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해 알려진 사실이 거의 없습니다.

CAKE의 강력한 소프트웨어로 시장의 더 큰 부분을 차지하십시오. 제휴 마케팅을 최적화하는 우수한 기술을 활용하여 이익률을 높입니다. 전자 메일 플랫폼, 요금 프로세서, 관리 시스템 및 전자 상거래 플랫폼과 통합하려면 클릭 한두 번이면됩니다. 설치는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으며 기술적 지식이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2014 년에 처음 출시된 LeadDyno Affiliate Software는 온라인 마케팅 분야의 무역 리더로서의 지위를 구축했습니다. 수년 동안 최신 기술을 활용하여 옵션을 강화하기 위해 소프트웨어를 지속적으로 혁신 해 왔습니다.

예를 들어, 구매자의 전환 깔때기에 계열사가 많은 경우 판매에 대해 동일한 크레딧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제휴사는 추천 고객의 첫 번째 월별 비용에 대해 200 %의 수수료를 지불합니다.이 수수료는 29 달러에서 299 달러 사이입니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당신의 홍보 활동을 돕기 위해 광고 자료에 접근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구축하고, 홍보하고, 온라인 소매 업체를 성장해야하는 모든 도구를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Shift4Shop을 사용하여 온라인 비즈니스를 시작하거나 현재 웹 사이트에 구매 카트를 추가하거나 현재 구매 카트 플랫폼을 대체할 수 있습니다.

이제 YouTube 동영상보다 블로그에서 추가 클릭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앞으로 진행될 많은 예제는 웹 로그에 대한 것입니다. 당신은 소매상, 동료 및 동료와 건설적인 관계를 형성하는 데 능숙합니다. 새로운 온라인 도구와 방법을 계속 배우려는 의지를 가지고 분석적/부분적으로 창의적이어야 한다.

일단 당신이 성공적인 웹사이트를 얻을 수 있었다면, 현금이 굴러들어오기 시작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그것은 아마도 그것이 일어나는 것보다 몇 달 혹은 심지어 몇 년 더 일찍 일어날 수 있다.

네이선은 블로거, 팟캐스터, 디지털 마케터로서 나의 욕구, 경험, 필요에 대해 많은 질문을 했다. 내가 InfusionSoft를 사용하기 시작한 직후, 내 친구 인 Nathan Barry가 모델 새로운 도구로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묻기 위해 나에게 손을 내밀었다. 2015년부터 2017년까지 무려 31만5000달러의 계열사 수입을 올렸다. 실제로, 당신이이 시점까지 파이프 라인 메인 내에서 모든 것을 할 때, 사람들은 당신이 그들을 위해하고있는 모든 작은 일에 대해 당신에게 돈을 지불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이것은 정말로 당신을 허용 할 수 있습니다. 변환 또는 판매에 도달하기 전에 파이프 라인의 마지막 부분은 실제 피치 또는 프로모션입니다.

제휴 광고 오피 는 성능 기반 온라인 광고의 가장 초기 형태 중 하나입니다. 90 년대에는 트렌디한 인터넷의 새벽에 조직과 개인이 웹 사이트와 콘텐츠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일단 구글이나 야후와 같은 검색 엔진이 이 콘텐츠 자료를 찾고 탐색하는 것을 더 간단하게 만들자, 광고는 영원히 수정되었다. 제휴사와의 신뢰를 구축하기 위해 자동화되고 직접적이며 많은 양의 수수료 옵션이 있는 맞춤 커미션. 단순히 기술 및 온라인 마케팅 스택과 결합 된 전자 상거래 플랫폼 및 앱을 탐색하십시오.

제휴사 동료로서, 당신의 특전에는 30%의 평생 반복 수수료, 공격적인 90일 쿠키 창, 그리고 즉시 게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홍보적인 콘텐츠에 대한 접근이 포함된다. 생각나는 제휴 파트너들은 매년 의뢰당 1,700달러를 번다. 그래서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에 상관없이, 그것은 당신의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통해 구매한 모든 상품의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받을 것이다. 또한, 그것은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개별적으로 모든 제품을 언급하는 것을 막을 것이다. 550만 명 이상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이 인기 있는 사이트는 동료들에게 캠페인을 관리하고 감시할 수 있는 대시보드와 제공업체를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될 예술적 자산을 제공한다.

신용 카드에서 보험 적용 범위 및 모기지, 편리한 가이드, 블로그 및 도구에 이르기까지 상품에 대한 유용한 비교 콘텐츠 자료를 제공하여 {내가 감당할 수 있는 모기지 유형은 무엇입니까? 그 웹사이트는 순전히 대규모 화폐 제조업체와 제휴 마케팅을 통해 수입을 올린다. 제휴 세계에는 더 많은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고 더 오래 해 온 사람들과 함께 계층이 있다.

때로는 훨씬 더 많은 수입을 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