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가 말한 쇼핑에 대한 무서운 세부 사항

16세기 이후 런던의 상점들은 무례한 부스에 지나지 않는다고 묘사되어 왔다. 고대에는 상품과 서비스의 교환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시장과 갈라가 설립되었습니다. 그러나 노점과 노점 보유자의 일시적인 특성은 구매자가 구매하기 전에 상품을주의 깊게 검사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최근 몇년 동안 YouTube는 쇼핑 가능한 광고와 같은 제품 출시 또는 최근에 제작자가 주최하는 라이브 스트림에서 직접 쇼핑할 수 있는 유연성으로 플랫폼을 구매 휴가 장소로 개조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이제, 그것은 지속적인 구매 경험을 위한 새로운 기능으로 자금을 조달하고 있다.

어제의 YouTube Brandcast 행사에서 회사는 TV 광고 달러를위한 더 나은 장소로 광고주에게 투구했으며 YouTube는 시청자가 제조업체를 쉽게 발견하고 구매할 수 있다고 주장하는 다가오는 옵션을 놀 렸습니다. YouTube의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은 제작자를 활용하여 라이브 구매 행사를위한 잠재 고객을 구성하는 것 외에도 판매를 촉진하도록 특별히 고안된 다른 도구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브랜드 통합 구매 경험을 통해 시청자는 내장된 “보기 제품”버튼을 눌러 비디오에서 입증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이 버튼은 제작자가 제공하는 항목 목록을 표시합니다.

이 재판은 YouTube가 곧 출시 될 2 인 체류 구매 스트림을 소개할 계획인 것처럼 에너지 공동 라이브 스트림을 높이기 위한 도구를 만드는 데 관심이 있음을 지시했습니다. 또한 Instagram을 통해 YouTube를 더욱 공격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Instagram은 제작자가 작년에 3 명과 함께 살 수 있는 기능을 시작했습니다. 하우스 디스플레이에서 시작하여 완전히 다른 브랜드와 제품을 많이 갖춘 Shops 탭으로 전환하십시오. 사람은 Allbirds 프로필을 클릭하여 주문 중 하나를 확인하고 추적 섹션에서 실시간으로 추적합니다.

귀하의 광고에 대한 최상의 보호를 보장하기 위해서는 최종 30 일 이내에 100 명 이상의 활발한 사용자 또는 손님을 확보하고 최종 2 일 이내에 새로운 모델을 만드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Target은 그 부피가 큰 가정용품을 수입하기 위해 프리미엄을 지불한 후, 고객들이 그것들을 살 필요가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현재 창고에는 원치 않는 잔디 의자와 토스터 오븐을 모두 소매상에게 팔 공간이 충분하지 않았기 때문에 타깃은 새로운 창고 공간을 ― 지금까지 가장 빡빡한 창고 시장 내에서 초고가로 ― 임대해서 과잉 재고를 소매할 필요가 있었다. 그리고 나서, 그것은 남은 제품들의 가격을 인하하여 잠재 고객들이 그것들을 사도록 유도하고 찬장 공간을 내놓도록 했다. 트위터에서의 라이브 스트리밍은 기업들에게 가장 영향력 있는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며, 이 경험에 구매할 수 있는 힘을 더하는 것은 수용적인 청중들을 끌어들이고 참여시키는 자연스러운 연장선이다. 역사적으로 비용은 물물 교환 또는 협상 시스템을 통해 수립되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당신은 당신의 식료품 여행을 계획하고, 매주 재정적인 저축을 발견하고, 심지어 Aircodes에서 온라인으로 제품을 선택하도록 주문할 수 있습니다. Next Cloud UI 솔루션은 현재 방송 시스템의 한계를 극복하고 클라우드 기반 정보 방송 T-commerce 회사를 공급하는 UI 가상화 솔루션입니다. Twitter에서 글로벌 상인 그룹을 돕기 위해 기본 상품을 만드는 것이 필수적이므로 Twitter Shopping Manager를 통해 상인 온보드 및 제 성인용품사이트 품 카탈로그 관리 도구를 수용하는 새로운 방법을 테스트하기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소매상들에게 그들이 트위터에 어떻게 나타나는지 관리할 수 있는 원스톱 숍을 제공할 것이다.

하지만 올해 미국 쇼핑객들은 TV나 주방용품 같은 가정용품에 대한 지출을 줄였고, 타깃 같은 소매상들은 팔 수도 없고 저장할 공간도 없는 재고를 더 보유하게 되었다. 구매 외에도, 애비뉴 음식은 명동에서 꼭 먹어봐야 할 것이고, 당신의 후속 여행에는 항상 새로운 무언가가 있을 것이다. 고정 가격 시스템에서 고객은 여전히 협상이나 흥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치에 관한 협상. 경제학자들은 이것을 총 금융 잉여가 소비자와 생산자간에 어떻게 분배 될지를 결정하는 것으로 본다. 어떤 축하도 판매의 유령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투명한 이점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이 경우 잉여는 각각 사라집니다.

또한이 장소에서 구입한 물품을 출발 공항이나 항구로 보내어 여분의 물품을 운반하고 포장하는 노력을 근절할 수 있습니다. 요구 사항은 출발 티켓과 여권입니다. 각 구매 및 책임 무료 상품 수집 중에 필요합니다. 소매 환경에서는 심리적 가격 책정이나 홀수 가격 책정이 널리 사용됩니다. 심리적 가격 책정은 긍정적인 심리적 영향을 미치도록 고안된 다양한 전술을 의미합니다.

우리의 스타일 카테고리 중 일부는 전자 제품, 휴대 전화, 컴퓨터, 스타일, 장엄한 상품, 가정 및 주방, 건축 및 건축 용품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