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모르는 전략을 명명하다

카탄의 프리메이플 정착자들에서는 시작 구조가 무작위적이지만 정적인 반면, 카르카손에서는 보드 타일을 하나씩 쌓아서 게임을 진행한다.

하이브(Hive)는 바둑판이 없지만 체스와 유사한 기계적, 전략적 요소를 가지고 있다.

대부분의 다른 보드 게임들은 전략과 행운의 요소들을 결합한다; 백개먼 게임은 게이머들이 주로 두 개의 큐브의 롤을 기반으로 최고의 전략적 전송을 결정해야 한다.

데드 스페이스에서 아이작 클라크는 거대하고 널브러진 우주선 USG 이시무라를 복원하는 임무를 수행하는 에브리맨 엔지니어로, 단지 한 가지가 끔찍하게 잘못되었다는 것을 발견했다. 선원들이 외계인들의 재앙에 의해 살해되고 감염되었다…아이작이 사랑하는 동료 니콜은 기내 어딘가에서 실종됐어요. 이제 이삭은 이시무라호에서 일어난 일에 대한 악몽 같은 미스터리를 파헤치려고 시도하면서 도구와 공학 기술만을 가지고 있다.

네크로모프라고 불리는 적대적인 생명체들에 갇혀, 아이작은 자신의 정신이 무너져가는 것이 아니라, 배의 공포가 고조되는 것을 향한 생존을 위한 싸움에 직면한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컴퓨터 또는 마이크로프로세서로 제어되는 게임이다.비디오 게임을 하는 원래 위치는 소수의 회원들과 함께, 종종 얼굴을 맞대고 플레이하며 펜과 종이로 소설의 전개 과정을 추적한다.

게이머들은 함께 이러한 캐릭터들과 관련된 이야기에 협력하거나, 설정을 만들고, 개발하고, 발견하거나, 정기적인 삶의 경계 밖에서 모험을 대리적으로 전문화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펜과 종이로 된 롤플레잉 게임에는 던전 앤 드래곤스와 GURPS가 포함된다. 이 등급의 게임은 핸드북의 손재주나 손과 눈의 조정과 관련된 기술 요소가 있는 모든 게임을 포함하지만 비디오 게임의 등급은 제외한다.

체스와 바둑과 같은 몇몇 게임들은 전적으로 결정론적이며, 오직 그들의 흥미를 위해 기술적인 요소에만 의존한다.

이러한 비디오 게임은 종종 훌륭한 데이터를 가지고 있다고 묘사된다; 한 가지 알려지지 않은 것은 레크리에이션에 내재된 알려지지 않은 어떤 상황의 결과가 아니라 한 상대의 정확한 사고 과정이다. 반면에, 어린이 비디오 게임은 매우 운에 기반을 둔 경향이 있는데, 캔디 랜드와 슈트와 사다리와 같은 비디오 게임은 사실상 결정할 수 있는 것이 없다. 그레그 코스티키안의 정의에 따라, 최종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선택 항목이 없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으로 보이지 않는다. 목표는 성공적인 조치를 위한 충분한 조건을 식별하는 반면, 규칙은 허용되는 조치를 위해 필요한 상황을 식별합니다. 예를 들어, 체스의 목적은 체크메이트를 하는 것이지만, 플레이어가 서로 체크메이트를 시도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가능할 때마다 다른 플레이어를 체크메이트해야 하는 것은 체스의 규칙이 아니다.공격적이거나 비공식적인 레이서, 수집가, 튜너, 의상 디자이너 또는 사진작가가 되더라도 GT Campaign, Arcade 및 Driving School과 같은 팬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모드와 함께 자신의 라인을 찾아보십시오. PlayStation Studios의 블록버스터 콘솔 고유의 게임, 몰입형 PS VR 타이틀, 혁신적인 인디 게임을 포함하여 비평가들이 극찬한 비디오 게임 기술을 살펴보십시오. Xbox Game Pass로 PC 비디오 게임을 검색하고 얻고, 동료와 연결하고, PC 타이틀을 구입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