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사용해야하는 Sns 마케팅을위한 3 가지 방법

그들에 따르면, 아마도 가장 많이 사용되는 SNS는 유튜브,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일 것이다. B2B 광고 팀은 자신의 목표 전망이 누구인지, 그리고 정확하게 달성되면 적절한 개인 뉴스 피드에 발표할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과도한 ROI를 산출하지만, 즉각적인 결과의 유형 내에서는 그렇지 않다. SMM 프로그램의 성공은 하나의 콘텐츠 자료에 의해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 다소 긴 시간 간격으로 결정됩니다. 소셜 미디어에 능숙한 직원 창녀를 식별하고 스테이 스트림, 웹 세미나 또는 팟 캐스트에서 인터뷰하여 업계의 영향력있는 사람들과 훌륭한 관계를 맺을 수있는 사람을 식별하십시오.

즉, 귀하의 브랜드는 이미 고객이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는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곳에 있으므로 닫히고 더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광범위한 시청자에게 입장하고 고객과의 긴밀한 상호 작용 외에도 SMM에는 다양한 이점이 있습니다. 여기 당신의 광고 전략에 소셜 미디어를 통합하는 것의 많은 이점들이 있다.

그러나 제한이 완료되면 준비된 다시 시작 기술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은 변화가 빠르게 일어날 수 있음을 보여줬다. 기업들이 문을 닫은 것만큼이나 신속하게 규제도 우리가 안전하게 반대편에 서게 되면 그만큼 빨리 끝날 수 있었다. 옴니채널 전략을 수립하여 고객이 어디에서나 그리고 어디에서나 전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Hootsuite는 주요 용어와 해시태그를 측정하기 위한 무료 소개 소프트웨어를 가지고 있다.

소셜 미디어는 강력한 장치이지만, 시장에 나가서 계획없이 콘텐츠를 게시 할 수는 없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생산하는 콘텐츠 자료와 함께 사람들이 어떻게 일하는지를 나타내는 일반적인 기간이다. 그들은 사용자가 발견하고 따라서 그들이 그것을 공유 할 가능성이 더 쉽게 당신의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자신만의 해시태그를 만들면 팔로워와 고객이 미디어의 존재와 제품에 대해 말하는 것을 모니터링할 수 있다.

이 모든 다양성을 관리하려면 자동 게시에 특수 서비스를 사용하십시오. 그들은 게시물을 예약하는 데만 도움이되지 않지만 모든 소셜 계정의 메트릭을 추가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챗봇은 중소기업에 적합합니다 – 그들은 당신이 주목할만한 광고 채널, 메신저 마케팅의 일부로 시작하고, 메시지를 보내기위한 지출을 줄일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스타일의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의 예로는 Facebook, Instagram, Twitter, TikTok, MySpace, LinkedIn 및 SnapChat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