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딩 MLB

또한 리그 챔피언십 시리즈를 번갈아 방송하며 홀수 해에는 아메리칸 리그 챔피언십 시리즈를, 짝수 해에는 내셔널 리그 챔피언십 시리즈를 중계한다.

ESPN은 전국적인 오프닝 데이 보도를 시작으로 MLB 경기를 계속해서 멋지게 중계하고 있다.

ESPN은 매년 7월 올스타 경기에서 홈런 더비에 대한 권리를 추가로 가지고 있다.

2023년 시즌을 시작으로, 모든 그룹이 매년 다른 그룹을 향해 적어도 하나의 시리즈를 즐기는 등 일정 공식은 다양할 준비가 되어 있다.

야구 유니폼()은 야구 선수들이 착용하는 유니폼의 일종으로, 필드 매니저나 코치와 유사하다.만약 그것이 다시 온다면, 그는 과거에 양키즈가 매우 흥분했던 만능의 참가자로 돌아올 것이다. 거래가 이루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힉스는 이번 12개월 동안 자신을 증명할 기회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그의 성공 여부는 그의 계약에 남아있는 올해와 2년 동안 각각의 승리가 중요할 수 있는 뜨겁게 경쟁하는 AL 동부에서 아마도 중요할 수 있다.

그 전환 이후, 그는 리그에서 가장 효과적인 구원 투수들 중 하나였다. 지난 6시즌 동안 메이저리그 전체 경기 260회에 걸쳐 338이닝을 던지며 평균자책점 2.96을 기록, 6.1%에 불과한 상대 타자 33.4%를 삼진으로 잡아냈다. 300이닝 이상을 던지는 데 구원 투수들 중에 그는 스트라이크아웃 수수료에서 4위를 차지하여 엘리트 선수 조시 헤더, 에드윈 디아스와 리암 헨드릭스 만을 따라오고 켄리 얀센과 라이언 프레슬리에 앞서 들어왔다. 그린은 아롤디스 채프먼의 존재의 최종 결과로서 마무리의 기능이 주어지지 않았고, 지금까지 그의 프로에서 11개의 세이브를 기록했을 뿐이지만, 그는 52개의 홀드를 보유하고 있다.

그린이 에볼루션 바카라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와 예전 모습으로 나타난다면, 제이스는 향후 시즌을 위해 그를 곁에 두게 함으로써 그들의 투자에서 장기적인 가치를 얻을 수 있다.

그린이 복귀에서 어떤 종류의 좌절을 견디거나 정상 궤도에 오르기 위해 고군분투해야 한다면, 그는 적어도 2024년 동안 일부 임금을 고정시킬 수 있는 힘을 갖게 될 것이다. 애덤스는 지난 반세기 동안 모든 클리블랜드 야구 시즌의 심장 박동수였다. 127개의 레지던스 득점, 149개의 도루, .775의 프로 OPS와 시카고 스포츠 역사상 가장 큰 순간 중 하나의 핵심 기능을 가진 파울러.휴스턴 — 월드 시리즈 챔피언 휴스턴 애스트로스의 일원이 되는 데 있어서, 새로운 기본 감독인 데이나 브라운스의 목표는 그룹을 리그의 전성기로 유지하는 것이다. 그는 “나는 수익성 있는 그룹으로 갈 것이며 내가 해야 할 일의 큰 절반은 성공적인 장기를 유지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시드니—뉴질랜드가 일요일에 열린 월드 럭비 세븐스 시리즈의 시드니 구간에서 남녀 우승을 모두 차지하며 두 시리즈에서 모두 선두를 굳혔다. 뉴질랜드 여자 선수들이 시즌 3번째이자 월드시리즈가 시작된 이래 30번째인 시드니 대회 3연패를 달성하며 프랑스를 35-0으로 이겼다. 뉴욕 — 뉴욕 양키스는 글레이버 토레스와 995만 달러의 1년 계약에 동의하여 제안된 급여의 중간 지점에 거래에 도달함으로써 내야수와의 중재 청문회를 피하였다.50년대와 1960년대는 아메리칸 리그와 내셔널 리그의 회원 수가 증가하고 이전한 시기였다. 1990년대 동안 홈런이 경기를 지배했고, 2000년대 중반에 MLB 게이머들 사이에서 단백동화 스테로이드를 사용했다는 언론 보도가 나왔다.야구 구단주들은 그들의 선수 명단을 25명에서 23명으로 줄였고, 심지어 최고의 선수들 중 한 명도 임금을 삭감했다. 팀 임원들은 저녁 게임을 만들고, 라디오로 게임 스테이를 방송하고, 소녀들을 위한 무료 입장과 같은 프로모션을 전개하는 등 생존을 위한 시도에 혁신적이었다. 대공황 기간 동안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팀들은 움직이거나 접히지 않았다. 내셔널 리그의 초창기는 라이벌 리그의 위협과 클럽 간의 선수들의 자유로운 이동을 제한하는 혐오스러운 리저브 조항에 대한 선수들의 반란으로 떠들썩했다.35세의 해리슨은 시카고 화이트삭스의 마지막 시즌을 위한 119개의 비디오 게임에서 7개의 홈런과 27개의 타점과 함께 .272 점을 타구했다.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월요일 투수 유망주 루이스 레예스와 내야수 후안 우리베 주니어를 포함한 7명의 세계적인 자유 계약 선수들과 계약하기로 합의했다. 로스앤젤레스 다저스는 2년 연속 3200만 달러의 호화 세금을 부과받았는데, 이 중 6개 그룹은 45억 6천만 달러로 폐쇄된 후 야구 급여가 반등함에 따라 벌금을 지불했다. 데이비드 로스가 팀의 일원이 되는 것에 대해 트레이 맨시니와 이야기했을 때, 주장은 1루수, 지명타자, 그리고 코너 외야 자리를 즐기는 것을 언급했다. 메츠는 자신들의 바쁜 오프 시즌을 포함하여 6백만 달러를 위하여 베테랑 외야수 토미 팸과 1년 계약을 맺었다.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감독 브라이언 스니트커가 내셔널리그 동부지구 5연패를 달성하며 와로 진행되는 계약 연장에 서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