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테일, 픽션 그리고 nba

캐벌리어스는 도노반 미첼이 펠리컨스와의 마지막 레크리에이션에서 사타구니 부상을 당한 후 부상 보고서에 의심스러운 것으로 기록했다. 당신은 지금 이 앱들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은행 업무를 시작할 수 있는 새로운 메릴랜드 베팅 프로모션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는 당신이 우리 이웃의 문제에 대한 통찰력 있는 대화를 하기 위해 우리의 논평 플랫폼을 사용할 것을 초대합니다. 레이커스와의 한 시즌 반 동안 러셀 웨스트브룩은 좌절감을 보여주는 부업 시위를 했지만 기자들 근처에 있는 사람은 거의 없었다. 커리는 러시아에서 마약 비용으로 수감된 여자 농구 스타 브리트니 그리너의 집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한 것에 대해 행정부에 감사했다. 바이든은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는 이 백악관에서 언제나 환영한다”고 말했다.마법사들은 호화로운 세금에서 346,482달러, 하드캡에서 6백만 달러를 공제하고 있다.

하지만 워싱턴이 쿠즈마를 트레이드하지 않고 그가 자유계약선수(FA) 자격으로 떠난다면 위저즈는 20점대 득점자가 될 것이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도를 초과할 것이기 때문에 그를 대체할 방법이 없다. 마법사들은 또한 쿠즈마를 거래하러 간 경우에 빌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고려할 필요가 있다.

워싱턴은 그의 주변에 공격적인 선수 명단을 만들 의도로 빌(또한 트레이드 금지 조항이 있는)에게 2억 5100만 달러를 헌납했다.이 그룹은 앤서니 데이비스가 라인업에 없고 르브론 제임스의 야외 게이머들은 제공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르브론 제임스와 케빈 듀란트는 300만 표 이상을 얻은 유일한 게이머로서 각각의 컨퍼런스를 이끌었다. 미국프로농구(NBA)가 30일(현지시간) 첫 올스타 투표 결과를 발표했으며 올랜도 매직의 신예 파올로 반체로는 동부 콘퍼런스 프런트 코트 선수 중 8위에 올랐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는 이번 주말에 약간 건강해지고 있다.

미국프로농구(NBA) 챔피언 안드레 이궈달라(사진)가 올랜도 매직을 상대로 시즌 데뷔전을 치른다. 부상으로 2년 넘게 결장한 조너선 아이작은 수요일 저녁 레이크랜드에서 열린 G리그 제휴사와의 램프업 경기에 출전했다.우승과 로스터 안정성이 조직에 얼마나 큰 차이를 가져올 수 있는지. 셀틱스는 사치세보다 2,370만 달러가 많고 세금 계산서는 5,890만 달러로 예상된다. 선택은 2025년에 상위 12위로 보호되며, 전달되지 않을 경우 2026년과 2027년에 2라운드 픽으로 바뀔 수 있다.

아틀란타는 사치세보다 120만 달러 낮으며 공개 명단 자리가 있다.

두 번째는 아무것도 하지 않고 오프 시즌 내에 콜린스를 위해 앞으로 방법을 재평가하는 것이다. 영스의 고군분투는 영이 이번 시즌 3개에서 31%를 찍고 있고 38% 이상을 쏜 적이 없다는 사실에 충격을 주어서는 안 된다.반 블리트는 다음 시즌에 2,280만 달러의 선수 선택권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로서는 그가 상정한 4년 1억 1,400만 달러의 연장 계약을 체결할 자격이 있다.

이번에는 카일 로리와 노먼 파월을 위한 커머스 옵션을 탐색하는 대안으로 랩터스 프런트 워크플레이스는 이제 프레드 밴 블릿과 게리 트렌트 주니어의 미래를 결정하는 임무를 맡고 있다.

세븐티식서 https://www.safe-chart.com 스는 고급세보다 117만 달러, 배기량 상한선보다 550만 달러 낮다. 필라델피아가 퀄리파잉 오퍼를 연장하기로 선택하면 오프 시즌에 제한된 자유 계약 선수가 될 것이므로, 그가 식서스 미래의 일부가 아닐 때에도 지금 그를 옮기고 싶어하는 압박감은 없다. 모든 시선은 2023년 계획된 주요 선택인 7피트 4인치의 프랑스 전망 빅터 웸바냐마에 집중된다.올랜도 매직의 신인 파올로 반체로는 오늘 공개된 동부 컨퍼런스 올스타 투표에서 앞 코트 선수들의 상위 10위 안에 계속 포함되어 있습니다. 바이든은 보스턴 셀틱스와의 2022 NBA 챔피언십을 기뻐하기 위해 직원들에게 경의를 표하고 있다.

그러나 세븐티식서스는 드래프트 자산으로 제공할 수 있는 것이 제한되어 있고 440만 달러의 계약 만료는 그들의 몇 안 되는 트레이드 칩 중 하나이다. 그것은 데릴 모리와 프론트 오피스가 마감일만큼 활동적이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휴스턴에서의 마지막 12개월을 포함하여, 모리는 세 번 연속 마감일에 트레이드를 조율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거래를 찾는 것은 이번 시즌에 더 많은 도전이 될 수 있다.

노엘의 다음 시즌 계약 가치가 있어 바이아웃 후보로 보기는 어렵다. 캐벌리어스는 다음 시즌 세금 문턱 아래에서 3,700만 달러가 예상되며 이번 시즌 이후 연장되는 임금을 다시 받을 준비가 되어 있다.

불스를 공격적으로 유지하고 중요한 드래프트 자본을 제공하는 커머스가 없는 한, 현명한 결정은 도매 수정이 이루어지는 것보다 더 일찍 비수기까지 참석하는 것이다.자 모란트는 이미 역대 가장 운동을 잘하는 포인트 가드 중 한 명으로 승격되었습니까? 르브론 스코어링 트래커 르브론의 역대 득점 기록을 추적합니다. 덴버가 포틀랜드를 7연승으로 누르고 니콜라 요키치가 시즌 13번째 트리플 더블을 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