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점: 이 팀에는 현란함과 화려함이 없다.

약점 :이 팀에는 현란함과 매력이 없습니다. 아마도 30 개 이상의 홈런 타자가 있을 것이고, 100 개 이상의 타점이나 득점 남자가 아닌 것이 맞을 것입니다. 당신은 대부분의 다른 팀에서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오클랜드는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아마도 비용이 많이 드는 것으로 판명 될 것입니다.

뉴욕 메츠 : 브랜드 뉴욕 메츠는 2009년 시즌에 큰 희망을 가지고 있었지만, 그 희망은 실제로 결실을 볼 수 있기 훨씬 전에 짧아졌습니다. 크로스 타운 라이벌이 월드 시리즈 챔피언십을 추가로 요구하는 것을 보면서 자부심을 갖지 못했습니다. 메츠가 열을 낼 것으로 기대한다.

15 텍사스 에인절스 (28-27) – 500 이하의 한 경기에서, 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는 또한 텍사스 레인저스에 한 경기 뒤질 것이다. 에인절스는 토요일 미네소타와의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고 돌아왔다. 에인절스 공격은 하위 켄드릭과 당신의 전 남자친구 322 타율에 의해 고정되었고, 30득점은 일반적으로 6승 1패 210득점으로 제레드 위버의 훌륭한 선발 투구를 보았다.

24 캔자스 시티 로열스 (23-29) – 뜨거운 출발 이후, 캔자스 시티 로열스는 승리 순서로 다시 얻을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없는 것 같습니다. 캔자스 시티는 텍사스에 MLB 중계 2 개의 권리를 포함하여 지난 10 경기 중 7 경기를 패했습니다. 로열스는 실제로 아메리칸 리그 센트럴에서 3 위를 차지했습니다. 클리블랜드에 9 경기 뒤진 로열스는 야구에서 6 위이며 타율은 a259입니다. Wilson Betemit은 a311 타율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약점 : 우리는 이 회전의 중간에 대해 약간의 우려를 가지고 있지만, Josh Beckett와 Daisuke Matsuzaka는 지난 24년 동안 우리에게 많은 것을 보여주지 못했고, 둘 다 부패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John Lackey와 Pawtucket의 젊은이들은 Clay Buchholz와 Jon Lester를 도와야 합니다. 회전용 프론트

17 시애틀 매리너스 (26-26) – 지난 10 경기 중 8 경기에서 승리한 후 시애틀 매리너스는 500 명을 도울 것입니다. 매리너스는 아메리칸 리그 서부에서 더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시애틀 스노우 보드에서 가장 경쟁력있는 부문 중 하나는 여전히 모든 유형의 문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팀처럼 타율 233을 기록하고 있으며 휴일에는 185 점을 기록했습니다. 시애틀의 최고 공격 선수는 브렌든 라이언 이었습니다. 타율 시애틀 선발 투수진은 펠릭스 에르난데스와 마이클 피네다가 이끄는 31개의 퀄리티 스타트를 기록하고 있다.

3) 리프팅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을 위해, 일주일에 무게를 가볍게 유지 mlb 시험과 동일하게 리프팅 무거운 근육에 대한 압박을 일으키는 원인을 들어, 60 야드 대시 동안 당신을 느리게하고, 추가 주스의 스윙을 강탈하고, 당신을 억제하는 것을 사용하여 당신의 벤치 프레스를 최대화하면서 폐의 상단에서 비명을 지르는 것으로 돌아갑니다 (반쪽으로 각 여성을 격퇴 보장하는 항문 – 마일 반경)과 비교했을 때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32-22)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캔자스시티, 샌디에이고, 콜로라도로 6승을 거두며 9경기, 3번의 도시 도로 여행을 막 마쳤다. 카디널스는 훌륭한 야구를 하기 위해 센트럴에서 단 5경기 만에 밀워키를 이끌었다. 카디널스는 리그 최고의 공격팀이다. 맷 홀리데이와 랜스 버크먼이 타격에서 NL을 이끌면서 그의 경력은 이렇게 늦었다. 세인트루이스의 투구는 훌륭했고, 카일 로세, 카일 맥클렐런, 제이미 가르시아로부터 총 18승을 거두었다. 이 앱에 대해 언급할 첫 번째 중요한 것은 야구 오락실 게임이 아니다. 게임 플레이는 꽤 느리고, 신중하며, 철저하다. 진정한 야구 팬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다. 네트 게임에서 야구 내에서 일어나는 모든 핵심 코칭 결정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캐주얼 게이머는 이 게임이 자신의 취향에 약간 지루하다고 묘사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실적인 야구 시뮬레이터를 찾고자하는 사람에게는 시장에서 더 나은 게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 효과는 양키스 선수들뿐만 아니라 2루수 로빈슨 카노, 유격수 데릭 지터, 3루수 알렉스 로드리게스가 올해 올스타 픽스쳐 플러스에서 뛸 수 있는 위치에 있고, 비참한 달을 보내고 있는 외야수 바비 아브레우는 현재 자동차에서 5위를 차지하여 당신의 미국 카테고리에서 3명의 외야수 중 한 명이 되었다.

분명히, 당신은 당신의 팀과 가장 많은 경기를 한다.

특히 4개 팀은 인터리그 이전에 디비전 적들을 지배하고 있었다. 하나는 MLB 최고의 팀이다. LA 다저스는 이미 26-10 대 NL 웨스트다. IL 플레이가 끝난 후, 다저스의 다음 6경기는 모두 디비전 적이다. 2는 ALs 최고의 팀인 보스턴 레드삭스다. 왜냐하면 그들은 AL East 적들이 경기를 할 것이기 때문이다. 단돈 2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