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게임 비밀

체스와 같은 다른 비디오 게임은 게임 조각의 이벤트와 진화를 통해 주로 추적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멋진 온라인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은 단지 오락이나 시간을 보내기 위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알고 보니, 추가적으로 즐기는 것은 당신의 건강과 정신 건강에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다.

가장 확실한 이익은 특정 비디오 게임이 스트레스와 불안을 해소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바쁜 하루의 끝에서 솔리테어 또는 지뢰 찾기와 같은 쉽고 스트레스가없는 게임을 통해 긴장을 푸는 이유입니다.

온라인 게임은 네트워크 및 시간 공유 컴퓨터의 초창기부터 문화의 절반이었습니다. 플라톤과 같은 초기 비즈니스 방법은 엄격한 교육적 가치만큼이나 게임으로 널리 유명했습니다. 체스와 고와 비슷한 일부 비디오 게임은 전적으로 결정 론적이며 자신의 관심사에 대한 전략 요소에만 의존합니다. 그러한 비디오 게임은 대개 훌륭한 정보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묘사됩니다. 하나의 알려지지 않은 것은 레크리에이션에 내재된 알려지지 않은 사건의 결과가 아니라 상대방의 정확한 사고 과정입니다. 그러나 어린이 게임은 대개 매우 운이 좋으며 Candy Land와 Chutes 및 Ladders와 비슷한 비디오 게임은 거의 결정을 내리지 않습니다. Greg Costikyan의 정의에 해당하는 일부 정의에 따르면, 최종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선택 사항이 없기 때문에 게임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접두사와 접미사는 구의 의미를 이해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아이들이 단어 매칭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이러한 아이디어를 파악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3학년 학생이 분수를 이 눈에 보이는 지역 마네킹 하우스 스포츠와 같은 분모와 비교할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아이들은 이 포인트 앤 클릭 퀴즈 게임으로 분수와 동등한 몫을 결정한다.

확률 게임은 도박 비디오 게임 (블랙 잭, 마작, 룰렛 등)을 포함합니다. ), 뱀과 사다리, 바위, 종이, 가위 외에도; 대부분 카드 나 큐브와 비슷한 장비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게임에는이 두 가지 또는 세 가지 요소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 축구와 야구는 육체적인 기술과 기술을 모두 포함하고 tiddlywinks, poker 및 Monopoly는 전략과 확률을 결합합니다. 많은 카드 및 보드 게임이이 세 가지를 모두 혼합합니다. 대부분의 트릭 – 테이킹 비디오 게임은 Risk, Catan의 정착민 및 Carcassonne에 해당하는 많은 전략 보드 비디오 게임과 마찬가지로 심리적 재능, 전략 및 기회 구성 요소를 포함합니다.

창조적인 표현은 그 자체의 아름다움을 위해 만들어진다면 예술이고, 현금을 위해 만들어진다면 오락이다. 하지만 가장 큰 변형 스포츠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스포츠 안에서 가질 수 있는 즐거움의 양은 기본적으로 무한하다. 매력적인 그래픽, 더 나은 재고 및 도박 관리, 더 큰 스택 + 모든 캐릭터가 공유 할 수있는 동일한 측정의 3 개의 공유 스택이있는 디아블로 2.

비디오 게임은 컴퓨터 또는 마이크로프로세서로 제어되는 게임이다. 컴퓨터는 다양한 종류의 스포츠를위한 가상 영역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일부 비디오 게임은 카드 나 큐브와 같은 전형 올레벳 공식 적인 레크리에이션 객체를 시뮬레이션하는 반면, 다른 게임은 실제 또는 환상적인 디자인 환경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각 환경은 개인적인 규칙이나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Muggins, Mexican Train 및 Chicken Foot은 매우 인기있는 도미노 비디오 게임입니다. 텍사스 42는 트릭 – 테이킹 카드 스포츠와 더 비슷한 도미노 게임입니다.

당신이 다음 좋아하는 게임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액션에서 퍼즐까지. 그리고 인스턴트 플레이로, 많은 게임들은 설치가 필요하지 않다. 당신의 진보를 저장하고 당신이 학위를 취득 할 때 당신의 업적을 관찰하십시오. 게다가,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어떤 기계에서 멈춘 곳을 결정할 수 있을 것이다. 클릭하기, 게임 몰아보기, 게임 캡처하기 같은 주요 카테고리는 어떤 페이지에서든 가장 중요하지만, 적절한 게임을 발견할 수 있게 해주는 다양한 하위 카테고리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