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 쇼핑의 비밀

초기의 백화점들은 단지 소매 상점보다 더 컸다; 어느 정도 그것들은 구매자들이 여가 시간을 보내고 즐길 수 있는 장소였다. 일부 쇼핑몰은 독서실, 미술관, 콘서트 이벤트를 제공했다. 대부분의 백화점에는 다실이나 식당이 있었고 여성들이 매니큐어를 즐길 수 있는 치료 공간을 제공했다. 1907년경 미국 내에서 시작된 이 스타일은 많은 백화점에서 주요 특징적인 행사가 되었고 영화배우들의 출연은 큰 효과를 내기 위해 추가적으로 사용되었다. 이 행사는 외국의 상품들을 선보였고, 소비자들을 동양과 중동의 독특한 문화에 노출시켰다.행선지 소매점은 선물 아울렛, 골동품 소매점, 애완동물 미용사, 조각가, 문신 가게, 자전거 소매점, 허브 조제 클리닉, 미술관, 사무용품 및 프레이머와 유사한 매장을 포함한다.

이웃 소매업자들은 그들이 위치한 주거 지역에 필수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홍보한다.

지역이나 대도시의 다른 지역에 많은 이웃 소매상 팀이 있을 수 있지만, 목적지 소매상들은 종종 쇼핑객의 수가 이웃 소매 공간의 그것보다 더 많은 쇼핑몰의 일부이다. 목적지 소매업자들은 필수품 이상의 것을 제공하고 경험을 제공하며 더 넓은 범위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기 때문에 더욱 널리 퍼져 있다.

2010년 쿠날 바할과 로히트 반살에 의해 설립된 스냅딜은 인도의 온라인 삶의 방식 구매 장소 중 상위 4곳 중 하나로 간주된다. Snapdeal은 자사 플랫폼에 고품질의 가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제공합니다.온라인 구매 방법을 사용하여, 쇼핑객들은 물리적으로 실제 상점을 방문함으로써 에너지를 소비할 필요가 없다. 소매업자 또는 상점()은 여러 가지 물건을 제공하는 사업으로, 돈이나 다른 물건들을 거래하거나 판매할 수 있는 사람들에게 그것들을 제공한다.

이웃 구매 지역과 소매업자들은 다양한 사회 및 이웃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지역 사회에 가치를 부여하고, 만족할 수 있는 사회적 장소를 제공한다.

이웃 소매업은 제공되는 서비스와 제품, 위치 및 인식의 차이 때문에 휴양지 소매업과 같은 다른 종류의 소매업과 다르다. 인근 소매상들은 식료품점/마트, 유제품점, 약국, 세탁소, 미용사/ 이발사, 병 소매상, 카페, 테이크아웃 가게와 유사한 상점들을 수용한다.

아케이드는 쇼핑객들에게 일상적인 도로 생활의 혼란으로부터 벗어나 밀폐된 공간의 약속을 제공했다. 1000개의 유리로 코팅된 아케이드가 유럽 전역에 퍼지면서, 그것들은 더 웅장하고 더 화려하게 장식되었다. 19세기 중반까지, 이 아케이드에서의 산책은 떠오르는 센터 레슨의 인기 있는 시간이 되었다. 레크리에이션 운동으로 창문 구매가 증가한 것은 소매점에서 유리 홈 창문을 사용하는 것이다. 오락실 내부에는, 특정 개인 상점들이 긴 유리 외부 홈 윈도우를 갖추고 있어서, 신흥 중산층들이 과도한 소매 가격을 감당할 수 없었을지라도 윈도우 쇼핑을 하고 공상에 빠져들 수 있었다.축하기획은 인터넷으로 소셜 이벤트를 진행해 상품을 마케팅하는 기법으로, 행사를 활용해 모인 사람들에게 상품이나 상품을 전시하고 시연한 뒤, 모임이 끝나기 전에 상품 주문을 받는 방식이다. 대 성인기구 표적인 예로 쇼핑몰, 마을 광장, 벼룩시장, 바자회 등이 있다.

당시의 많은 팸플릿은 공공의 이익을 위해 사치품에 대한 눈에 띄는 소비와 사적인 악덕을 정당화하는 데 전념했다. 상대적으로 적은 수의 상설 소매상들이 아마도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들 밖에서 발견되었다. 대신 고객들은 상인들과의 직접적인 구매 선택을 언급한 상인 워크숍으로 걸어 들어갔다. 노점상, 허크스터, 행상과 유사한 행상들이 시장과 함께 운영되어 가정, 특히 지리적으로 고립된 지역사회에 거주지 배달의 편의를 제공했다.이러한 소비의 발전은 구매의 증가로 이어졌는데, 특정 상품을 홍보하는 소매점의 확산과 개인의 권리로 구매를 문화 활동으로 받아들이는 것이었다. 런던의 스트랜드와 피카딜리를 포함한 특정 거리와 구역은 소매업에 전념하게 되었다. 중세 쇼핑객들의 전문 지식은 동시대 쇼핑객들의 전문 지식과는 완전히 달랐다.창문에서 여분의 물건들을 팔았습니다…봉급을 받는 여행자들의 임금과 가사 비용보다.소매업자들은 밝은 조명, 광고, 매력적으로 정리된 상품들을 사용하여 가게 앞을 유혹하는 디자인을 했다. 제공되는 상품들은 패션의 광적인 변화의 결과로 계속해서 변화하고 있다.

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주로 고객의 구매 습관에 따라 제품을 상담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