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에 대하여

Llen Car의 흡연을 멈추는 쉬운 방법은 전 세계적으로 2,000만 부 이상이 제공되는 자조적인 고전이다. 이 책은 9개의 유럽 국제적인 장소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그것은 다른 모든 금연 타이틀을 합친 것보다 더 많이 팔린다. 금연 후 48시간이 지나면 냄새와 맛을 느낄 수 있는 능력이 향상된다. 흡연으로 인해 부러진 신경 말단이 다시 자라기 시작하여 후각과 미각을 향상시킵니다.그것은 마치 마약 중독자에게 담배를 피우는 사람에게 대체품으로 주사를 놓는 것을 조언하는 것과 같다. 일부 증거는 베이핑이 일부 사람들이 담배를 끊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시사하지만, 미국 식품의약국은 담배를 끊는 데 도움이 되는 전자담배를 허용하지 않았다. 흡연자들은 우울증과 불안의 위험이 높아지지만, 그 이유는 분명하지 않다. 여러분이 담배를 끊을 때, 여러분은 극도로 불안하고 우울해질 수 있습니다. 비록 어떤 사람들은 스스로 성공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힘든 시간을 보내고, 영원히 그만두기 위해서는 종종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당신이 왜 포기해야 하는지 그리고 그것이 당신에게 무엇을 의미하는지 생각해 보세요. 그만두는 것의 장단점을 따져보고 헌신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여러분의 친구들과 가족들과 함께 여러분의 선택에 대해 이야기하세요. 담배의 위험성을 알고 있는 흡연자들 중 대부분은 담배를 끊을 필요가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이 그만두는 것보다 일찍 그만두는 것보다 6개월 후에 그들의 스트레스 범위가 감소한다는 것을 발견한다.

어떤 사람들은 담배를 끊는 것을 좋은 친구를 떨어뜨리는 것 같은 기분이라고 표현한다.

당신이 그것이 단지 단계이고 당신이 느끼는 것이 정상이라고 인식하는 한, 당신은 아마도 피곤한 상황들을 여행하고 담배 없이 더 안정감을 느낄 수 있을 담배해외배송 것이다. 바라건대 이 정보가 당신에게 담배를 끊거나 사랑하는 사람을 돕기 위한 당신의 길을 시작하거나 계속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하기를 바란다. 흡연이 없는 삶을 살기 위한 여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원천이 있다는 것을 알아두세요.담배를 끊는 방법 – 각각의 심리적, 신체적 습관을 다루는 것. 금연 프로그램에 참여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아이가 포기하기로 동의한다면, 그들이 그 방법을 겪을 때 영향을 받는 사람이 되고 지지해주세요. 전자담배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항상 정확히 아는 것은 지친다. 미국에서는 FDA가 전자담배 상품을 규제하지 않는다. 설탕이 들어 있지 않은 껌, 당근, 샐러리 스틱, 또는 얇게 썬 피망이나 지카마를 포함한 좋은 결정들이다.(다시는 담배를 피울 수 없는 것처럼) 담배를 끊는 것에 대해 오랫동안 생각하는 것은 압도적이고 갈망을 유발할 불안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즐기는 한 가지 일에 자신을 대함으로써 여러분의 선행을 장려하세요. 담배를 끊는 것은 여러분을 불행하게 만들고, 흡연 욕구를 증가시킬 것입니다. 대신에, 여러분이 단지 즐거움을 느끼는 하나의 것으로 뇌의 쾌락 시설을 활성화하도록 노력하세요.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를 먹거나 취미를 즐기세요.그것이 하는 일은 금단 신호를 줄이고 다른 독소 없이 소량의 니코틴을 여러분의 몸에 일정한 양으로 방출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갈망과 금단 증상을 줄이는데 도움이 된다. 금단현상을 다루는 다른 방법들이 있는데, 그 방법들 중 하나가 니코틴 대체 요법이다. 일부 흡연자들은 담배를 끊기 위해 2주 안에 날짜를 선택한다.

담배를 끊은 지 12시간이 지나면 거의 모든 니코틴이 몸 밖으로 빠져나가고 대부분의 부산물은 5일 이내에 사라집니다. 담배를 얼마나 오래 피웠든 간에, 담배를 끊는 것은 빠르고 장기적인 미래에 여러분의 건강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니 이번 1월을 당신의 새로운 시작으로 만들고 그만두는 수천 명의 사람들의 일부가 되어라. 국립암연구소는 고객들이 금연 날짜를 설정하고, 금전적 목표를 추적하고, 미리 알림 일정을 잡는 등의 일을 할 수 있는 금연 앱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