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온라인 게임을 플레이하는 ideo Games

얼리 아케이드 비디오 게임, 가정용 콘솔, 핸드헬드 비디오 게임은 하드웨어의 디지털 구성 요소로 구성된 스포츠 로직을 갖춘 전용 하드웨어 유닛이었다. 그 이후로, 대부분의 온라인 게임 플랫폼들은 여러 종류의 미디어나 코덱에서 배포된 여러 게임을 읽고 플레이할 수 있는 수단을 가진 프로그래밍 가능한 것으로 생각된다. 물리적 코덱은 ROM 카트리지, 자기 스토리지, 자기 테이프 지식 스토리지, 플로피 디스크, 광학 미디어 코덱, CD-ROM, DVD, 플래시 메모리 카드를 구현한다.

이러한 피드백은 일반적으로 TV 세트, 모니터, 터치스크린 또는 디지털 실제 헤드셋에 해당하는 비디오 디스플레이 장치에서 입증된다. 예를 들어 텍스트 콘텐츠 어드벤처 비디오 게임과 컴퓨터 체스는 텔레타이프 프린터 먹튀검증 를 통해 플레이될 수 있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때때로 스피커나 헤드폰을 통해 전달되는 오디오 피드백과 일반적으로 햅틱 전문 지식을 포함한 다른 종류의 제안으로 증강된다. 비디오 게임의 개선과 제작은 다른 형태의 오락과 마찬가지로 끊임없이 학제간 영역이다.우리의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은 서브웨이 서퍼, 랍비-야생 경주, 스틱맨 훅, 로데오 스탬피드와 같은 히트작들을 포함한다.

우리는 심지어 모토 X3M, Venge.io, 총알-포스-멀티 플레이어, 2048, 마인크래프트 클래식, 배드 아이스크림과 같은 온라인 클래식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비디오 게임에 대한 강박 고리는 중독성 있는 행동을 부추길 수 있는 도파민 분비를 촉발한다고 믿어진다.모든 플랫폼에 대한 주요 출시 예정 및 최신 비디오 게임 출시일, 트레일러 및 점수를 매주 최신으로 확인하십시오. PlayStation 5에는 PlayStation Network를 통해 다른 PS4 및 PS5 게이머와 화면에서 발생하는 내용을 공유할 수 있는 전용 Share Play 기능이 있습니다. 모션에서 퍼즐에 이르기까지 이후에 가장 좋아하는 게임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리고 인스턴트 플레이를 사용하면 많은 게임이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진보를 저장하고 발전하면서 성취한 것을 관찰하라. 게다가,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어떤 시스템에서 중단한 부분을 결정할 수 있을 것이다.비디오 게임이 예술품 종류였다는 견해는 2011년 미국 대법원이 획기적인 사건인 브라운 대 엔터테인먼트 상인 협회에서 비디오 게임이 창조적인 이점을 가진 보호된 형태의 표현이라고 판결하면서 굳어졌다. 온라인 게임 모드는 얼마나 많은 게이머들이 유사한 유형의 스포츠를 사용할 수 있는지를 설명한다.

이것은 주로 싱글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과 멀티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으로 구별된다. 후자의 클래스에서 멀티플레이어 게임은 동일한 시스템에서 국내적으로, LAN 이벤트와 유사한 영역 네트워크를 통해 관련된 별도의 유닛에서 또는 별도의 인터넷 연결을 통해 온라인으로 수행되는 것을 포함하여 꽤 많은 방식으로 수행될 수 있다.

이상하고 훌륭하게 구성된 코스들이 여러분의 눈보다 빨리 변하고 진화하는 미니 골프 스포츠를 하세요. 협곡을 통해 돌진하고, 모래언덕을 가로질러 표류하며, 이 극한의 오프로드 레이싱 전문 지식으로 상대를 지나쳐라. 레이싱에 대해 알고 있는 모든 것을 잊어버리세요. 여러분에게 필요한 것은 본능과 속도에 대한 두려움 없는 열망뿐입니다. 당신의 영웅들을 선택하고 이 개방적인 세계, 로그와 같은 기술 카드 레크리에이션에서 아르주의 세계를 구하기 위한 서사시적인 탐구에 착수하십시오.디지털 카메라와 모션 감지는 게임에 입력된 플레이어의 동작을 포착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컨트롤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으며, 가상 현실에 해당하는 다른 시스템에서는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향상시키는 데 사용된다. 이와는 별도로, 레크리에이션 미디어와 비디오 게임을 플레이하는 하드웨어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저하되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의 보존에 대한 우려도 있을 수 있다.

게다가, 초기 수십 년 동안의 많은 게임 개발자들과 퍼블리셔들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그들의 게임들의 데이터는 사라졌다. 보관자들과 보존자들은 산업의 문화적 역사의 일부로서 이러한 비디오 게임들을 낭비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법의 범위 안에서 노력해왔다. 2000년대 중반 이후로 비디오 게임이 예술로서의 자격이 있는지에 대한 논쟁이 있어왔는데, 주로 형식 상호작용이 작품의 예술적 의도를 방해하고 상업적 매력을 위해 설계되었기 때문이다. 영화 비평가 로저 에버트가 비디오 게임은 결코 예술이 될 수 없다는 에세이를 인쇄한 후 이 문제에 대한 중요한 논쟁이 일어났고, 이는 그와 다른 비평가들이 틀렸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사업에 도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