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정보, 픽션 및 SNS 마케팅

제품 광고, HR 및 PR에 상응하는 다른 비즈니스 역량에 대한 구축 및 육성 관계, 즉 리드도 과제입니다. 사람들은 단지 그들이 할 수 있다는 이유만으로 모든 단계와 채널에 걸쳐 여정과 다양한 의사 결정 과정을 위한 쇼핑을 관리한다.

산업적 맥락에서, 오늘날의 소비자들은 자신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그들의 문구와 그들의 영향 범위를 참조하여 구매하고 상호 작용하기로 선택한다.

중요한 도전은 그들이 정보를 찾고 구매를 결정할 때 쉽게 생각하는 것이다. 사회는 여기서 필요한 위치를 차지하는데, 특히 더 개인적인 접근에 관한 것이다. 이 모든 것이 쉽게 들릴지 모르지만, 마케팅과 기업에서 소셜 미디어의 기회는 실제로 셀 수 없이 많고 많은 비즈니스와 광고 목적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이 그것들을 대량으로 사용하는 경우에 대비하여 YouTube와 TikTok과 같은 비디오 플랫폼을 추가로 볼 수 있다.

경우에 따라 트위치와 같은 라이브 스트리밍 앱도 시청자에게 적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경이로움을 받아들일 때에도, 당신은 여전히 몇몇 소셜 계정을 직접 운영해야 한다.

개인들이 어떻게 컴퓨터 소매점에 들어갔는지 생각해 보고 판매 담당자에게 어떤 컴퓨터가 그들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지 알려달라고 요청하세요. 오늘날 이들은 일반적으로 영업 사원보다 원하는 PC에 대해 더 많이 알고 매장에 들어가 온라인으로 구매하지 않을 경우 무엇을 구매할지 정확히 파악합니다. 고객은 고객이 집에 있는 동안 고객에게 즐겁고 유용한 경험을 제공한 것에 대해 감사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먹을 장소를 찾아 거리를 거닐고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본질적으로 가장 많이 공유되는 콘텐츠는 어느 정도 권한이 있어야 하거나 창의적이고 독특해야 한다.

한 플랫폼을 통합하든 여러 플랫폼을 통합하든, 브랜드의 홍보를 강화하고 일반적인 광고 성공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 중 하나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business.com을 참조하십시오. 많은 회사들이 모든 소셜 미디어 채널을 동일하게 취급하지만, 이것이 최선의 전략은 아니다. 얻을 수 있는 각각의 소셜 채널을 활용하는 것보다, 당신의 목표 청중을 가장 잘 달성하는 것들을 고려하세요.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참여할 게스트 및 팔로워에서 콘테스트를 만듭니다. 또한 사이트 방문자를 사이트로 직접 안내하여 모델 인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프로필, 바이오, 게시물에 있는 당신의 웹사이트에 직접 하이퍼링크와 함께 그것을 할 수 있다.

메시지 및 말하기 옵션은 웹 사이트의 일반 구성원이 생각과 의견을 안내하는 역할을 하는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올바르게 사용하면 회사를 보완하는 약이 될 수도 있고 잘못 사용하면 회사를 죽일 수 있는 칼이 될 수도 있다.

다양한 방문자나 팔로워를 전문으로 하기보다는 SNS 마케팅을 필수 소프트웨어로 활용한다면 SNS 광고를 통해 새로운 기회를 발견할 수도 있다.

자신만의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만들 때 이 점을 염두에 두십시오. 전문 네트워킹 웹사이트로 매우 흔하게 사용되기 때문에 링크드인이 페이스북이나 유튜브와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라는 것을 간과하기 쉽다.소셜 미디어는 유용한 마케팅 장치이지만, 일반적으로 수익에 어느 정도 기여하는지 수치화하기는 어렵다. ROI는 광고 분석 가치를 비교하여 데이터베이스 또는 CRM에 연락하고 광고 활동에 참여함으로써 측정할 수 있습니다. 2012년, Gap은 허리케인 샌디를 통해 팔로워들에게 보호를 받으라고 트윗을 보냈지만, 그들이 온라인으로 구매하도록 영감을 주고 무료 교통편을 제공했다. 그 트윗은 무신경한 것으로 여겨졌고, 갭은 마침내 그것을 내려놓고 사과했다. 인터넷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나중에 직원 2명에게 중범죄 비용이 발생한 도미노피자 직원이 보건법 기준을 위반하는 유튜브 영상이 대표적이다.또한 마케팅 캠페인 결과를 회사의 다양한 사람들에게 전달하는 방법도 배울 수 있습니다. 이는 이 플랫폼을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한 방법으로 사용하는 소규모 기업에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다.

비록 그들이 작게 시작하고, 개발을 따르고, 해시태그를 활용하고, 훨씬 더 많은 것들을 사용함으로써, 누구나 전 세계의 새로운 청중들을 끌어들이기 인스타 팔로워 구매 위해 이 떠오르는 애플리케이션에서 자신을 홍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