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들이 데스크톱 컴퓨터의 장점을 인식하도록 돕는 것

컴팩 포터블 II는 이전 모델보다 눈에 띄게 가벼워졌지만 오늘날의 기준으로는 거의 운반할 수 없다. 비교적 작은 9인치 모니터에도 불구하고 무게는 26파운드였고 최신 노트북만큼 깔끔하게 포장되지 않았다. 지연없이 여러 가지 임무를 수행할 수 있으며 뛰어난 그래픽, 사운드 및 비디오 기능으로 그래픽 디자이너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었습니다.

단일 스프레드시트에서 1000개의 행을 분석해야 하는 경우 업그레이드된 메모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PC 게이머가된다는 것은 원하는 경우에만 게임 경험을 손상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시스템이 가장 최근의 레크리에이션을 처리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되면 예를 들어 비디오 카드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많은 PC 게이머 애호가가 자체 장비를 제작하지만 요소 실패와 같이 빌드 중에 무언가가 잘못되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매킨토시는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가진 최초의 상업적으로 수익성있는 PC로 간주됩니 대구파워포인트 다. 사용자는 이전 컴퓨터에서 사용된 텍스트 기반 명령어와 달리 마우스로 이미지를 클릭하여 탐색할 수 있습니다. 애플 TV 광고는 1984년 조지 오웰의 디스토피아 소설을 환기시켰고, 매킨토시를 IBM이 200만 대 이상의 PC를 판매함으로써 확립한 시장 지배력의 구세주로 자리매김했다. Apple Lisa는 그래픽 소비자 인터페이스가 있는 최초의 상용 컴퓨터 시스템 중 하나였습니다.

데스크톱은 물리적으로 안전할 수 있기 때문에 회사의 지식을 더 안전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Intel vPro® Essentials를 사용하여 데스크톱을 선택하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만으로 작업자 장치를 보호하는 하드웨어 기반 보안을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선택은 오늘의 도전 과제를 해결하고 내일의 대안을 포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회사는 SpinQ가 2021년 4분기까지 일반 대중에게 공개될 수 있다고 주장한다.

초기의 확장된 크기의 타워 컴퓨터는 때때로 책상 옆 컴퓨터로 분류되었지만 현재이 이름은 매우 드 ⁇ 니다. Windows의 최신 운영 체제도 최고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압도적으로 많은 우리의 데스크탑과 모든 것을 하나의 PC로 가득 차 있다.

Windows 데스크톱 PC를 사용하면 더 가볍고 빠르며 간소화 된 OS 인터페이스와 함께 하나의 데스크톱 모델에서 모두 적합한 최적화 된 터치 스크린 전문 지식을 즐길 수있는 유연성을 갖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