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은 모두에게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치를 제공하는 제품과 관련 오피사이트 하여 한 가지 할 말이 있다.

그래서, 당신이 아마 더 높은 곳에서 온라인 마케팅 마차에 뛰어 들고있는 인스턴스를 확인해 봅시다. 구매 의도가 있는 손님을 끌어들이는 올바른 핵심 문구를 중심으로 콘텐츠를 만듭니다. 그리고 상품과 관련된 주제를 활용하는 경험을 개발하십시오. 즉, 커넥터뿐만 아니라 단어가 까다롭게 채택되고 유용한 최신 정보를 전달하는 것으로 생각되는 고문이됩니다. TikTok Ads, Savannah Sanchez와 같은 유료 소셜 채널의 전문가로서 시청자와 관련된 상품을 선택했으며보고 및 분석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공정위는 추종자들이 그들이 무엇을 암시하는지 알 수 없었기 때문에 이러한 태그들이 충분히 명확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고 말한다.

제휴사들은 정기적으로 그리고 제때에 지불될 것으로 믿는다. 하지만 당신은 지불 전에 어떤 수익에도 적합하도록 시간을 허락해야 한다.

판매 후 30 일에서 60 일은 대부분 귀하의 반환 창에 의존하는 합리적인 기간입니다. 최신 프로모션 및 추종자에게 관심을 가질 수있는 특정 제공 사항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제작자 간행물, Slack 채널 또는 Facebook Group은 모든 사람을 잘 알고 브랜드를 최우선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개인 소규모 기업을 운영하는 것처럼 수익성있는 계열사로 전환하는 데는 헌신과 규율이 필요합니다. 다음 단계별 가이드를 사용하여 제휴 마케팅 사업을 시작하십시오. 이것은 기업들이 경품 행사, 리드 시대 및 다양한 종류의 선물에 사용하는 최종 결과로 잘 알려진 지불금 기법입니다. 고객에게 상품을 홍보하는 것보다 리드를 생성하는 것이 더 쉽기 때문에 초보자에게 제공되는 리드 당 비용은 빈번합니다.

이것은 전체 회사를 통해 파급 효과를 만들어 제품에 대한 잠재 고객의 구매자 지원 경험에 영향을 미칩니다. 당신이 최근에 신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했는데, 잘 되어가고 있다고 가정해보자. 그러나 온라인 마케팅은 청중을 만들고 봉사하려는 진정한 노력의 자연스러운 확장이어야합니다 – 단지 돈을 조금 더 벌기위한 압정이 아닙니다.

귀하의 온라인 마케팅의 성공은 귀하의 청중에서 적절한 상품을 선택함으로써 결정됩니다. Affiliate Marketing Cheat Sheet는 청중의 요구에 가장 잘 부합하는 상품을 찾는 데 도움이되는 세 가지 운동을 제공합니다. 사실, ConvertKit이라고 불리는 회사와 나의 가장 큰 제휴 관계는 수입만 40만 달러 이상을 밀어붙였다. 저는 2009 년부터 첫 번째 웹 사이트 인 GreenExamAcademy.com에서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일했습니다.

일단 허용되면 도움말, 모니터링, 보고, 자금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받게 되며, 생성하는 각 추천을 추적할 수 있는 개별 고유한 제휴 링크를 갖게 된다. BigCommerce는 제휴 파트너의 성공을 위해 헌신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블로거이거나 대규모 소셜 미디어를 팔로우하는 경우, 다른 회사 및 브랜드의 제휴사로 변경하는 것은 매우 유리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온라인으로 돈을 벌 수있을뿐만 아니라, 또한 제휴 마케팅 패키지에 대한 자신감과 친숙 함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어쩌면 당신 자신을 시작하는 방법을 포장. 하나 또는 모든 주요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를 주요 효율성 마케팅 플랫폼으로 사용하기로 선택하면 함께 일하는 다른 제휴 기업가의 모니터를 유지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