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중요 항목

인증 된 제휴 관리자로서, 나는 확장 가능하고 가치있는 동료 프로그램을 시작하려는 모든 사람들에게 PAP를 강력히 추천 할 것입니다. 모든 제휴 파트너 효율성, 계약, 적격 리드 및 전환율을 준수하십시오. 위험이 낮고 비교적 과도한 ROI에서 즐거움을 얻을 수 있지만 제휴 웹 마케팅에는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앱에서 사용자 지정 데이터를 사용하여 적시에 관련 광고 캠페인에 전원을 공급하십시오. 마케팅 라이브러리 기업을 구축하고 디지털 광고를 활성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리소스를 탐색합니다. 뭔가를 배워야하거나 제품 리뷰를 볼 필요가 있다면 리뷰 사이트를 통해 공부하는 대신 비디오를 보는 것이 훨씬 간단합니다.

앞의 팁과 마찬가지로 선물을 확인하십시오. 예, 그보다 더 큰 것은 모든 것을 테스트하십시오. 실제로는 여분의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수록 더 좋다. 여분의 문제가 해결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때때로 당신은 청중들이 한 가지 방법으로 반응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들은 당신에게 충격을 주고 다른 방법으로 간다.

또한 제품의 가치를 설정하지 않으므로 수입은 판매자의 가격에 따라 다릅니다. 제휴 웹 마케팅을위한 별개의 세그먼트를 선택할 때, 당신은 그것에 많은 시간을 할애 할 것이므로, 당신을 추구하거나 당신이 열정적으로 느끼는 한 가지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또한 관심 분야 내에서 많은 개인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있는 경우 (즉,그것은 당신의 취미, 또는 당신이 단순히 사용하고 즐기는 제품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성공적으로 홍보하는 것이 훨씬 더 간단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반드시 당신이 많은 것을 이해하고있는 것을 선택하고 싶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 그것은 단순히 그것을 더 쉽게 만들 것입니다. 온라인 마케팅에서 사용해야하는 다양한 종류의 콘텐츠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휴 웹 마케팅은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에 대해 정직하고 확신 할 때 가장 잘 작동한다는 것을 명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맹점은 제휴 인터넷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여 온라인 판매 달성 및 수익을 연장할 수도 있습니다. Courseras 제휴 프로그램은 Linkshare 네트워크에서 실행되며 강력한 성과를위한 보너스와 함께 10 %에서 45 %까지의 커미션을 제공합니다. 코스 및 전문화는 일반적으로 $ 29 ~ $ 99 사 사설토토 이입니다. Coursera 계열사로서 전문적으로 디자인된 배너와 큐레이팅된 콘텐츠 자료 제안이 포함된 월간 제휴 뉴스레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다른 사람의 (또는 회사의) 제품을 홍보하여 수수료를받는 과정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제품을 찾고, 그것을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판매하고, 당신이 단순히 만드는 매 판매에 대한 수익의 일부를 얻는다. Facebook 또는 관련 웹 사이트에서 온라인 마케팅 링크를 공유하는 것이 큰 팔로어 또는 실제로 틈새 제품을 가진 동료에게 가장 적합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제휴 경로를 택하는 것으로 시작하고 확실히 더 간단한 경로이지만, 제휴 판매에서 의미있는 수입을 창출하기에 충분한 사이트 방문자를 확보하는 것은 빠르거나 간단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현금을 벌 수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의심할 여지 없이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은 많은 다른 요소들에 달려 있을 것이다. 그러나 모든 수단을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지갑을 볼 수있는 정확한 핵심 사항으로 가져갑시다. 그러나, 당신이 정말로 광고하고 싶은 제품이 있고 공공 제휴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회사에 연락하여 당신과 제휴 관계를 구축 할 준비가되어 있는지 물어 보십시오. 이러한 종류의 제품의 단점은 많은 전문 지식과 깊은 주머니를 가진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 호소한다는 것입니다.

궁극적으로한 가지 단점은 비디오 게임 및 전자 제품과 마찬가지로 수수료가 특히 낮은 몇 가지 범주입니다. 모델 새로운 WordPress 웹 사이트를 구축하려는 잠재 고객을 찾는 것이 쉽지는 않지만 이러한 고객을 발견하면 수익이 엄청날 수 있습니다. Kajabi 파트너 프로그램은 현재 Kajabi 고객에게만 열려 있습니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당신이 그들의 시험 기간이 지난 후에도 활기찬 상태를 유지하는 카자비에 데려오는 모든 신입 회원에 대해 30%의 평생 수수료를 받게 될 것이다. 게다가, 당신은 당신이 진행함에 따라 특별한 보상을 받게 될 것이다. 각 단계는 카자비 파트너에게만 제공되는 스릴 넘치는 보너스를 제공한다.

이 플랫폼은 필요한 홍보 및 ROI를 확인하기 위해 실시간 통계 및 소스 최적화를 제공합니다. PayPal은 본질적으로 전 세계적으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수수료 시스템으로 제휴사에게 신속하고 편리한 지불 수락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 수직 온라인 마케팅을위한 여행은 더 많은 호텔 예약, 휴가 휴가 계획, 교통 티켓 등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