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최근의 Nba 점수, 통계 및 뉴스를위한 Nba 공식 웹 사이트

드래프트 승산을 노리는 팀들은 다시 한번 판타지 플레이오프에 상당한 인상을 줄 것이다. 2014년 WNBA 챔피언과 8 번 올스타 브리트니 그리너가 1년 계약으로 피닉스 머큐리와 재계약한 것은 공식적이다. 발달 리그 스태프에서 뛰고 있는 맥 맥클룽은 눈 깜짝할 사이에 덩크슛으로 세계를 뒤흔들었다.NBA 올스타 2023은 남아프리카 출신의 수상 경력이 있는 예술가 카라보 포피의 디자인으로 새로운 WNBA 의류 맞춤화 전문지식을 선보였다. 다각적인 Chiney Ogwumike는 방송과 농구의 균형을 매혹적으로 유지하며 다른 사람들을 위해 문을 여는 것에 자부심을 느니다. 그것은 농구의 호전적인 정신을 찬양하는 야영적인 축하 행사로서, N.B.A.의 예측 가능한 대회에 대한 흥분이다.알바라도는 경기 우승자 바로 전에 도노반 미첼에게 슛을 날렸다고 언급했다. 코리 로빈슨은 KP가 그의 프리시즌 ADP를 능가하기 때문에 마법사들에게 엄청나게 생산적인 시즌을 무너뜨린다. Meghan Triplett는 Mikal Bridges가 Brooklyn에서 심각한 기능을 수행하는 이유와 그가 Nets를 플레이 오프로 이끄는 데 잠재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하기 위해 Brother from Another와 합류했습니다. Nekias Duncan은 Kevin Durant 상거래에 관해 이야기하기 위해 Brother From Another와 합류했으며 타이틀이 없는 시즌이 Suns에게 해를 끼치는 것보다 더 큰 해를 끼칠 것입니다. 커트 헬린과 코리 로빈슨은 NBA의 부진한 올스타 주말을 한탄하며 올스타전이 왜 그렇게 보기 힘든지에 대해 토론한다.

만약 실시간 스포츠 중계 당신이 동의하지 않는다면, 그리고 심지어 동의한다면, 나는 당신이 당신의 지명자들을 논평에 넣기를 바란다. 리그는 지금 훌륭한 위치에 있고, 이 리스트를 만들었을지도 모르는 많은 선수들이 있다.

랩터스, 올스타 휴식 후 복귀 우승 유형 진행 모색 랩터스는 목요일 펠리컨스와의 경기를 준비하면서 올스타 휴식 후 복귀한 후 화요일 연습에 복귀했다. 휴식 전 토론토는 지난 6경기 중 5승을 거두었고 현재 23경기를 남겨두고 동부 내에서 마지막 플레이오프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1976 년에 NBA는 그 해를 해산시킨 미국 농구 협회에서 4 개의 그룹을 흡수했습니다. 트레이드 후 마감일인 브루클린 네츠는 당신이 조정해야 할 즐거운 팀들 중 하나이다.그는 때때로 음울한 비디오 게임에 대한 감각을 포함하여 뒤통수로 수비진을 놀라게 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구식의 거대한 종류이지만, 그의 가장 큰 믹스 테이프는 그의 어시스트에 중점을 둡니다. Sofascore livescore의 라이브 스코어 서비스는 스포츠 활동에 라이브 스코어, 결과 및 테이블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