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를 이용하다

몇 초 안에 완료될 수 있는 주식이나 채권 거래와 달리, 부동산 거래는 마감하는 데 수개월이 걸릴 수 있다.

중개인의 도움을 받더라도, 단순히 최고의 거래처를 찾는 것은 종종 몇 주간의 노동이다. 물론 리츠와 부동산 뮤추얼 펀드는 더 나은 유동성과 시장 가격을 제공한다.

그러나 직접적인 실제 부동산 투자보다 전반적인 재고 시장과 훨씬 더 큰 상관관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상위 변동성과 하위 다변화 혜택의 가치에 도달한다.

당신이 정말로 직접적인 투자자가 되기를 원하든 원하지 않든 부동산 거래자들을 위한 선택의 폭은 매우 다양하다. 이 숙박시설들은 에어비앤비처럼 하룻밤 정도로 빠르게 숙박할 수 있는 회전식 세입자들을 위한 것이다. 집을 비울 때 전체 거주지나 콘도를 열거할 수도 있고, 단기 임대를 위한 별도의 부동산에 돈을 넣을 수도 있다.

펀드라이즈와 크라우드스트릿은 실제 부동산 펀드부터 특정인의 부동산 업무까지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는 인기 플랫폼이다. 마지막으로, 당신의 발가락 끝을 실제 부동산 물에 담그기 위해, 당신은 당신의 집의 일부를 빌릴 수 있다.

여유 시간이 중요하지만 완만한 수입이 필요하다면 자금 조달 기법을 리츠로 전환하는 것이 적절할 수 있다.

아마도 당신은 이미 수동적인 수익 흐름이나 대규모 자금 조달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다양한 리츠의 혜택을 활용하는 것은 부동산 자산을 유동적으로 유지하고 단순히 다양한 시장의 부동산에 투자하기 위한 강력한 대안이다.이러한 대출은 일반적으로 전통적인 모기지보다 문구가 짧고 금리가 더 좋다. 개발 대출은 실제 부동산에 대한 단기 담보 대출이다. 당신은 당신의 프로그램이 허락한다면 토지를 구입하거나, 당신이 이미 소유하고 있는 부동산에 건물을 짓거나, 현재의 구조물을 개조하는 데 대출을 사용할 수 있다.

건설 대출은 때때로 1년 미만으로 끝나는데, 당신은 보통 다른 영구 대출로 그것들을 갚는다. 다양한 노출이나 개인 부동산 대안에 대한 직접적인 접근을 원하는 경우, Yieldstreet에 대한 민간 시장의 투자 가능성을 열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CrowdStreet와 그 동료들은 이 웹사이트에 나타나는 어떤 기회도 지지하지 않는다.이 지역의 독특한 자연에 둘러싸인 휴양지, 바, 레스토랑, 에코 롯지 또는 외딴 집에 완벽한 건물 부지. 이 건물은 카리브해 연안, 국립보호구역, 산호세 시에서 1시간 이내에 위치해 있다.

그것은 완전한 공공 도로와 강을 가지고 있다.

이 주차장은 피서객이자 서핑 휴양지인 파본스의 환상적인 해변 지역 안에 위치해 있다.

그것은 모두 당신의 열대 꿈의 거주지나 숙박 장소를 개발하고 건설할 수 있다.

사방의 비범한 산과 계곡은 공간 내에서 가장 장관이고 파노라마 같은 경치를 제공합니다 가산사무실임대 . 타마린도에 있는 서식지 중 하나로, 타마린도 만의 바다와 산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주거 또는 리조트 프로젝트에 가장 적합한 위치입니다.투자 자산을 소유하는 것은 금전적이지 않은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실제 투자부동산을 소유할 때, 당신은 당신 자신의 상사이며, 이것은 많은 구매자들에게 만족감을 준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그룹에서 임대인들을 위한 주택을 제공하거나 기업들을 그들의 지역사회에 매우 필요한 공급자들을 제공할 수 있는 산업 재산으로 데려오는 구별을 만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