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오늘 다른 것을 읽지 않는다면, MLB에 대한 이 보고서를 공부하세요

공식적인 MLB 역사는 내셔널 리그가 경기를 시작한 1876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의 공식 역사가 존 손의 분석에 따르면, 첫 득점은 시즌의 첫 스포츠 안에 4월 22일에 여기에 도달하였다. 그러나 ABC는 필라델피아 필리스와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사이의 2022년 내셔널 리그 와일드 카드 시리즈의 스포츠 1을 방송하였다. 루이 카디널스. 1994년 8월 12일부터 1995년 4월 25일까지 있었던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파업은 900개 이상의 경기들의 취소와 완전한 1994년 포스트시즌의 몰수를 촉발시켰다.조지 비셀은 금요일 오프시즌 로우다운에서 카를로스 코레아가 트윈스와 더 많은 팀으로 복귀한 것에 대한 환상의 여파를 타파한다.

데이브 쇼빈은 오프시즌 로우다운의 월요일 판에서 트레이 맨시니의 컵스 추가와 맷 머비스에게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탐구한다.

조지 비셀은 금요일 오프시즌 로우다운에서 레드삭스가 로열스로부터 아달베르토 몬데시를 사들이고 추가로 영입하는 것에 대해 논의한다.

데이브 쇼빈은 최고의 유망주 그레이슨 로드리게스가 당장 오프시즌 로우다운에서 오리올스 로테이션 내에서 한 해를 시작할 것이라는 예상을 깼다.MLB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진짜 MLB 유니폼, 모자, 티셔츠와 여분의 MLB 의류로 모든 스포츠를 준비하세요. 올 시즌 그룹을 응원하는 동안 MLB 의상에 추가할 새로운 MLB 라커룸 모자, 후드티 및 여분으로 점수를 매길 수 있습니다. MLB Shop은 MLB 시즌의 시작과 끝까지 당신이 참여하는 데 필요한 모든 작은 것들을 최고의 MLB 상품과 장비로 제공합니다. 로니 가조니크는 야구 등에서 소녀들을 위한 앞선 수단인 홉스 더그아웃으로 가는 그녀의 고속도로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쇼 비포 더 쇼에 합류했다. 안전은 구축업체가 데이터를 어떻게 수집하고 공유하는지 이해하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관행은 사용자의 용도, 지역 및 연령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스프링 코치는 때때로 2월 중순에 시작하여 전통적으로 4월의 주요 주인 시즌 개막일보다 더 일찍까지 일한다.

투수들이 훈련 기간 연장으로 이익을 얻으면서 투수와 포수들은 직원들의 휴식을 며칠 앞두고 스프링 트레이닝을 시작한다.

몬트리올 엑스포스는 2005년에 워싱턴 내셔널스로 성장한 후에 기동하기 위한 3개의 긴 시간 동안 주요 프랜차이즈가 되었다.플레이어들은 최소한 1년에 한 번씩 검사를 받았고, 12개월마다 많은 수의 게이머들이 검사를 받을 가능성이 있었다. 팀 일정은 종종 3개의 게임 시리즈로 구성되며, 같은 상대를 상대로 한 연속적인 게임의 단위이며, 때때로 2개 또는 4개의 게임 시리즈로 구성된다. 비디오 게임이 연기되거나 중단된 비디오 게임이 계속되면 1게임 또는 5게임이 임시로 수집될 수 있다.

시퀀스의 모든 비디오 게임은 종종 동일한 팀에 의해 진행되며 여러 컬렉션은 일반적으로 함께 그룹화된다. 즉, 팀은 종종 홈스탠드라고 불리는 여러 시리즈를 연속적으로 주최하고, 연속적으로 여러 거리 수집을 함으로써 그 뒤를 따른다. 대부분의 경기는 야간에 진행되지만, 팀은 일반적으로 오프닝 데이, 휴일, 그리고 팀이 후속 상대에게 이동할 수 있는 추가 시간을 주기 위해 주간 비디오 게임을 한다.

제2차 세계 대전의 발발은 500명 이상의 남자들이 해군에서 복무하기 위해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팀을 떠났기 때문에 숙련된 야구 선수들의 상당한 부족을 만들었다. 그들 중 다수는 미국이나 태평양 내의 군인들을 즐겁게 하는 서비스 야구 그룹에서 공연했다. 이 시기의 MLB 그룹은 주로 젊은 남성, 나이 든 게이머, 해군 분류 4F의 사람들로 구성되어 정신적, 신체적, 도덕적으로 서비스에 부적합함을 나타냈다. 외팔 외야수인 피트 그레이와 같은 남자들은 메이저리그 진출의 가능성을 얻었다.그의 성공 여부는 아마도 치열하게 경쟁하는 AL 동부에서 중요할 수 있는데, 올해와 2년 동안 그의 계약에 남아있어도 각각의 우승 장소가 중요할 수 있다.

슈나이더는 감독으로서 3년 계약을 맺었고 MLB 주장으로서 그의 첫 완전한 시즌으로 향하고 있다.

워커와 기예르모 마르티네스가 각각 투수 코치와 타격 코치를 맡고 있는 동안 그는 오랜 감독 돈 매팅리를 자신의 벤치 코치로 임명하였다. MLB.com의 Keegan Matheson은 Jays의 14명의 근로자들의 모든 것을 나열합니다. 피치 타이머는 다음 시즌에 다양한 방법으로 야구 비디오 게임에 영향을 미치고, 게이머들이 건강을 유지하도록 도울 수도 있다.

그러나 MLB 명단에는 전쟁이 끝날 때까지 흑인 선수는 포함되지 않았다. 많은 흑인 게이머들이 엔트리 사이트 투쟁에 참여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흑인 리그 야구를 즐기는 것은 제한되어 왔다. 다음 해에 다저스는 로빈슨을 가장 중요한 리그들로 올라갔다. 1947년 4월 15일 로빈슨은 에베츠 필드에서 26,623명의 관중들보다 일찍 자신의 메이저 리그 데뷔를 이루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