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임의 기능은 조직 성과의 일부 측면에 하이퍼 링크하고 비즈니스 개선에 대한 토론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많은 비즈니스 비디오 게임은 조직 행동에 집중합니다. 그 중 일부는 랩톱 시뮬레이션이고 다른 일부는 플레이 및보고를위한 간단한 디자인입니다.
온라인 비디오 게임은 네트워크 및 시간 공유 컴퓨터의 초창기부터 문화의 일부였습니다. 플라톤과 비슷한 초기 상업적 방법은 적어도 자신의 엄격한 교육적 가치만큼이나 게임으로 널리 유명했습니다. 1958년 Tennis for Two는 방문객의 날을 지배하고 Brookhaven National Laboratory의 오실로스코프에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1980 년대까지 제록스 PARC는 주로 미로 전쟁으로 확인되었으며 방문객에게 실제 데모로 제공되었습니다. 숨바꼭질이나 태그에 해당하는 게임은 명백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상호 작용은 환경에 의해 설명됩니다. 동일하거나 유사한 지침을 가진 게임은 주변 환경이 변경되면 완전히 다른 게임 플레이를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교수 건물의 숨바꼭질은 공원의 동일한 스포츠와 다릅니다. 자동차 경주는 동일한 자동차로도 모니터 또는 애비뉴 코스에 의존하여 근본적으로 완전히 다를 수 있습니다.
빅 스퀘어는 다시 더 크고 더 비열한 탑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누가 또 도둑맞았는지 맞춰봐!상단을 달성하고 파인애플을 저장하기 위해 어려운 함정을 피하십시오. 세계, 공격적인 무대에서 당신의 스타일과 전문지식을 혼합하라. 날카로운 총성과 전술적 재능을 활용하여 자신의 면을 공격하고 방어할 수 있는 13라운드가 있다.
그리고, 한 라운드에 하나의 생명을 가지고, 살아남아야 한다면 상대보다 더 빨리 생각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러나 또한 가장 중요한 modded 레크리에이션, 그래서 당신이 스포츠에서 가질 수있는 즐거운 양은 주로 무한합니다.
탁상 레크리에이션은 게임의 요소가 작은 영역에 국한되어 있고 신체 활동이 거의 필요하지 않은 게임입니다. 일반적으로 게임 항목을 삽입, 선택 및 전송하기 만하면됩니다. 이 비디오 게임의 대부분은 게이머가 앉아 있고 스포츠 구성 요소가 있는 책상 라운드에서 진행됩니다. 그러나이 카테고리에 속하는 많은 게임, 특히 축하 비디오 게임은 더 자유로운 형태이며 마임과 비슷한 신체 운동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비디오 게임은 게임을할 수 있는 넓은 공간, 엄청난 양의 힘 또는 체력, 또는 현장에서 얻을 수 있는 것 이외의 특수 장비를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멀티 플레이어 게임은 편견없는 상대 또는 팀이 될 수 있는 여러 플레이어의 게임입니다. 많은 공평한 플레이어가 있는 게임은 게이머가 친절하고 연합을 전환할 수 있기 때문에 레크리에이션 이론을 공식적으로 활용하는 것을 조사하기가 어렵습니다.
이 문맥에서의 기간 게임은 여가를 위해 플레이된 실제 스포츠 또는 수학적 레크리에이션 원칙에 의해 원칙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 경쟁 활동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Poki는 암스테르담에 의존하고 있으며 30 명의 직원이 게임 플랫폼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우리 회사 웹 페이지에 플랫폼과 관련하여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당신이 인터넷에 당신의 스포츠에있는 성공을 달성하고자하는 레크리에이션 개발자 인 경우, 우리가 제공하는 것을 밝히고 개발자를위한 포키를 통해 연락을 얻을.
온라인 게임에는 여러 장르가 있습니다. 첫 번째 비즈니스 비디오 게임인 Pong은 탁구의 간단한 시뮬레이션이었습니다. 처리 에너지가 상승함에 따라 일련의 장애물을 통해 제 3의 개인적인 관점에서 개성을 인도하는 플레이어와 관련된 여행 및 액션 게임에 해당하는 새로운 장르가 개발되었습니다. 이 실시간 요소는 일반적으로 턴 기반 전략으로 제한되는 보드 게임으로 쉽게 재현할 수 없습니다.이 이점은 비디오 게임이 여분의 현실적으로 싸우는 것과 같은 상황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게합니다. 마지막으로, 컴퓨터는 다양한 수준의 성공을 통해 체스와 유사한 기존 테이블 비디오 게임에서 많은 양의 인간 상대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어 단일 참가자가 재생할 수 있는 게임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목적은 수익성있는 행동을 위한 충분한 조건을 식별하는 반면, 규칙은 허용 가능한 행동에 필요한 조건을 식별합니다. 예를 들어, 체스의 목적은 체크메이트를 하는 것이지만, 게이머들이 서로 체크메이트를 하려고 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참가자가 잠재력이 있을 때마다 다른 플레이어를 체크메이트해야 하는 것은 체스의 1xbet 후기 규칙이 아니다. 마찬가지로, 선수가 페널티에 대한 목표를 평가해야하는 것은 축구 규칙이 아닙니다. 참가자가 노력할 것으로 예상되는 반면, 그것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목표를 달성하는 데는 대개 확실한 수준의 능력과 행운이 필요하지만 스포츠의 기초를 따르는 데는 규칙에 대한 정보와 몇 가지 신중한 시도가 필요합니다. 그것은 거의 행운이나 까다로운 기술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여가 또는 재미를 위해 수행되는 구조화된 형태의 놀이이며 일반적으로 교육 도구로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