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의 판결은 다른 예술 작품에 활용되는 사회적 적합성 기능에 대한 그러한 이미지를 허용하기 위해 2018년에 완화되었다. 중국의 비디오 게임 부문은 보통 정부의 검열 때문에 세계의 다른 지역과 격리되어 있으며, 그곳에서 출판된 모든 게임은 엄격한 당국의 평가를 따라야 하며, 중국 공산당의 이미지를 비방하는 내용을 허용하지 않는다. 중국에서 공개된 외국 비디오 게임은 종종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건설업체와 출판사의 수정을 필요로 한다.
미국에서 출시된 게임을 감독하는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등급 위원회입니다. ESRB 점수는 자발적이며 E, E10+, T, M, AO를 따라 등급이 매겨진다.온라인 게임은 서버 구조를 사용하여 동시에 많은 게이머를 지원할 수 있는 대규모 다중 플레이어 온라인 비디오 게임을 가능하게 한다.
컴퓨터 스포츠는 기본적으로 PC 프로세서를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설명자로도 사용될 수 있다.
그러나 컴퓨터 레크리에이션 기간은 콘솔 게임이나 셀 비디오 게임과 구별되는 수단으로서 주로 개인 컴퓨터나 다른 종류의 다목적 하드웨어 시스템에서 플레이되는 비디오 게임과 특별히 논의하기 위해 사용될 수도 있다.
이와는 별도로, 각 레크리에이션 미디어와 이를 플레이하기 위한 하드웨어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저하되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의 보존과 관련하여 추가적인 우려가 있을 수 있다.
게다가, 대부분의 스포츠 개발자들과 출판사들은 처음 수십 년간 존재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의 비디오 게임에 대한 기록은 사라졌다. 기록 보관자와 보존자들은 산업의 문화적 역사의 일부로서 이러한 게임들을 낭비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법의 범위 내에서 노력해왔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또한 생각과 체격에 유용하다고 여겨진다. 연구원들은 그러한 향상된 재능은 완전히 다른 장소들 사이에서 고려를 바꾸는 도전을 포함하는 모션 게임으로 코칭함으로써 얻을 수 있을 수 있지만, 단일 물체에 집중을 요구하는 비디오 게임에서는 얻을 수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2018년 체계적인 평가는 비디오 게임 코칭이 특히 젊은 성인의 인지 능력과 정서 능력에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온다는 증거를 발견했다.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점수 요인, 아바타의 타고난 속성을 돋우기 https://www.online7game7site.com 위해 파워업을 축적하는 방식으로 아바타를 작동시켜야 하는 범위로 나뉘는데, 모든 것은 적을 물리치기 위해 특정 공격을 사용하거나 아바타를 피하기 위한 움직임을 사용하는 것이다. 이 정보는 스포츠 자체의 렌더링 위에 헤드업 쇼와 같은 일종의 화면상 인물 인터페이스를 통해 플레이어에게 전달된다. 부상을 입는 것은 아바타의 행복을 고갈시킬 것이고, 만약 그것이 0으로 떨어지거나 다른 경우에 아바타가 탈출할 수 없는 장소에 떨어진다면 플레이어는 그들의 삶 중 하나로 여겨질 것이다. 만약 그들이 추가적인 삶이나 원-업을 얻지 못하고 그들의 모든 삶을 잃는다면, 참가자는 스크린을 통해 스포츠에 도달할 것이다. 스포츠 피날레 결승전 외에도 선수가 계속하기 위해 패배해야 하는 일종의 보스 캐릭터와 함께 많은 범위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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숨을 곳은 없고,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은 죽음이 당신의 투쟁을 불가피하게 끝내기 전에 저주받은 밤에서 살아남아 다음 생존자를 위해 가능한 한 많은 금을 얻으려고 시도하는 것이다.모니터, TV 또는 휴대용 장치를 통해 수행되는 것이든, 사용자가 즐거움을 얻기 위해 비디오 비디오 게임이 표시되는 방법은 다양하다. 사람들은 전통적인 교수 환경에서 흐름 상태에 관여하는 비디오 열성 게이머와 학생을 비교했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계속해서 더 나은 그래픽 정의와 스타일이 됨에 따라 알려지지 않은 한 가지가 인식되는 경향이 있을 때 새로운 용어를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