인터셉트로 해냈다. 선택은 나쁜 것이었다. 설탕 코팅이 없는 것이었다. 하락한 후에 바로 나왔고 그 후 커맨더는 3점을 잃었다. 그러나 다른 어떤 경우에도, 그것은 그의 시계에서 워싱턴을 5승 1패의 기록으로 이끈 쿼터백의 보통 확고한 활약이었다.마지막으로 페널티킥과 기술 대표 지망생들의 기술 완성에 대한 검토로 그곳에 도달하기까지 많은 시도가 필요했다. 4주차에 덴버에 접근한 라타비우스 머레이는 13캐리(7.1YPC)에서 93개의 러싱 야드로 팀을 이끌었고 플레이콜러 변경에 의존하는 공격에서 유일하게 빛나는 지점으로 작동하는 한 가지를 찾아냈습니다. 골치 아픈 캐롤라이나 보호에 맞서 브롱코스의 공격적인 문제는 계속되었고 시즌 내내 짜증이 브롱코스 게이머들 사이에서 좌절감을 이끌어내는 것이 목격되었다.1972년에 아케이드 레크리에이션 퐁과 최초의 레지던스 서든핵.서든어택핵 콘솔인 마그나복스 오디세이가 이곳에 도착했다. 1970년대 후반부터 1980년대 초반까지 아케이드 비디오 게임의 황금기 동안 빠르게 성장했지만 1983년 북미 비디오 게임 시장의 붕괴로 인해 출판 관리의 부족과 시장의 포화로 어려움을 겪었다. 오늘날 온라인 게임의 성장은 개발자, 퍼블리셔, 배급자, 소매업체, 콘솔 및 기타 제3자 생산자와 함께 스포츠를 시장에 내놓기 위한 수많은 능력을 필요로 한다.

초기 아케이드 게임, 레지던스 콘솔, 핸드헬드 게임은 하드웨어의 디지털 구성 요소에 내장된 스포츠 로직을 갖춘 전용 하드웨어 모델이었다.서바이벌 호러에 젖어 있고 움직임으로 가득 찬 이 스릴 넘치는 시리즈는 플레이스테이션에서 시작되고 계속해서 진화하는 이론을 고정시켜 왔다. 알로이의 여행을 따라 외톨이, 찾는 사람, 구원자, 크고 치명적인 기계가 있는 야만적인 세상에서 지구는 더 이상 우리의 것이 아니다. 포스포크는 아름답고 잔인한 아티아의 땅으로 이송된 젊은 뉴요커 프레이의 여정을 따라가는 모션 RPG다. 1800년대 후반에 호그와트를 경험하고 마법 세계의 운명을 결정하세요. 매든 NFL 23은 각 결정에 따라 영향력을 제어할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방법을 특징으로 하며, 무료 회사 및 상거래 로직 업데이트를 통해 프랜차이즈의 사진에 이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시애틀이 경쟁자로서 비판적으로 받아들여지기 위해 반드시 이겨야 하는 경기들이다. 허트는 일요일 저녁 경기를 시작하기 위해 대포에서 발사되었고, 그가 마지막으로 이곳에 왔을 때, 그는 그가 가진 희귀한 재능을 보여주는 역사적인 효율성을 보여주었다. 허츠는 1쿼터에 100야드 이상을 달려 이글스가 처음 두 번의 드라이브에서 각각 터치다운을 하도록 이끌었다. 패커스는 다시 싸웠지만 허츠와 이글스는 투쟁에서 물러서지 않았고 이전 주와 달리 후반에도 생산할 수 있었다.새로운 전문성 향상은 참가자가 스포츠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에 대한 추가 선택권을 제공하는 터치 스크린 및 움직임 감지 센서와 유사하게 컨트롤러 또는 게임 플랫폼에 추가 노하우를 통합했다. 특수 컨트롤러는 레이싱 휠, 라이트 무기, 댄스 패드를 포함한 특정 장르의 게임에 추가로 사용될 수 있다.

디지털 카메라와 움직임 감지는 스포츠에 들어갈 때 참가자의 행동을 포착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통제를 성공적으로 제거할 수 있으며 가상 현실에 해당하는 다른 시스템에서 게임에 대한 몰입을 강화하는 데 사용된다. 이러한 모든 종류의 게임들은 본질적으로 컴퓨터 프로세서의 사용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컴퓨터 게임은 설명자로 사용될 수 있다.

그러나 그 기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