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축구에 대해 말하고 있는 것은 틀렸고 왜 그런가?

이러한 수많은 유형의 축구는 광범위한 기원을 다양하게 공유하며 일반적으로 축구 코드로 인식됩니다. 세계의 많은 다양한 요소에서 토착민들이 수행하는 전통적, 역사적 또는 선사 시대의 볼 비디오 게임에 대한 많은 언급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1586년 존 데이비스 라는 영국 탐험가가 지휘한 배에서 온 사람들은 그린란드의 이뉴잇 족과 축구을 하기 위해 해변으로 갔다.

월드컵이 시작되기 전에 올림픽은 가장 권위있는 국제 행사였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전문성이 확산되면서 월드컵과 올림픽의 질 구멍은 더욱 넓어졌다. 가장 많은 혜택을 입은 국가는 동유럽의 소비에트 블록 국가였으며, 높은 운동 선수는 아마추어로서의 지위를 유지하면서 국가가 후원했습니다.

브리태니커 퀴즈 {축구}는 이 퀴즈에서 “축구”를 의미합니다. 언제 영국 전국 팀이 월드컵에서 우승 했습니까? 심판은 참가자를 처벌하거나주의 또는 해고로 위법 행위를 대신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레크리에이션의 두 번째 옐로우 카드는 보라색 카드를 생성하여 해고로 이어집니다. 옐로우 토토사이트 카드를받은 참가자는 예약되었다고 말하며 심판은 참가자의 공식 포켓 북 이름을 작성합니다. 참가자가 퇴장당한 경우, 그 자리를 대신할 수 없으며 참가자는 추가 놀이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부정 행위는 언제든지 발생할 수 있으며 부정 행위를 구성하는 범죄가 나열되어 있지만 정의는 광범위합니다.

그것은 200 개국 이상에서 약 2 억 5 천만 명의 플레이어와 의존성이 있어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스포츠입니다. 스포츠는 모든 끝을 목표로 피치라고 불리는 직사각형 영역에서 진행됩니다. 스포츠의 목적은 골 라인을 넘어 상대 목표로 공을 이동시켜 야당보다 더 많은 목표를 달성하는 것입니다. 종종 90 분 또는 추가 시간 내에 이루어집니다.

최초의 국제 축구 경기는 1870년 3월 5일 FA의 권한하에 타원에서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를 대표하는 팀간에 발생했습니다. {민속 축구}는 다양한 지침을 가진 중세 시대부터 사용되었지만 공립학교에서 겨울 레크리에이션으로 채택되었을 때 게임이 표준화되기 시작했습니다. 1863 년에 결성된 축구 협회는 게임의 기초를 성문화하고 영국의 지역 축구 골프 장비 간의 첫 번째 컵 대회를 주최했습니다. 축구 또는 축구라고도하는 축구는 11 명의 게이머로 구성된 두 팀이 손바닥이나 팔을 사용하여 상대 팀의 목표로 공을 조종하려고하는 스포츠입니다. 축구는 회원 수와 관중 수에서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볼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