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로된 게임의 내부자 비밀

게임패드와 조이스틱과 같은 게임 컨트롤러를 많은 콘솔에 사용하고 키보드와 마우스 컨트롤을 따라 개인용 노트북 시스템의 액세서리로 사용하는 것이 가장 널리 퍼져 있다.

최신 컨트롤러의 공통 컨트롤은 얼굴 버튼, 어깨 트리거, 아날로그 스틱 및 방향 패드(d-pad)를 포함한다.

콘솔에는 일반적으로 콘솔 자체와 함께 제공되거나 번들로 제공되는 일반 컨트롤러가 포함되어 있는 반면, 주변 컨트롤러는 콘솔 생산자 또는 서드파티 배포자로부터 별도의 구매로 사용할 수 있다.

유사한 제어 장치는 핸드헬드 콘솔과 아케이드 캐비닛에 구성된다. 새로운 기술 향상은 플레이어가 게임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에 대한 추가 옵션을 제공하는 터치 스크린과 움직임 감지 센서에 해당하는 추가 기술을 컨트롤러 또는 스포츠 플랫폼에 통합했다.일반적으로 듀얼쇼크 4 컨트롤러를 통해 얻을 수 없기 때문에 PS5 비디오 게임에는 듀얼센스 와이파이 컨트롤러가 필요하다. 아니요, 많은 플레이스테이션 5 게임들은 디지털 에디션만큼 적절하게 신체적인 블루레이 출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게임이 실제 출시되는 것은 아니며 일부 게임은 구매한 에디션에 따라 다른 콘텐츠를 수용할 수 있습니다.머레이는 비디오 비디오 게임을 스타트랙의 가상 노하우인 홀로덱의 맥락 안에 두고, 참가자가 다른 특정인으로 변하고 다른 세계에서 행동할 수 있는 매개체로서 온라인 게임을 주장한다.

비디오 게임의 이 사진은 초기에 널리 대중의 도움을 받았고, 트론, eXi stenZ, 라스트 스타파이터와 같은 영화의 기반을 형성했다. 거래 초기에는 온라인 게임을 만들고자 하는 역할을 한 특정인이 모두 처리하는 경우가 더 많았다. 플랫폼이 더 복잡해지고 현재 사용되는 재료의 유형에서 매우 효과적이 됨에 따라, 모든 예술작품, 프로그래밍, 촬영 등을 생성하기 위해 더 큰 그룹이 필요해졌다. 예를 들어, 일인칭 슈팅 게임은 1993년 레크리에이션을 기반으로 처음에 둠 클론으로 알려져 왔다.보관자들과 보존자들은 이러한 비디오 게임들을 무역의 문화적 역사의 일부로 보존하기 위해 저작권법의 범위 전반에 걸쳐 노력해왔다. 비디오 게임 모드는 비슷한 종류의 스포츠를 사용할 수 있는 플레이어의 수를 설명한다.

이것은 주로 싱글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과 멀티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으로 구별된다. 후자의 클래스에서 멀티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은 유사한 장치, LAN 파티와 같은 지역 네트워크를 통해 연결된 별도의 장치, 또는 별도의 인터넷 연결을 통해 온라인으로 수행되는 것을 포함하여 꽤 많은 방식으로 수행될 수 있다.

대부분의 멀티플레이어 게임들은 경쟁적인 게임플레이에 기반을 두고 있지만, 많은 게임들은 비대칭적인 게임플레이만큼 적절하게 협력적이고 팀 기반의 옵션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텍스트 어드벤처 비디오 게임과 노트북 체스는 텔레타이프 프린터를 통해 실행될 수 있다.

비디오 게임은 종종 스피커나 헤드폰을 통해 전달되는 오디오 제안으로 증강되며, 일반적으로 햅틱 기술과 함께 다양한 종류의 피드백으로 증강된다. 2000년대 중반 이후로 비디오 게임이 예술작품으로 적합한지에 대한 논쟁이 있었는데, 주로 형태 상호작용이 작품의 창의적인 의도를 방해하고 사업적인 매력을 위해 설계되었기 때문이다.크라토스는 여전히 이전의 실수를 알고 있기 때문에, 아트레우스가 신들과의 갈등에서 배운 피비린내 나는 계급을 살려줄 필요가 있다.

그는 무엇보다도 그의 아들을 안전하게 유지하기를 원했고, 발두르와의 대립은 오로지 비극만이 아이시르와의 추가적인 얽힘에서 비롯될 것이라는 믿음을 입증했다. 크라토스와 아트레우스는 함께 그들이 어떤 길을 택할지에 대한 선택을 해야만 했다.E3는 비디오 게임 무역의 대표적인 무역 선물 행사 중 하나이다. 오스트레일리아 분류 위원회는 G, PG, M, MA15+, R18+, X의 순위를 사용하여 오스트레일리아의 비디오 게임과 다양한 작품의 등급을 감독한다.

ACB 등급은 법으로 강제할 수 있으며, 중요한 것은 비디오 게임이 등급을 획득하지 못하거나 RC 순위가 주어지면 호주에서 디지털로 수입하거나 구매할 수 없다는 것이다. 영국, 많은 유럽 연합 및 기타 유럽 국제 지역을 포괄하는 범유럽 게임 정보는 초기 국가 기반 기술을 변화시켰다.그 이후로,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 플랫폼들은 다른 종류의 미디어나 코덱에서 배포된 여러 게임을 읽고 플레이할 수 있는 수단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것으로 간주된다. 물리적 코덱에는 ROM 카트리지, 자기 테이프 정보 저장 및 플로피 디스크와 함께 자기 저장소, CD-ROM 및 DVD와 함께 광학 미디어 형식, 플래시 메모리 재생 카드가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