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지역을 탐험하는 것은 당신을 푸르고 다른 세상의 정글에서 복잡한 지하 광산 네트워크에 이르기까지 모든 곳에 데려다 줄 것이다. 시퀀스 내의 이 다음 편은 다른 어떤 전쟁의 신 레크리에이션보다 더 다양하고, 사랑스럽고, 신비로운 다양한 영역을 제공할 것이다. 매주 업데이트되는 모든 플랫폼에 대한 주요 다가오는 비디오 게임 출시일, 먹튀검증 트레일러 및 최신 비디오 게임 출시 점수를 확인하십시오. 용감한 탐험가 네이선 드레이크와 클로이 프레이저는 오랫동안 묻혀 있던 비밀과 기술을 발견하고 장난꾸러기 개의 유명한 여행 시퀀스에서 위험천만한 동작을 시작합니다. 여러분은 단지 여러분이 간식, 선물, 일이 없는 날 그리고 대부분의 게임을 좋아한다는 것을 인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확실히 국제적인 장소에서, 라이엇의 비디오 게임의 일부 또는 전부에 대한 게임 패스의 이점은 거기에 없을 것이다.기본적으로 최소 연령을 기반으로 하는 주요 식별자는 게이머와 노인이 고려해야 할 특정 콘텐츠 자료를 설정하기 위해 추가 설명자와 함께 거의 모든 시스템에서 사용된다. 대부분의 다른 유형의 미디어와 마찬가지로 온라인 게임도 장르로 분류될 수 있다.
그러나 영화나 TV와 달리 비디오 게임은 게임플레이 상호작용에 따라 장르로 분류되는데, 이는 비디오 게임이 온라인 게임과 상호작용하는 주요 수단이기 때문이다. 스토리 설정은 게임플레이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슈팅 게임은 판타지 세계에서 일어나든, 우주에서 일어나든 상관없이 슈팅 게임으로 남아있다.
예외적으로 호러 스포츠 스타일은 호러 픽션, 초자연적, 심리적 공포의 서사 구성 요소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에 사용된다. Riot Games와 Xbox는 Xbox Game Pass에 대한 Riot의 위대한 타이틀을 환영하는 파트너십의 일부입니다.노매터 스튜디오의 신들을 위한 기도 작고 숙련된 스튜디오의 겨울 서바이벌 게임의 거인. 수백 개의 자산을 50% 절약하여 건설 이니셔티브를 더 빨리 지원하고 다음 단계로 기술을 향상시키십시오. 탁월한 항상성과 몰입감 있는 경험으로 디자인을 혁신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출처에 인용문을 추가하여 이 기사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주십시오. ITunes는 디지털 미디어 컬렉션을 관리하고 추가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다른 컴퓨터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처럼 프로그래밍된다. 1970년대 중반 이전에 아케이드와 가정용 콘솔은 회로 기판에 개별적인 전기 기계 요소를 조립하여 프로그래밍되었으며, 이는 게임을 비교적 쉬운 논리로 제한하였다. 1975년까지 저가의 마이크로프로세서는 온라인 게임 하드웨어를 위해 대량으로 사용되었으며, 이는 레크리에이션 제작자들이 추가로 상세한 비디오 게임을 프로그래밍할 수 있게 하여 잠재적인 것의 범위를 넓혔다.서바이벌 호러에 젖어 있고 움직임으로 가득 찬 이 스릴 넘치는 컬렉션은 플레이스테이션에서 시작되고 계속 진화하는 이론을 위한 고정 장치가 되어 왔다. PSVR의 힘으로 음악, 애니메이션 및 엑스트라로 가득 찬 스포츠 창작의 세계에 발을 들여놓고 개인적인 세계를 조각해 보십시오. 캡콤스의 오랜 시리즈 중 하나인 이 스릴 넘치는 작품에서 공포의 새로운 세계에 빠져 살아남으십시오.상황에 따라 미디어는 스포츠를 위한 직접 읽기 전용 메모리 때문에 작동하거나, 더 빠른 로딩 간격과 나중에 업데이트를 위해 참가자 플랫폼 기본 스토리지에 주요 속성을 기록하는 데 사용되는 설치 미디어의 형태일 수 있다.
1950년대와 60년대 사이의 최초의 온라인 게임 프로토타입은 거대한 방 크기의 컴퓨터 시스템에서 비디오와 같은 출력을 사용하여 디지털 게임을 쉽게 확장할 수 있었다. 최초의 소비자용 비디오 게임은 1971년 아케이드 비디오 게임 컴퓨터 스페이스였다. 1972년에는 지속적인 인기를 끌었던 아케이드 스포츠 퐁과 최초의 가정용 콘솔인 마그나복스 오디세이가 출시되었다. 1970년대 후반부터 1980년대 초반까지 아케이드 비디오 게임의 황금기 동안 산업은 빠르게 성장했지만 1983년 북미 비디오 게임 시장의 붕괴로 인해 출판 관리의 부족과 시장의 포화로 어려움을 겪었다. 오늘날 비디오 게임 개발은 스포츠를 시장에 내놓기 위해 건설업자, 출판업자, 유통업자, 소매업자, 콘솔 및 기타 제3자 제조업체 및 기타 역할을 포함한 꽤 많은 전문 지식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