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위한 5 초 트릭

제휴사로서, 당신은 당신이 카자비에게 데려온 모든 신입 회원에 대해 30%의 평생 커미션을 받게 될 것이며, 이 커미션은 그들의 시험 기간을 지나서도 활기차게 유지될 것이다. 추가적인 것은, 당신이 발전함에 따라 특별한 보상을 받게 될 것이다. 각 단계는 카자비 파트너에게만 스릴 넘치는 보너스를 제공한다.

주목할 만한 계열사들이 한 달에 1만 달러 이상을 벌고 있는 가운데, 엘리멘터는 생각해 볼 수 있는 멋진 선택이다. 게다가, 이 시스템을 통해 당신이 운전하는 추가 추천은, 당신의 커미션 계층이 더 높아질 것이다.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회사는 특별한 이름으로 이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이 응용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동반자 응용 프로그램 또는 추천 패키지라고도합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에 관해 정직하고 확신 할 때 제휴 마케팅이 가장 잘 작동한다는 생각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YouTube 및 소셜 미디어의 동영상 아래에 있는 블로그 게시물, 뉴스레터, 긴 형식의 콘텐츠에 링크를 추가하십시오. 더 많은 게시물을 올리면 소셜 청취 도구, 웹 사이트 분석 및 소셜 미디어 통찰력과 같은 제휴 마케팅 부서를 사용하여 시청자가 누구인지, 좋아하는 것을 발견해야합니다. 이름과 상관없이, 수수료 마네킹은 당신이 어떤 목표를 위해 돈을 받을지 알려준다.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면, 그 제안은 아마도 무료 평가판 가입일 것이다.

이러한 점을 감안할 때,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일률적인 특성은 없습니다. 빈번한 특징은 방문자가 거래를 만들 때 수수료를받는 것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총 판매를 의미하지만, 예를 들어 뉴스레터에 가입하거나 링크를 클릭하는 것을 추가로 암시할 수 있다.

모든 제휴 네트워크는 거래 대금을 청구하는데, 이는 매 판매마다 각 제휴사에 지불되는 수수료의 작은 비율에 불과하다.

운 좋게도, 당신이 참여할 수있는 온라인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커뮤니티와 온라인 마케팅 팟 캐스트가 많이 있으므로 초보자 데이터를 얻고 원하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당신은 아마 많은 대체 회사에서 제품을 홍보하고 그들 모두에서 수수료를 적립 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시작하기 쉽고 가격은 거의 없습니다. 대부분의 제휴 응용 프로그램은 무료로 부착 할 수 있으며 제품을 만들거나 인벤토리 또는 배송 할 필요가 없으므로 번거 로움 / 책임이 줄어 듭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청중에게 실제로 투자 가치가있는 최고 품질의 제품을 제공한다는 것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고려해야 할 첫 번째 단계는 정확히 제휴 할 제품의 품질입니다. 우선, 당신의 이름과 신용이 저 밖의 수표에 붙여질 것이라고 생각하라. 따라서 한 페이지에 모든 제품을 결합해야하는 경우 개별 웹 사이트를 만들어야합니다.

동료 프로그램을 어떻게 실행할지 결정하십시오 (예 : 블로그 또는 유료 광고). 일단 당신이 성취되면, 남은 것은 당신의 광고를 출판하는 것을 완료하고 필요에 따라 변화를 만드는 것이다. 이 수준에서, 당신은 성공적으로 각 플랫폼과 콘텐츠 자료를 만들었습니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서비스 또는 kobapost.co.kr 제품 정의를 완료하면, 다음 단계는 최종 광고를 만드는 것입니다. 다음 디스플레이에서 광고 사본을 편집하고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에 표시되는 수단을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제휴사들은 매달 가입하는 비용에 대해 200%의 엄청난 수수료를 받는다(그것도 2,400달러!). 또한, Shopify Plus 계정에 대한 추천 표시기가 올라오면, 당신은 2,000달러의 균일한 현상금 수수료를 받는다. 또한 홍보 자료, 추적 대시보드 및 관련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맞춤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을 신뢰하고 그들의 자금으로부터 안전하다고 느끼기를 원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래서 나는 항상 ConvertKit 및 내가 홍보하는 다른 제휴 상품에 대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장기적으로 이익을 얻고 봉사 할 수있는 내 시청자에게 홍보하는 제휴 유용한 리소스의 훌륭한 예이며 비슷한 시간에 건전한 제휴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들은 잠재적 구매자가 원하지 않는 물건들을 아무렇게나 집어던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