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풋볼 투 워크를 노래하다

1850년 이전에, 많은 영국 아이들은 일주일에 6일, 하루에 12시간 이상 일해야 했다. 평일에는 (겨울에는 오후 7시), 토요일에는 오후 2시에 일을 중단해야 했다. 이러한 조정은 노동자 계급의 젊은이들이 다양한 종류의 축구와 함께 비디오 게임을 위한 더 많은 시간을 갖는다는 것을 의미했다. 19세기 초에 영국의 대부분의 노동자 계급은 보통 하루에 12시간 이상 일주일에 6일을 일해야 했다. 그들은 레크리에이션을 위해 스포츠에서 상호작용을 할 시간이나 성향이 없었고, 그 시간에 많은 아이들이 노동 운동의 절반이 되어왔다.캠프에서 미국 경기를 럭비와 분리시킨 가장 필요한 두 가지 규칙 변화는 스크럼지를 스크럼지의 도로와 다운-앤-디스턴 가이드라인의 제도로 바꾸는 것이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국 축구는 여전히 폭력적인 스포츠로 남아있었고, 장소 충돌은 보통 심각한 부상과 심지어는 심지어 죽음으로 이어졌다. 1905년 10월 9일 시어도어 루스벨트 대통령은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의 축구 대표들과 회담을 갖고 그들에게 급격한 변화를 촉구했다. NFL 뉴스 1633년, 애버딘의 트레이너 데이비드 웨더번은 보카불라로 알려진 짧은 라틴어 교과서에서 현대 축구 비디오 게임의 일부에 대해 이야기했다. 웨더번(Wedderburn)은 현대 영어로 번역된 것을 보존 목적으로 언급하며 공을 패스하는 것을 암시한다.

공을 현금으로 지불하라는 언급이 있어 어느 정도 핸들링이 허용됐음을 시사한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추가적인 공식 명칭은 축구이지만, 잘 알려진 말로는 축구 또는 축구 둘 다이다. 많은 다른 스포츠 활동에서 백인 남성이 매우 긴 시간 동안 지 축구중계 배적이었다. 축구에서 흑인 게이머들은 비교적 일찍부터 존재하기 시작했고, 예를 들어 테니스와 비교하여, 축구는 역사적으로 종종 흑인과 백인 게이머가 결합된 스포츠로 식별되어 왔다. 역사의 많은 이슈들과 마찬가지로, 여성들은 오랫동안 경기에 참가하는 것에서 제외되었다. 소녀들이 축구를 시작한 것은 19세기 후반보다 이른 것이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날의 축구의 특징을 따르기까지는 매우 오랜 시간이 걸렸다.이것은 스포츠가 전문가 단계로 발전하는 동안 마찰이 없는 것이 아니라 긴 전환의 시작이 될 것이다. 고대 그리스와 로마인들은 발 사용과 관련된 구기 게임을 많이 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로마의 정치가 키케로(기원전 106년-기원전 43년)는 이발소에 공이 차일 때 면도를 하다가 사망한 한 남자의 사례를 묘사한다.

축구의 선구자들의 필수적인 특징은 많은 개인들이 참여하고 도시의 넓은 지역에서 경기가 열렸다는 것이다. 이 게임들의 난동은 마을에서 부상을 유발하고 일반적으로 참가자들에게 죽음을 초래할 것이다. 이것들은 수 세기 동안 마지막으로 금지되었던 게임에 대한 선언의 많은 원인들 중 하나일 수 있다.

럭비 축구의 초기 예로 럭비 풋볼 유니온에 의해 보관된 적이 있다.

맨체스터 시티의 에를링 할랜드는 프리미어리그에서 20골을 넣은 가장 빠른 참가자로 변한 후 때때로 자신감 있는 스타일로 반응했다. 배럿 샐리가 교수진 축구선수 3명 중 1위를 차지했어요호건은 아이들의 아버지에게 전화를 걸어 거리낌 없이 사과를 했고 리버풀이 가해자를 찾는 데 전념했다고 주장했다. 가해자 설립 운동을 시작한 이 가구는 목요일에 시티를 이행할 예정이다. 이 사건은 파비오 카르발류가 4라운드 경기에서 20분 만에 동점골을 터뜨린 직후 발생했고 결국 시티가 3-2로 이겼다. 아버지는 “우리는 리버풀로부터 즉시 회원 자격을 대표하여 거리낌 없이 사과하는 이름을 얻었다”고 말했다. 53세 남성도 경기장 밖에서 폭행을 당했다.2015년 11월 21일 풋볼 캐나다가 설립한 웨이백 머신에 보관된 캐나다 규칙이 있다.

이 외에도 IFAF가 수립한 웨이백 머신에 대한 2015년 10월 18일 아카이브된 규칙도 있다.

휠체어 럭비는 1977년 캐나다에서 발명된 머더볼이라고도 불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