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를 통틀어 명명하다

서바이벌 호러에 찌들고 모션으로 가득 찬 이 스릴 넘치는 컬렉션은 시작부터 플레이스테이션의 고정 장치였고 계속해서 진화하고 있다.

포스포크는 아름답고 무자비한 아티아의 땅으로 옮겨진 젊은 뉴요커 프레이의 여정을 따라가는 모션 RPG다.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 싱글 플레이어 액션 RPG에서 어두운 환상의 세계인 발리스테아로 들어가 보세요. 매든 NFL 23은 각 결정에 따라 영향력을 제어할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방법을 특징으로 하며, 무료 에이전시 및 커머스 로직 업데이트를 통해 프랜차이즈에서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칼리 해외 축구 보기 스토 프로토콜은 데드 스페이스 시리즈의 제작자인 글렌 스코필드의 생각에서 나온 차세대 태클 생존 공포이다. Sackboy를 친구들과 함께 멋진 3D 플랫폼 여행에 데려가십시오.우리는 고유한 IP 및 높은 야망의 비디오 게임 포트폴리오를 적극적으로 성장하고 게시하고 있으며 새로운 비디오 게임과 게임 내 콘텐츠를 찾을 수 있는 매력적인 목적지를 만들고자 합니다. 저는 이 비디오 게임들을 리마스터링하기를 원하지만,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압니다. 나는 왜 그들이 X-Wing/TIE Fighter 비디오 게임을 만드는 것을 중단했는지 확신할 수 없지만, 그들은 실제로 그 프랜차이즈를 다시 시작해야 한다.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는 지난 게임에 등장한 장소에서 새로운 영역 외에도 사전에 도달할 수 없는 바나하임, 스바르탈프하임, 아스가르드로 당신을 데려갈 것이다. 그 지역을 탐험하는 것은 여러분을 푸르고 다른 세상의 정글에서부터 복잡한 지하 광산 네트워크에 이르기까지 모든 곳으로 데려갈 것입니다. 이 시리즈의 다음 편은 다른 갓 오브 워 게임보다 더 다양하고, 아름답고, 신비로운 장소의 수를 제공할 것이다. Poki는 암스테르담에 의존하고 있으며 우리의 게임 플랫폼에서 일하는 30명의 그룹을 가지고 있다.

우리의 목표는 온라인 놀이터의 마지막 단어를 만드는 것이다. 당사의 회사 페이지에 구축 중인 플랫폼에 대한 추가 정보를 읽어보십시오.귀하는 Activision의 웹 사이트, 제품 또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함으로써 이 개정된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동의합니다. 다른 오류 메시지나 코드가 표시되면 연락하여 문제가 있는지 알려주십시오. 스포츠에 고유한 사운드 설정이 있는 경우, 설정이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친구와 팀을 이뤄서 감히 거꾸로 된 솔로에 들어가 보세요. 재미있는 저녁 파티는 카메나 고등학교의 아이들에게 초자연적인 전환점이 된다. 선택이 주도하는 이 스릴러에서 유령 같은 균열의 비밀을 풀어보세요.사진을 문장으로 만들어 묘사하세요.사진과 일치하는 단어를 찾으세요. 문장을 읽고 옷을 옮겨라.대화형 시계로 시간을 알려주는 연습을 합니다. 전치사와 일치하도록 개체를 이동합니다.기후 사진을 듣고 국제 지역으로 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