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asa 5 Royal은 새로운 캐릭터, 친구, 이야기의 깊이, 발견할 새로운 장소, 새로운 영역에 몰래 접근하기 위한 새로운 그래플링 후크 정비사로 가득 차 있습니다. 슈진학원의 모범적인 새 학기를 맞아 메타버스 안에서, 그리고 일상생활에서 여러분의 능력을 강화할 준비를 하세요. 페르소나 5 로얄은 독특한 비주얼 스타일을 선보이며, 수상 후보 작곡가 메구로 쇼지가 완전히 새로운 사운드트랙으로 돌아온다. 도쿄를 탐험하고, 새로운 페르소나를 열고, 개인적인 도둑 소굴을 사용자 지정하고, 전에 볼 수 없었던 스토리 아크, 컷신, 대체 엔딩 등을 찾아보세요! 심지어 우리 중 가장 노련한 팬텀 도둑들에게도 페르소나 5 로얄은 관례를 무시하고 내부의 시설을 발견하고 정의를 위해 투쟁하는 모범적인 새로운 도전이다.이것들은 참가자들이 어떤 방식으로든 상호작용할 수 있는 게임 세계를 제공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비디오 비디오 게임으로 정당화된다. 메타크리틱에 따르면 2022년 최고의 가족 게임 여러분이 레트로 어드벤처를 찾든,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건강한 경험을 찾든, 2022년의 가장 효과적인 가족 비디오 게임은 그들의 독특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콘텐츠 재료로 모든 사람들을 매혹시킬 수 있었다. 2018년에 보고된 게임의 경로에 대한 플레이어의 태도에 대한 조사는 밀레니얼 세대가 비디오 비디오 게임을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핵심 기술로 사용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1,000명의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55%가 스트레스를 풀고 푸는 데 도움이 된다고 답했고, 절반은 게임의 가치를 일상적인 업무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피 방법으로 본다고 말했습니다. 레크리에이션 그래픽은 때때로 게임 프로그래밍의 지시에 따라 스포츠 플랫폼의 내부 스피커 또는 플랫폼에 연결된 외부 스피커에서 생성되는 소리를 동반한다.
비디오 게임은 또한 생각과 몸에 도움이 된다고 여겨진다. 연구원들은 그러한 향상된 재능이 완전히 다른 장소들 사이에서 주의를 교환하는 도전을 포함하는 모션 게임으로 훈련함으로써 획득될 수도 있지만, 단일 물체에 집중하는 것을 요구하는 비디오 게임으로는 획득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2018년 체계적인 리뷰는 비디오 게임 훈련이 성인, 특히 젊은 성인의 인지 및 감정 능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증거를 발견했다. 2019년 체계적인 평가는 비디오 비디오 게임이 정신에 미치는 유용한 영향은 비디오 비디오 게임 유형에 따라 다르지만 비디오 비디오 게임이 뇌에 유용하다는 주장에 대한 추가적인 도움을 추가했다.이 새로운 주제에서 가장 눈에 띄는 두 가지 능력은 언어학과 서술학이다. 내러티브주의자들은 자넷 머레이가 사이버 드라마라고 부르는 맥락 안에서 비디오 게임을 전략한다.
즉, 그들의 주요 관심사는 비디오 비디오 게임을 대화형 픽션에서 발생하는 스토리텔링 매체로 사용하는 것이다. 머레이는 비디오 게임을 스타트랙의 가상 전문 기술인 홀로덱의 맥락에 두고 플레이어가 다른 개인이 되고 다른 세계에서 행동할 수 있는 매개체로서 비디오 게임을 주장한다.
최근에는 2000년대에 비디오 게임 음악에 대한 인식이 높아졌는데, 이는 초기 컴퓨터 시스템과 콘솔의 제한된 사운드 출력 장치를 위해 작곡된 칩튠에서부터 대부분의 트렌디한 게임을 위한 완전한 악보 구성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이러한 음악은 정기적으로 커버와 리믹스를 위한 플랫폼 역할을 해왔으며, 비디오 게임 라이브와 유사한 밴드나 오케스트라가 공연하는 비디오 게임 사운드 트랙을 특징으로 하는 콘서트도 인기를 끌었다. 비디오 게임은 특히 리듬 비디오 게임의 공간에서 라이선스된 음악을 지속적으로 통합하여 비디오 게임과 음악이 집합적으로 작동할 수 있는 깊이를 증가시킨다. 제품 결함은 참가자가 악용할 수 있는 결함으로 나타날 수 있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버그를 포함한다.
예를 들어 텍스트 콘텐츠 여행 비디오 게임과 노트북 체스는 텔레타이프 프린터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다.
비디오 게임은 종종 오디오 시스템이나 헤드폰을 통해 전달되는 오디오 피드백, 그리고 일반적으로 햅틱 기술과 함께 다른 종류의 제안으로 증강된다. 2000년대 중반부터 비디오 게임이 예술의 자격이 있는지에 대한 논쟁이 있었는데, 주로 형태 상호작용이 작품의 예술적 의도를 방해하고 비즈니스 매력을 위해 설계되었기 때문이다. 영화 평론가 로저 에버트가 비디오 게임은 결코 예술이 될 수 없다는 에세이를 발표한 후 이 문제에 대한 중요한 논쟁이 일어났는데, 이 에세이는 그와 다른 비평가들이 틀렸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업계에 도전장을 던졌다.ACB 점수는 법에 의해 집행될 수 있으며, 중요한 것은 게임이 등급을 획득하지 못하거나 RC 순위가 주어지면 호주에서 디지털로 수입되거나 구매될 수 없다는 것이다. 이것은 201 먹튀사이트 9년 세계 음악 산업의 세 배, 4개의 오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