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는 게임일까요?

마지막으로, 몇몇 게임들은 보드 레이아웃을 형성하기 위해 그래픽 타일을 사용한다.

카탄의 정착민들은 정적이든 무작위적이든, 카르카손에서는 타일별로 보드를 제작하여 스포츠를 진행한다.

하이브는 바둑판이 없지만 바둑판과 유사한 기계적, 전략적 요소를 가지고 있다.

게임은 공격적인 스포츠 활동에서부터 보드게임과 비디오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를 가질 수 있다.

규칙은 변화와 조정의 대상이 되지만, 규칙의 충분한 변화는 일반적으로 새로운 레크리에이션으로 이어진다. 예를 들어, 야구는 실제 야구공이나 휘플볼로 공연될 수 있다.

그러나, 싱글 플레이어 게임은 참가자가 직면하는 도전의 종류와 관련하여 독특하다. 여러 명의 게이머들이 스포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서로 경쟁하는 스포츠와 달리, 1인용 레크리에이션은 오로지 설정의 구성 요소, 자신의 기술, 시간 또는 가능성에 대한 싸움이다. 요요와 함께 놀거나 벽에 기대어 테니스를 치는 것은 강력한 반대가 없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경기를 즐기는 것으로 인정되지 않는다. 싱글 플레이어로 묘사된 많은 게임들은 추가적으로 정말 땡큐게임 퍼즐이나 레크리에이션이라고 불릴 수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게임은 이 두 부분 또는 세 부분을 모두 포함한다.

예를 들어, 미식축구와 야구는 각각의 신체 기술과 전략을 포함하고, 동시에 어설프게 윙크, 포커, 그리고 모노폴리가 전략과 기회를 혼합한다.

대부분의 트릭테이킹 게임은 심리적 재능, 기술, 가능성의 요소를 포함하며, 위험, 카탄의 정착자, 카르카손과 유사한 많은 전략적 보드 비디오 게임들도 그러하다.현대의 온라인 비디오 게임들은 인터넷 연결을 사용하여 플레이하는데, 일부는 전용 소비자 패키지를 가지고 있는 반면, 다른 것들은 인터넷 브라우저만 필요로 한다.

덜 복잡한 브라우저 게임들은 다른 경우에는 비디오 게임 몇 개만 하는 좀 더 캐주얼한 게임 인구 통계 팀들에게 끌린다. 게임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필요한 구성 요소(예: 미니어처, 공, 카드, 보드 앤 피스 또는 컴퓨터)에 따라 분류됩니다. 예를 들어, 유럽의 많은 나라들은 카드에 참여하는 독특한 표준 덱을 가지고 있다.

체스와 유사한 다른 게임들은 주로 레크리에이션 피스의 개발과 진화를 통해 추적될 수 있다.

그 지역을 탐험하는 것은 여러분을 푸르고 다른 세상의 정글에서 복잡한 지하 광산 네트워크에 이르기까지 모든 곳으로 데려갈 것입니다. 이 시리즈의 다음 편은 다른 전쟁의 신 레크리에이션에서보다 더 많고, 놀랍고, 신비로운 영역의 수를 전달할 것이다. 레지던트 이블과 같은 90년대 공포 게임 시퀀스의 시인 헤븐 더스트 컬렉션은 많은 탐험, 액션, 해결해야 할 퍼즐, 유용한 자원 관리와 함께 고전적인 생존 공포 경험을 통해 참가자를 안내합니다.우리의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은 서브웨이 서퍼, 랍비-야생 경주, 스틱맨 훅, 로데오 스탬피드와 같은 히트작들을 포함한다.

우리는 또한 모토 X3M, Venge.io, 총알-포스-멀티 플레이어, 2048, 마인크래프트 클래식, 배드 아이스크림과 같은 온라인 클래식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온라인 게임은 네트워크와 시간 공유 컴퓨터 시스템의 초창기부터 문화의 일부였다.토큰은 추가적으로 보드의 전당포, 플레이 머니 또는 학위와 같은 무형의 아이템이 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만약 참가자가 오로지 상대를 능가할 수 있지만, 그들의 성과에 개입하기 위해 그들을 공격하지 않는다면, 그 전투는 경쟁이다. (경기에는 경주와 결정 스케이팅이 포함된다.) 그러나 공격이 허용되면 충돌은 레크리에이션으로 간주됩니다. 기원전 2600년에 증명된 비디오 게임은 인간의 전문 지식의 보편적인 부분이며 모든 문화에 존재한다.

로얄 게임 오브 우르, 세넷, 만칼라는 가장 오래된 게임 중 하나이다. 더 나은 계층의 회원제로 전환하려면 선택한 요금제를 구입하여 즉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