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가능한 게임의 기본 혜택

PS4 콘솔의 일부 최고 비디오 게임에서 더 빠르고 부드러운 신체 속도를 즐기십시오. PS5 콘솔에서 4,000개 이상의 PS4 비디오 게임을 즐기십시오.이전 버전과의 호환성을 통해 수많은 전설적인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을 즐기십시오. 또한 경쟁력이 있거나, 불안하거나, 오픈을 처음으로 하거나, 컴백을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어리버리 펀치 프로덕션의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의 확장된 모델에서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쓰시마의 자유를 위한 파격적인 투쟁을 벌이세요. 하우스마르크의 유명한 3인칭 슈팅 게임에서 항상 변화하는 외계 행성의 혼돈의 순환을 깨십시오. 산타모니카 스튜디오에서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갓 오브 워의 속편이 나온다.Xbox 프로필을 Riot 계정에 연결하여 12월 12일에 회원 전용 혜택을 해제하십시오. 스크램블 레터스 게임 오스카 상을 수상한 21세기 교육 연극 교육 자원 스페인의 사진 영화 제목을 얻기 위해 편지를 넣는다. 활동 만들기 멋지고 전문적인 결과로 개인 자산을 구축하기만 하면 무료입니다! Play & study 모든 종류의 주제와 범위가 있는 큰 카탈로그에서 당신의 훌륭한 연습을 검색하세요.게임패스 회원 혜택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활성 게임패스 회원권을 가진 라이엇 계정과 엑스박스 프로필 간의 링크가 필요하다. 계정 관리를 방문하고 연결된 Xbox 프로필 오른쪽에 있는 빼기 아이콘을 클릭하여 계정의 연결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계정 관리 페이지를 방문하고 연결된 계정으로 이동하여 계정 링크 및 게임 패스 멤버십 스탠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 패스 회원 자격이 있는 경우 계정을 “게임 패스 회원” 표시기와 연결한 경우 Xbox 프로필이 “연결됨” 아래에 나열됩니다.루나를 숨겨진 던전과 신화 속 사원으로 안내하여 일본 민속에 깊은 인상을 받은 이 플랫폼러에서 이전의 비밀과 기술을 밝혀내십시오. 수십 개의 무기를 제작하고 업그레이드하는 동안 다채로운 레벨을 통해 쏘고 돌진합니다. 듀칸 제국을 물리치고 분열된 행성에 평화를 전해주어야 합니다. 고유한 보상, 회원 전용 컨텐츠 자료 및 주요 타이틀 라이브러리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천 마리의 밤 생물들을 베어내고 새벽까지 살아남아라! 뱀파이어 서바이버는 당신의 결정이 당신에게 던져지는 많은 괴물들을 향해 빠르게 눈덩이처럼 불어나게 할 수 있는 악당 요소들이 있는 고딕 공포 비공식 스포츠이다.이 인터랙티브 스릴러는 제임스 맥어보이, 데이지 리들리, 윌럼 다포의 목소리를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은 이 범죄 드라마의 주연 형사이고, 증거로 무르익은 피해자들의 휴대전화는 당신의 손에서 불타고 있다.

단일 코드 기반에서 모든 플랫폼으로 스포츠를 내보냅니다. 레크리에이션을 데스크톱, 웹 및 모바일 플랫폼으로 내보냅니다.— 크로스핏 게임 시즌의 중요한 날짜 선수 시즌과 그 이후에 기억해야 할 중요한 날짜가 많이 있습니다. 초보자이든 숙련된 전문가이든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도움을 제공합니다. 포럼 언리얼 엔진과 관련된 모든 문제를 공유하고 집중합니다. 업계 및 전 세계에서 크리 야구 생중계 에이터와 공유, 격려 및 참여할 수 있습니다. 브리지 바이 쿼픽셀메가스캔과 3D 콘텐츠의 세계로 가는 관문.모공과 피부를 사고 싶다면 먼저 챔피언을 사야 할 수도 있다.

특정 국가에서는 라이엇의 비디오 게임의 일부 또는 전부에 대한 게임 패스 이점이 제공되지 않을 것이다. 플레이어 지원 문서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경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Xbox 프로필이 연결되어 있는 경우 혜택을 잠금 해제하려면 활성화된 GamePass 구독이 추가로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