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들이 알고 싶어하지 않는 제휴 마케팅에 관한 그의 실제 이야기

계열사들은 의뢰받은 구매자들의 첫 번째 월 비용에 대해 수수료 200%를 받고 있으며, 이 수수료는 29달러에서 159달러까지 다양할 수 있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당신의 홍보 노력에 도움이 되는 광고 자료에 접근할 수 있다.

배너에서 공동 브랜드 랜딩 페이지, 스타일리시한 소셜 이미지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창의적인 자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당신은 페이스북 광고와 구글 광고 형태의 첨부되지 않은 광고를 가장 자주 보게 될 것이다. 당신은 주로 사람들이 당신의 광고에 추가적으로 흥미를 느끼고 제품 소개 페이지를 클릭할 수 있다는 사실에 기대를 걸고 있다.

믿거나 말거나, 여러분이 직접 시도해 볼 수 있는 세 가지 종류의 제휴 웹 마케팅이 있는데, 이 모든 것은 개인적인 이점과 도전이다. 다행히도 효율성 마케팅 점유율이 처음부터 제품의 가치에 집중되기 때문에 고객은 소매 가치보다 더 큰 비용을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소비자들은 수익의 일부가 인터넷에서 상호작용을 하는 출판사나 광고주들에게 돌아간다는 사실을 모를 수도 있다는 것을 알아챌 필요가 있다.

이 데이터는 대부분 그들이 그들과 함께 열심히 쌓아온 신뢰에서 진화한다.

이것은 관객들이 동료들의 말을 믿을 때, 특히 소수의 제품을 믿을 때, 그들은 그들이 추천하는 상품을 구매하는 경향이 훨씬 더 강하며, 본질적으로 브랜드의 신뢰성을 구축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제휴 마케팅은 파트너가 브랜드를 대신하여 순수하게 들리는 방식으로 서비스와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는 것과 관련이 있으며, 이는 그들의 기존 고객들에게 가장 큰 반향을 불러일으킵니다.많은 최고의 성과를 내는 파트너(전통적이든 비전통적이든)들이 웹사이트와 앱에서 흥미로운 대안을 만들고 있으며 적극적으로 브랜드를 홍보하고 있다.

제휴 채널 내에서도 브랜드 안전성이 가장 중요한 관심사다. 브랜드들은 어떻게 출판사들이 그들의 상품을 그들의 유사성으 오피가이드 로 표현하고 있다고 확신할 수 있을까? 가장 편리한 지불 방법(판매당 지불, 클릭당 지불, 리드당 지불)을 숙지하십시오. 합리적인 수수료 비율은 구매자 획득 및 보유와 유사한 두 가지 요소에 의해 결정됩니다. 당신의 경쟁사들이 유사한 제품에 얼마나 많은 수수료를 제공하는지 비교해보세요.이 후속작은 #1과 매우 비슷하지만, 그것은 여러분이 청중에게 잘 맞는 것처럼 보이는 훌륭한 제품을 홍보하기 시작한 후 상황이 어떻게 바뀔 수 있는지와 더 관련이 있다.

그들은 그들 중 일정 부분을 잠재 고객으로 전환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현금을 써야 하는지, 그리고 얼마나 많은 리드를 모아야 하는지를 이해한다.

이 회사들은 심지어 당신이 수수료에 의해 흔들릴 수 있는 인간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지도 모른다.개인이나 회사가 다른 브랜드의 제휴 제도에 가입할 때, 그들은 비용에 대한 변화로 그 브랜드의 상품을 홍보하기로 합의하는 것이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당신은 다양한 회사의 제품을 홍보하고 그들 모두로부터 수수료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이전에 링크셰어로 알려진 라쿠텐은 스포츠에서 가장 오래된 제휴 네트워크 중 하나이다. 라쿠텐은 오랫동안 제휴사 웹 마케팅에서 신뢰할 수 있는 이름이었기 때문에 세포라, 뉴발란스, 제트블루와 함께 세계에서 가장 큰 몇몇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구축할 수 있었다. 리드 페이지는 일반적으로 특정 날짜까지 10개 이상의 총 매출을 올리는 파트너에게 5,000달러의 보너스와 유사한 특별 행사를 제공합니다. 모든 관계자는 배너, 사이드바 이미지 및 소셜 미디어에 친숙한 링크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