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다

왼손잡이 드류 스미리가 연간 150이닝을 던지면 컵스와의 계약으 레브벳 로 3년간 무려 4150만 달러를 벌 수 있다.

우완 네이선 오발디는 레인저스와의 2년 3400만 달러 계약의 일환으로 이닝에 대한 효율성 보너스로 연간 300만 달러를 벌 수 있다.

일본의 우완 투수 후지나미 신타로가 애슬레틱스와 325만 달러에 1년 계약을 맺었다. 한 보도에 따르면, 트레이 맨시니와 컵스는 2년 계약에 동의했다.다저스가 서쪽으로 혼자 이동했다면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였다. 1,600m 떨어진 곳에 있는 루이 카디널스는 내셔널 리그에서 가장 가까운 팀이 되었을 것이다. 이 공동 이전으로 서해안 도로 여행은 방문 단체들에게 경제적이었다. 오말리는 샌프란시스코 시장 조지 크리스토퍼를 뉴욕으로 초대하여 자이언츠의 구단주 호레이스 스톤햄과 함께 수행하였다. 스톤햄은 자이언츠를 미네소타로 옮기는 것을 숙고하고 있었으나 그는 1957년 말기에 서부 해안에서 오말리를 히치하는 데 만족하였다. 스톤햄, 크리스토퍼, 오말리의 회담은 야구 커미셔너 포드 프릭의 바람을 향해 열렸다. 다저스는 78,672명의 팔로워와 함께 그들의 첫 하우스 룩에서 단 하나의 경기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출석 문서를 세웠다.만약 양키스가 이러한 깊이 선택이 충분하지 않다고 느낀다면, 그들은 도움을 받기 위해 항상 그룹 밖을 볼 수도 있다.

자유계약선수 시장은 여전히 마이클 와차, 딜런 번디, 잭 그레인키와 같은 남자들을 특징으로 한다.

트레이드 문구에서, 매리너스는 마르코 곤잘레스나 크리스 플렉센을 조종할 준비가 되어 있을 수 있다.

브루어스는 갑자기 로테이션 선택으로 가득 차 이론적으로 에이드리언 하우저 없이도 할 수 있다.

만약 그가 자유 계약 선수가 되어 다른 곳에서 신호를 보내는 것으로 밝혀지면, 다른 회원 자격은 그에게 로스터에 소비된 모든 시간을 위한 보호된 리그 최소값을 지불하면 될 것이고, 그 양은 삭스가 지불하는 것에서 공제될 것이다. 2021년 상반기, 그는 그의 스포츠를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것처럼 보였다. 7월 10일을 통하여 그는 이미 2.68의 방어율과 함께 그들에게 37개의 이닝을 던져 7.2% 만을 산책하는 동안 믿을 수 없는 44.6%의 상대 선수들을 매달았다. 그는 클럽이 더 가까워졌기 때문에, 그 시즌 전까지 그의 경력에서 15번밖에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시즌 내에 이미 19번의 세이브를 기록했다.시카고 화이트삭스의 더 가까운 리암 헨드릭스는 그가 비호지킨 림프종에 걸렸다고 말한다.

헨드릭스는 일요일 인스타그램에 자신이 현재 진단을 받았다고 소개했다. 한 보도에 따르면 말린스와 오른손 잡이 조니 쿠에토는 2023년 850만 달러를 보장하는 계약에 동의했다. 보도에 따르면 카를로스 코레아는 신체검사를 통과해 미네소타와 6년간 2억 달러의 계약을 체결했다. 시애틀은 2023년 시즌 동안 펠릭스 에르난데스를 그룹 명예의 전당에 헌액할 것이다.이어진 12달들에 다저스는 로빈슨을 가장 중요한 리그들로 소집하였다. 1947년 4월 15일 로빈슨은 에베츠 필드에서 14,000명 이상의 흑인 후원자들을 포함한 26,623명의 관중 앞에서 자신의 메이저 리그 데뷔를 이루었다. 흑인 야구 추종자들은 다저스가 도시에 도착하자 그들이 독점적으로 따르던 흑인 리그 그룹들을 버리고 그들을 보기 위해 몰려들기 시작했다.시즌 중반 이후인 7월 초순부터 중순까지는 정규시즌 일정에서 4일간 휴식을 취하는 동안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이 열린다. 올스타 게임은 아메리칸 리그의 선수들로 구성된 스태프와 아메리칸 리그의 선수들로 구성된 시범 경기이다. 1959년부터 1962년까지 매 시즌 두 번의 비디오 게임이 열렸는데, 한 번은 7월에, 한 번은 8월에 열렸다. 지명타자 규칙은 1989년 올스타전에서 처음으로 사용되었다. 다음 게임들은 아메리칸 리그 야구장에서 경기가 진행될 때 DH를 사용했다. 뉴욕 니커보커스는 1849년 4월 4일 블루 울, 화이트 플란넬 셔츠, 밀짚 모자로 제작된 바지를 입고 유니폼을 사용하는 주요 야구 그룹이었다.메이저 리그 베이스볼은 2018년에 6억 960만 명 이상의 관중을 보유한 지구상의 모든 스포츠 활동 리그 중 최고의 총 관중을 보유하고 있다.

이 리그와 관련된 숙련된 야구 리그의 계층은 마이너 리그 베이스볼을 참조하십시오. 23세의 고메즈는 2016년에 양키스와 합의하면서 베네수엘라에서 세계적인 지명자였다. 그는 이후 몇 년 동안 유망주 명단에 올랐고 2020년 11월 규칙 5의 선택으로부터 그를 보호하기 위해 40인에 자리를 얻었다. 불행하게도, 부상은 그를 지난 몇 시즌 동안 제한했다. 2021년 그는 어깨 문제를 처리하고 COVID-19에 감염되어 궁극적으로 클래스 A에서 12개월 만에 9개의 출발을 이루었다.샌디에이고 파드리스는 국제 계약 기간 첫날인 23일 베네수엘라 카라카스의 16세 포수 에단 살라스를 560만 달러의 보너스에 계약했다. 그의 고향 피츠버그 파이리츠와 함께 3번이나 올스타에 선정된 프랭크 토마스는 후에 최고의 선수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