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노출 감소

이것은 높은 가치의 콘텐츠로 청중과의 고정된 참여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사실, 그들의 추천으로 만들어진 모든 구매로, The Wire Cutter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한 조각을 얻을 것이다. 시간이 지나면이 방법을 사용하여 청중이 방금 판매하는 제휴 제품 내에서 관심을 갖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이 YouTube 동영상은 내가 제휴사 인 인터넷 코스 제작 플랫폼 인 Teachable이 주최 한 여러 온라인 코스 제작자와의 패널 토론을 특징으로했습니다. 이 작품의 목적은 개인이 라운드를 구매하기를 좋아하는 결과이지만, 또한 편안함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그것들을 만드는 대신에 인터넷의 모든 곳에서 검색을 수행하고, 한 곳에서 모든 다른 제품을 검토하여 웹 사이트에 보관하십시오. 나는 지금까지 여러 상품을 홍보하는 데 성공하기 위해 이 기술을 사용해 왔으니, 한번 시도해 보는 게 좋을 거야. 제품을 제휴사로 광고하고자 할 때는 소유자와 협력하여 무료로 청중에게 공개 할 수있는 몇 권의 사본을 얻으십시오.

그런 다음 하나 이상의 상품을 선택하고 각각의 고려 된 상품에 대해 {Promote} 버튼을 클릭하여 제휴하십시오. 좋은 팁은 Hotmart 시스템이 검색 결과에 관련된 모든 상품을 제공하기 때문에 작업하기로 선택한 틈새 시장과 관련된 키워드를 찾는 것입니다. 이러한 관행은 심지어 당신의 계정이 핫마트에 의해 차단되는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다.

이 문제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다면 콘텐츠 제작자 및 동료를위한 최고의 관행 핸드북을 확인하십시오.

신체적인 상품을 홍보하는 기업가들에게 그 목적은 아마도 구매 주문일 것이다. 어떤 채널이 청중과 가장 잘 연결되는지 확인하기 위해 완전히 다른 채널을 확인하고 싶을 것이다. 그리고 블로그를 운영하고, 소셜 미디어에 무료 콘텐츠 자료를 게시하고, 디지털 이벤트를 주최하고, 다양한 리드 생성 활동을 하는 데 시간을 보낸다. 제휴 마케팅은 다른 소매 업체 또는 광고주가 만든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여 게시자가 수수료를받는 광고 모델입니다. 제휴 파트너는 소매업체나 광고주에게 선택된 결과를 제공한 것에 대한 보상을 받는다. Courseras Associates 프로그램은 Linkshare 네트워크에서 실행되며 견고한 효율성을 위해 10 %에서 45 %까지 커미션을 제공합니다.

신뢰와 투명성이 없다면 지속 가능한 제휴 마케팅 기업을 구축하는 것은 부담스러울 것이다. 또한, 어떤 사람은 일단 그들이 가치를 해결하면 무료로 시작하고 개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의 웹 사이트 손님에 도구를 노력을 제공하는 것이 쉽습니다. 전자 메일 서명, 웹 로그 게시물 또는 전자 메일 뉴스 레터에 제휴사 하이퍼 링크를 제공할 수 있으며 Invoice Ninja는 로고와 광고를 제공하여 도구를 쉽게 광고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팔로워 또는 웹 사이트 방문자가 일반적으로 온라인 기업가 또는 프리랜서 인 경우 고려해야 할 훌륭한 파트너십이 될 수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판매를 촉진하고 중요한 온라인 수입을 창출하는 좋은 방법이다. 두 브랜드와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에게 매우 도움이 되는 이 모델은 훨씬 덜 전통적인 광고 기법을 향한 새로운 추진력이 실제로 성과를 거두었다.

보다 일반적으로 마케터들은 이제 최상의 제휴 솔루션을 선택할 때 복잡한 추적을 고려한다.

Refersion이 제휴 네트워크가 아닌 응답자의 73 %가 선호하는 모델을 발견한 새로운 SaaS 기반 성과 기반 파트너십이 있습니다. 진정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사람들은 그들이 싫어하거나 불신하는 상품을 홍보하지 않으며 심지어 무관심한 태도를 보이기도 한다.

이런 일이 발생한 몇 안 되는 과도한 프로필 사례는 영향력 행사자들에게 불운한 영향을 끼쳤고, 그래서 그들은 그들이 홍보하는 상품에서 특별히 선택적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트렌드부터 금융회사 등 산업 전반에 걸쳐 최고의 제조업체와 협력하십시오. 블로거, 영향력있는 사람, 앱 개발자 또는 비즈니스이든 상관없이 최고의 국제 게시자 네트워크가 줄 지어 있습니다. 게시물을 예약하고, 연구하고,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거래하고, 캠페인의 성공을 측정하십시오. 일단 당신이 당신의 계열사 중 어느 것이 가장 수익성이 높은지 알게 되면, 어떻게 당신이 그들의 총 매출을 더 오피 높게 도울 수 있는지 연구하기 위해 그들에게 연락하라. 제휴 플랫폼 또는 커뮤니티의 한 가지 장점은 더 많은 동료가 귀하를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수동으로 감시하고 코드를 입력해서는 안 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