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를 끊는 것에 대해 알아야 할 다섯 가지 요령

금연 레슨과 앱, 상담, 약물치료, 최면에 해당하는 모든 전략에 대해 의사에게 물어보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그만두기로 선택한 날을 준비하게 될 것이다. 담배를 끊는 데 도움이되는 약물을 사용하면 성공 가능성을 두 배로 높일 수 있습니다. 의약품 및 상담에 대한 보험 보호를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20년 동안, 그 어느 때보다도 많은 뉴욕 시민들이 흡연을 포기하기로 결심했다. 당신이 담배를 피우는 경우, 금연은 당신의 건강을 위해 할 수있는 유일한 가장 필요한 요소입니다.뿐만 아니라 그것은 갈망 통과를 도울 것입니다, 그러나 수분을 유지하는 것은 니코틴 금단 증상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동료, 가정 및 동료가 주변에서 담배를 피우면 포기하거나 재발을 피하는 것이 두 배로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들과 함께 차 안에 있거나 에스프레소 휴식을 취하고 있다면 사람들이 담배를 피울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도록 멈추겠다는 당신의 결심에 대해 이야기하라. 당신의 사무실에서, 당신의 휴식을 취할 비흡연자를 찾거나 산책하는 것에 상응하는 다른 문제들을 찾아라.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스트레스, 절망, 외로움, 불안과 비슷한 불쾌한 감정을 관리하기 위해 담배를 피운다. 당신이 불쾌한 하루를 보낼 수 있을 때, 그것은 담배가 당신의 유일한 친구인 것처럼 보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아기가 포기하는 것에 동의한다면, 그들이 그 과정을 겪을 때 인내심을 갖고 힘을 주어라. 추가 정보가 알려질 때까지 연방 및 주 당국은 모든 vaping을 피할 것을 제안한다.

미국에서는 FDA가 전자 담배 제품을 규제하지 않습니다. 미국 식품의 약국은 전자 담배를 금연 보조제로 승인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이 흡연자들의 금연을 돕는다는 제한된 증거가 있다.

담배를 끊은 지 3일이 지나면 사람의 몸에 있는 니코틴 범위가 고갈된다.하지만 거기서 멈출 수 있다고 착각하지 마라. 종종, 한 가지 결과만 가지고도 한 가지 결과를 더 얻는다. 담배에 대한 갈망은 당신이 포기하려고 할 때 당신을 우울하게 할 수 있다.

이 팁을 사용하여 축소하고 갈망에 저항하십시오. 귀하의 지역 금연 서비스를 찾으십시오 귀하의 원주민 금연 서비스에서 무료 전문 지원을 받고 세 가지 경우에 의해 종료의 기회를 높일 수 있습니다. 전에 해본 적이 있다고 해도, 어쩌면 지금보다 더 빨리 해낼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래도 성공할 수 있다.

출력해서 어디선가 볼 수 있는 곳에 보관할 수 있다.

그것은 실질적인 도움, 격려 및 맞춤형 조언의 4 주 프로그램입니다. 담배를 끊을 때 느끼게 되는 사회적, 정서적, 신체적 이점들 중 일부는 담배를 끊지 않은 지 5년이 지난 지금, 몸은 동맥과 혈관이 다시 넓어지기 시작할 만큼 충분히 치유되었다. 이렇게 넓어진다는 것은 혈액이 응고되는 것이 덜 의심스럽다는 것을 의미하며, 뇌졸중의 가능성을 감소시킨다. 이시기에 담배를 피우는 많은 사람들은 치유된 섬모의 결과로 폐 감염의 빈도가 낮다는 것을 알게 되면 더 간단하게 일할 수 있습니다. 담배를 끊은 지 9개월 만에 폐가 상당히 나았다. 종종 섬모로 확인되는 폐에 들어있는 섬세하고 머리카락과 같은 구조가 유료 담배 연기에서 회복되었습니다.이 아이디어는 담배 행동을 영원히 걷어차는 것을 허용합니다. 운전을 할 때 담배를 피우면 고등학교에 가거나, 걸어 가거나, 버스를 타고 2 주 동안 연결을 끊을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보통 식사 후에 담배를 피운다면, 산책을 하거나 친구와 이야기하는 것과 같은 식사 후에 다른 것을 하라. 옷을 모두 빨고 코트나 스웨터를 드라이클리닝하여 담배냄새를 최대한 없애라. 차 안에서 담배를 피웠다면 그것도 치워라. 이 기사를 읽는 것만으로도 담배가 없어지기 위한 엄청난 발걸음이다.니코틴은 https://hellociga.com/ 각각 흥분제와 우울제다. 그것은 처음에는 내장의 비율을 증가시키고 사람들을 더욱 경계하게 만든다는 것을 의미한다.

절망과 피로, 그리고 니코틴에서의 약물 금단은 사람들로 하여금 다시 한 번 기운을 내기 위해 다른 담배를 갈망하게 만든다. 일부 전문가들은 담배의 니코틴이 코카인이나 헤로인만큼 중독성이 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이 기술이 모든 사람들에게 효과가 있지는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단순히 차가운 칠면조에 가서 갑자기 담배를 끊을 수 있도록 그것이 더 낫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대학을 다니거나 바쁘게 일하는 월요일에 포기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