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금연의 열쇠를 발표했다

최고의 지원과 포기 계획이 있다면, 흡연자라면 누구나 중독을 끊을 수 있다.

비록 여러분이 이전에 여러 번 시도했다가 실패했더라도 말이다. 흡연은 심각한 건강 문제와 사망으로 이어질 수 있는 해로운 행동입니다. 개인이 담배를 끊으면 신체는 자연스럽게 치유되기 시작하고 시간이 지나면서 비흡연자의 활력을 되찾게 된다. 금연 후 1년이 지나면 관상동맥 심장질환 위험이 절반으로 줄어든다. 이 위험은 1년을 넘어서 계속 떨어질 것이다.이 컨텐츠 자료를 웹 사이트나 다른 디지털 플랫폼에서 사용하고 싶으십니까? 건강상, Incorporated는 이 정보의 사용에 대한 어떠한 보증이나 책임도 부인합니다. 이 정보를 사용하는 것은 사용 약관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준수함을 의미합니다.대신에, 문제를 단순하게 유지하고 더 많은 과일, 야채, 전체 곡물, 그리고 지방이 적은 단백질을 먹도록 시도하세요. 무료로 가입하고, 연구 개발, 웰빙 아이디어 및 COVID-19와 같은 건강 문제와 건강 관리에 대한 전문 지식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휴대폰으로 대화하는 동안 담배를 피운다면, 흡연보다는 낙서로 바쁜 시간을 보내기 위해 근처에 펜과 종이를 유지하세요. 간접흡연 여러분이 사랑하는 사람들을 간접흡연으로부터 보호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심지어 짧은 운동의 폭발도, 즉 여러 번의 단계를 오르내리는 것에 해당하는 것은 담배에 대한 갈망을 사라지게 할 수 있다.

담배를 갈망하는 것을 견디기 위해 여러분의 입에 무언가를 주세요. 아니면 생당근, 견과류 또는 해바라기 씨를 씹어먹어라 – 바삭바삭하고 매력적인 것 하나. 만약 여러분이 담배에 대한 갈망에 굴복할 것이라고 느낀다면, 먼저 10분을 더 기다려야 한다고 스스로에게 알리세요. 그리고 나서 그 시점 내내 여러분의 주의를 산만하게 하기 위해 한 가지 일을 하세요.흡연은 흔들기 어려울 수도 있는 실제 신체적 중독을 유발한다.

암 예방 센터 린다 힐 암 예방 센터는 대부분의 암 위험 평가, 선별 및 진단 제공업체를 제공합니다. 금연 후 12시간이 지나면 사실상 모든 니코틴이 몸 밖으로 빠져나가고 kobacco.co.kr 대부분의 부산물은 5일 이내에 사라집니다. 여러분이 얼마나 오랫동안 담배를 피웠을지라도, 금연은 빠르고 장기적인 미래에 여러분의 건강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담배를 끊는 것은 당신의 암 위험을 줄이기 위해 당신이 해야 할 가장 필요한 문제들 중 하나이다.담배를 끊음으로써 이익을 얻는 것은 결코 늦지 않다. 심지어 만년에 그만두는 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관상동맥 심장병, 뇌졸중, 암의 위험을 상당히 줄일 수 있고 사망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

지금 담배를 끊는 것은 여러분의 건강을 향상시키고 심장병, 대부분의 암, 폐병, 그리고 다른 흡연 관련 질병의 위험을 줄여줍니다.암과 심장 및 폐 질환을 포함한 흡연으로 인한 대부분의 건강 문제의 위협은 흡연을 중단함으로써 낮아질 수 있다.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담배를 끊으면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다.

더 어린 나이에 그만두는 것은 사람의 건강을 훨씬 더 향상시킬 것이다. 그들은 추가적으로 대부분의 폐암, 다른 암, 심장병, 호흡기 질환의 위험도 낮았습니다.베이핑이 당신의 건강에 미칠 수 있는 장기적인 결과에 관한 정보는 없습니다. 전자담배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항상 정확히 아는 것은 어렵다. 개인들이 흡연 행동을 중단하도록 효과적으로 도와준 많은 대안적인 전략들이 있다.

담배, 라이터, 재떨이, 성냥을 모두 버리세요. 옷을 빨고 연기 냄새가 나는 것을 깨끗하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