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이 축구에 대해 알아야 할 것

축구는 회원 수와 관중 수에서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볼 스포츠입니다. 파리 생 제르맹 (Paris Saint-Germain)은 클럽 운영 방식을 전면적으로 수정하고 스타 스트라이커 인 Kylian Mbappe가 남아 있도록 설득하기 위해 수익성있는 입찰가 인 주당 650,000 파운드의 엄청난 임금 패킷을 모으겠다고 약속했다. 전 세계 23세의 프랑스는 레알 마드리드가 Parc des Princes에서 새로운 3년 계약을 체결하는 것을 거부했고, 여름 창구가 열리기도 전에 오랫동안 지속되어 온 스위치 사극 밑에 선을 그었다. Mbappe는 토요일 저녁 메츠와의 경기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시즌 골 기록을 39로 잡으며 이 발표를 적절히 따라갔다. 그리고 세부 사항은 실제로 PSG가 Mbappe가 2025 년까지 그들과 함께 진행하도록 설득하기 위해 갔던 놀라운 길이의 상승으로 그를 세계 축구에서 가장 높은 보수를받는 참가자로 만들고 있습니다. 이번 조정으로 레오나르도 스포츠 감독은 이미 해임되었고 감독 마우리시오 포체티노도 교체될 수 있었다.

우고 로리스는 올 시즌 피에를루이지 골리니가 아탈란타로부터 모기지 주문 내내 그의 자리를 빼앗지 못하는 등 여전히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으며, 이탈리아인은 세리에 A로 복귀할 것으로 예상된다. 알렉산더 아놀드는 23세의 나이로 프리미어리그, 챔피언스리그, FA컵, 카라얀컵에서 우승하며 주르겐 클롭스의 주축으로 자리매김한 이후 깊은 인상을 받았다. 6번의 유러피언컵 우승자들은 갈림길에 서 있고 그들이 이전에 있었던 위치에 있는 동안, 이번에는 이미 만들어진 교체품들이 없다.

소셜 미디어에서 Football Australia를 따라가면서 가장 최근의 모든 정보와 업데이트와 관련을 유지하십시오. 리차릴리슨, 도미니크 캘버트-루인, 조던 픽포드는 스트라이크와 관련이 있지만 에버튼의 프리미어리그 생존 이후 소수의 클럽만이 개선된 것으로 간주될 수 있다고 홀게이트는 말한다.

스퍼스는 23일(현지 시간) 이미 강등된 노리치에서 에버턴과 함께 뛰고 있는 라이벌 아스널의 유럽 엘리트 포워드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학위를 받기를 바라고 있다.

위컴의 스트라이커 아데바요 아킨펜와는 W블리 선덜랜드와의 리그 원 플레이오프 최종전에서 2-0으로 패했음에도 불구하고 그의 22년간의 결실을 기뻐하겠다고 맹세했다.

아스널의 골키퍼 베른트 레노는 이번 여름에 8.5만 파운드를 받고 포르투갈의 벤피카에 입단할 것이라는 소문이 있다.

독일 국제축구연맹(UEFA)은 3년 동안 포너스의 1차 선발 스토퍼로 활동했다. 이 프랑스 공격수는 스페인 챔피언으로의 이적을 시도했던 파르크 데 프린스에 남아 있기 위해 3년 계약을 맺겠다고 말한 후 토요일 레알 마드리드를 놀라게 했다. 미국 국제선의 2 천 5 백만 파운드 전환은 1 월 창구가 끝날 때 협상되었지만 리즈는 높은 비행 내에 남아있었습니다. 티아고 알칸타라는 23일 리버풀의 늑대와의 충돌에서 전반전에 압박을 받은 뒤 몇 주 연속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 출전할 수 있을지 의문이다. 이 네덜란드인은 올 여름 랄프 랭닉을 대신할 예정이지만, 그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경기를 보기 위해 셀허스트 공원으로 여행하면서 일찍 일을 시작했다.

지지자들의 호송대가 자그레브에서 남쪽으로 약 355km 떨어진 스플릿으로 돌아가자, 한 무리의 추종자들이 자그레브에서 스플릿 고속도로로 가는 방문객들을 막고 경찰을 공격하기 시작했다. 총상을 입은 팬 4명을 포함해 총 35명의 부상자 중 20명의 경찰이 있었다고 당국이 23일 밝혔다. 자그레브에서 열린 경기에서 돌아온 팬들이 고속도로에서 경찰을 공격해 최소 35명이 부상했다고 당국이 밝혔다. 뉴스 | 우리는 다시 간다 | 라이스는 첼시와 상관없이 웨스트 햄에 남을 예정이다. 맨유의 호기심 라이스는 해머스와의 뛰어난 마케팅 캠페인을 좋아했다.

알바니아 출신의 스트라이커는 Ralph Hassenhuttls의 모든 경기에서 9 골을 넣었고, 6 번의 리그 공헌으로 이번 시즌 3 번째 득점 왕을 차지했다. 번리는 그들의 스타 골키퍼 닉 포프에게 4천만 파운드라는 엄청난 가격표를 여름 시즌 이적 창구 앞으로 붙였다. 교황은 이미 풀럼과 웨스트햄 유나이티드가 그의 서명을 놓고 경쟁하고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전설들은 토요일 오후 올드 트래포드에서 마크 곤잘레스의 버팀대가 방문객들을 위해 이 스포츠를 얻은 후 리버풀 레전드에 의해 올레벳 가입 3대 1로 졌다.

그러나 브롬리가 1대 0으로 승리함에 따라 드래곤즈 영화 스타 집주인들에게 대본은 잘못되었다. DREAD DEVILS Ten Hag는 그가 보고 있는 것을 고려할 수 없다. Palace New Red Devils의 감독은 아약스와 함께 네덜란드 시즌을 간단히 마무리하여 다른 리그 우승을 차지했다. 하지만 그는 올드 트래포드에서 곧장 일하게 되었고 올 시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궁극적인 경기를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