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에 대한 7 가지 질문과 답변

Keith Law는 알링턴에서 열리는 시즌 개막전에서 누가 뛰었는지 초안을 받을 가능성이 있는 많은 교수진들을 스카우트한다.

게임의 모든 텔레비전 및 라디오 방송은 Major League Baseballs 웹 사이트 MLB.com의 MLB.tv 구독을 통해 찾을 수 있으며 라디오 전용 방송은 MLB.com Gameday Audio 구독을 통해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라디오 방송국 계열사는 공식적으로 인터넷 피드를 통해 게임을 스트리밍하는 것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정전 규칙은 여전히 텔레비전 방송을 유지하는 데 사용되지만 라디오 방송은 사용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HGH가 성능 향상 결과가 없는 위약일 가능성이 높다고 지적했다. 이 보고서에는 모든 MLB 그룹의한 명 이상의 선수와 반대되는 물질 사용 혐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는 다음 달의 최소 기간 동안 모든 야구 활동을 중단할 것입니다. 그 강한 노동력 외에도, Houck은 2017년에 전체 24위로 선정된 최초의 구형 선택이라는 혈통을 가지고 있다.

그는 현재 MLB 서비스 시간의 1 ~ 2 년 사이에, 그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재에 대한 자격을 수줍어하고 그가 될 2027 시즌 이후까지 비용 대행사로 예정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31. 이제 스프링 트레이닝을 위해 건강해진 브라이언트는 콜로라도의 1차 좌익수로 복무하는 데 두 번째 균열을 갖게 될 것이다.이 변화는 안타로 이어지는 경기 중 공의 양을 줄이고 MLB는 야구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를 원하기 때문에, MLB는 2023년부터 과도한 내야 수비 교대를 금지할 수 있다고 2022년 9월에 도입했다. 준수하기 위해서는 2 루수의 양쪽에 2 명의 야수가 있어야하며, 사람들은 피치가 던져 질 때 내야 먼지에 각각의 피트를 가져야 합니다. 이 규칙이 채택되지 않은 경우 자동화된 공의 선택 또는 경기 결과가 타격 그룹에 제공됩니다. 60 년대 후반, 투구와 타격의 균형이 투수들에게 유리하게 바뀌었다. 1968 년 보스턴 레드 삭스 (Boston Red Sox)의 칼 야스트 젬 스키 (Carl Yastrzemski)는 메이저 리그 야구 역사상 가장 낮은 평균 .301의 아메리칸 리그 타율 타이틀을 받았다. 디트로이트 타이거즈의 투수 데니 맥레인은 31개의 비디오 게임을 받아 1934년 디지 딘 이후 한 시즌에 30승을 거둔 유일한 투수가 되었다. 피닉스|1루수 루크 보이트와 외야수 타일러 나킨은 화요일 밀워키 브루어스와 마이너리그 계약에 동의하고 메인 리그 스프링 트레이닝에 보고할 것이다. 보이트(32)는 지난 시즌 샌디에이고와 워싱턴과의 135경기에서 타율 0.226에 22홈런, 69타점, 출루율 0.308, 장타율 0.402를 기록했다. (또는 픽 오프 던지기가 판 모양 당 2 번 실패한 시도로 제한 될 수도 있습니다.)MLB가 지난 시즌 마이너리그에서 피치 시계가 스포츠 길이를 25분 줄인 것을 발견한 이유가 있다.

팀들은 둥근 투구, 특히 불펜과 베이스패스를 만들기 시작했다. 인공 표면은 공이 더 빨리 움직이고 더 크게 튀어 오르는 것을 의미했기 때문에 코너와 센터 내야수 사이의 틈에서 땅볼을 치는 것이 더 간단 해외 축구 무료 해졌습니다. 선발 투수들은 이제 풀 게임을 던질 것으로 예상되지 않았습니다. 선발 투수가 6 x 7 이닝을 던지고 스포츠를 더 가까운 팀으로 전환하는 것으로 충분했습니다.이 자리는 수년 동안 중요성이 커졌습니다. Willie Mays가 1965 년에 52 개의 집을 뛰었을 때, 90 년대까지 단한 명의 선수 만이 그 점수에 도달했습니다. NL의 초창기에는 라이벌 리그의 위협과 게이머가 골프 장비 간의 자유로운 이동을 제한하는 싫어하는 예비 조항에 대한 반란으로 격동했습니다. LeMahieu는 정규 시즌 게임 125 개로 제한되어 적절한 발가락으로 인해 포스트 시즌에 출전했습니다. PHOENIX {이것은 메이저 리그에서 모범적인 새로운 날이다 } 아마도 Trea Turner나 Ronald Acu ⁇ a Jr.와 같은 베이스 스틸러들에게는 훨씬 더 밝은 날일 것이고, 가장 의심할 여지 없이 Gerrit Cole이나 Yu Darvish와 같은 베테랑 에이스들의 템포 변화일 것이다. TAMPA, Fla, Giancarlo Stanton은 뉴욕 양키스의 비디오 게임에서 때때로 올바른 주제를 다룰 수 있으며 Aaron Judge는 Bronx 내의 더 넓은 왼쪽 필드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중동, 북아프리카 및 프랑스에서는 MLB 비디오 게임이 beIN 스포츠 채널에서 방송됩니다. McCullers는 5년 $ 85MM 계약 연장의 두 번째 시즌에 들어서고 있으며 2023년 $ 15.25MM 급여로 시작하여 이후 4 시즌 동안 $ 66.25MM의 빚을지고 있습니다. 현재 상황으로 볼 때, 시카고의 주요 후반 구원투수들은 켄달 그레이브먼, 조 켈리, 애런 버머, 레이날도 로페즈, 제이크 디크먼을 구현하고 있다.

레드스의 오른손잡이 저스틴 던은 비수기 후반에 어깨의 불편함을 경험했다고 신시내티 엔콰이어러의 바비 나이텐게일이 썼다. 지난 주 던이 빠른 불펜 세션을 던지는 동안, 그는 그 이후로 마운드에 복귀하지 않았다.그의 체격과 깊은 투구 무기에 대한 34세의 이해는 g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