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트볼: 임대해야 할까요, 아니면 소유해야 할까요?

금세기에, 축구를 닮은 비디오 게임들이 영국의 목초지와 도로에서 공연되었다. 킥 외에도, 그 스포츠는 주먹으로 공을 치는 것을 추가로 포함했다. 이 초기 형태의 축구는 또한 절반을 차지하는 유행하는 수단보다 훨씬 더 거칠고 폭력적이었다. 하키 스포츠 밴디는 부분적으로 축구 규칙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때때로 겨울 축구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축구와 같은 비디오 게임은 17세기 안에 런던의 거리로 돌아올 것이다. 1835년에 다시 금지될 수 있었지만, 이 단계에서 이 스포츠는 공립 대학에 설립되었다. 빌리 호건 리버풀 최고경영자(CEO)는 카라바오컵 경기에서 부상을 당한 15세 맨체스터 시티 서포터의 가족에게 직접 사과했다. 이 여성은 에티하드 경기장 원정석에서 던져진 후 동전으로 무게가 나가는 맥주 항아리에 맞았다. 그녀의 머리 상처는 구급대원들에 의해 접착되었고 그녀 또는 그는 소셜 미디어에 그녀의 피 묻은 스카프의 충격적인 사진과 함께 항상 흉터로 남겨졌다.세계 최고의 축구팀들의 비용을 부담하고 당신의 수단으로 멋진 레크리에이션에 참여함으로써 진정한 감독자가 되는 것에 가장 가까운 것을 경험하세요. 코디 각포는 버질 반 다이크가 PSV 아인트호벤에서 3,700만 파운드의 예비 이적료로 리버풀을 히치하도록 설득하는 역할을 했다고 밝혔다. 각포는 수요일에 의료를 마쳤으며 업무 허가를 받는 즉시 리버풀 참가자로서 공식적으로 비준될 것이다. 그러나, 그는 전 세계의 네덜란드 동료이자 리버풀 수비수인 판 다이크가 그를 맞이하기 위해 AXA 훈련장에 있었던 것을 칭찬했다. 마이클 오웬과 그의 동료 디르크 카위트의 재산이 되자마자 등번호 18번 셔츠를 입을 각포에 대해 마지막 날 전화로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 리버풀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같은 의식적인 라이벌이 되자마자 이 창에서 경쟁할 예산이 없었다.여기에는 프리킥, 코너킥, 핸드볼, 드로인, 크로스바 등이 포함됐다. 1870년대에 이르러 그들은 잉글랜드 북부와 중부 지역의 지배적인 코드가 되었다. 이 시점에서 런던과 셰필드 FA의 규칙 변경은 1877년 공통 코드가 채택될 때까지 두 비디오 게임 사이의 차이를 점차 약화시켰다. 1845년 럭비 스쿨의 세 소년은 재단을 성문화하고 학교에서 사용되는 임무를 맡았다.이튼에서 공은 발가락으로만 행해졌고 이 게임은 유행하는 축구의 이전 단계로 볼 수 있다.

럭비의 경기는 “런닝 게임”으로, 이튼의 경기는 “드리블 게임”으로 불렸다. 네이마르는 수요일 밤 PSG가 스트라스부르를 2-1로 이겼을 때 페널티 박스 내에서 다이빙을 위해 몇 분 만에 두 번째 옐로카드를 받은 후 클럽 축구로의 복귀가 곧 감소하는 것을 알아차렸다. 브라질 공격수는 리그 1 지도자들을 위해 경기를 시작한 많은 월드컵 스타들 중 하나였지만, 늦은 페널티킥으로 승점을 확정한 킬리안 음바페와 구별하여, 그는 그의 클럽을 위해 빛나지 않았다.각 경기는 두 개의 그룹이 평행하게 서로를 다루면서 시작되었고, 그 후 서로의 그룹 라인을 통해 공을 차서 골로 연결하려고 시도했다. 1610년, 버지니아주 제임스타운의 식민지 개척자인 윌리엄 스트래치는 파사헤만이라고 불리는 아메리카 원주민들에 의해 행해진 스포츠를 기록했다. 파수쿠아코호호그는 아메리카 원주민들 사이에서 행해진 현대의 축구와 유사한 스포츠로, 17세기 때문에 일찍 보고되었다. 윌스와 그의 동료들은 1859년 5월 14일 멜버른 FC를 창단하였다. NFL 뉴스 이 먹튀폴리스 것은 마커에서 태클러와 태클을 하는 참가자 사이의 2인 러크 경연을 허용하는 플레이 더 볼 러크로 대체하여 채택되었다. 말스는 볼 서비스가 열리자마자 플레이-볼럭에 의해 변화되면서 중단되었다. 1901년 랭커셔와 요크셔가 통합되면서 노던 럭비 리그가 탄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