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이 새해에 우리의 삶을 어떻게 변화 시켰는지

연구에 따르면 BecomeAnEX가 계획을 포기하면 담배를 끊을 가능성이 4 배가됩니다. 의사 또는 의료 전문가와 함께 일하면서, yow는 이러한 솔루션의 양을 사용하는 적절한 계획을 발견 할 것입니다. 누구나 담배를 끊는 데는 나름의 이유가 있다.

아마도 그들은 더 건강해야 하고, 돈을 낭비하지 말아야 하며, 그들의 가정을 안전하게 지켜야 할 것이다. 당신이 포기할 준비를 할 때, 당신의 개인적인 이유를 고려하십시오.그래서 그것을 하는 것이 유혹적이지만, 다시는 보지 마십시오. 28일 동안 담배를 피우지 말고 영원히 담배를 끊을 가능성이 5배 더 높다. 흡연은 수술 내내 그리고 수술 후에 문제의 위험을 증가시킨다. 수술 4~6주 전에 중단하고 4주 후에는 연기 없이 지내는 것이 상처 문제의 가격을 50%까지 낮출 수 있습니다. 영구적으로 종료하면 인생에 몇 년이 추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더 높은 복지와 더 긴 삶을 향한 중요한 발걸음을 내딛고 있음을 알기 위해 그만두기로 선택하십시오. 그러나 마음을 가지십시오 ― 금단 증상은 신체가 회복되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담배를 끊거나, 담배를 피우거나, 담배를 이용하는 선택을 한 것을 축하한다!당신은 자신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삼았고, 자신을 자랑스럽게 여길 필요가 있다.

그러나 그만두기로 결정하는 것은 첫 번째 단계 일뿐입니다. 효율적으로 종료하기위한 나머지 트레일은 당신에게 간단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 때 약과 다른 자원들이 담배를 영원히 근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추가적인 유용성이 있을 것이다. 사회적으로 술을 마시고, 담배를 피우거나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친구들과 함께있는 것은 당신을 미끄러지게 만들 수 있습니다. 맞춤형 중지 계획은 주로 흡연자 프로필을 기반으로 만들어집니다. 니코틴은 여러분의 몸이 깨어있는 것을 느끼도록 하는 자극제입니다. 혈액순환이 좋아지면서 담배를 피울 필요가 없어진 최근을 느낄 것이다. 매일 피우는 다양한 담배를 줄이고, 목표 날짜까지 천천히 0으로 줄인다. 휴전 날짜를 결정하고 그 결정에 대한 대행사를 유지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종료 후 첫 주까지 최악이며 처음 3일 동안 최고조에 달합니다. 그 시점부터, 표지판의 깊이는 보통 첫 달에 걸쳐 떨어진다. 하지만, 모든 사람들은 완전히 다른 것 같고, 몇몇 사람들은 담배를 끊은 후 몇 달 동안 금단 증상을 가지고 있다.

더 건강한 선택과 담배 습관을 영원히 끝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추가로 알아보세요. 또는 quit kobacco.com ters 블로그를 배우고 담배 갈망에 대처할 수있는 다른 사람을 위해 고무적인 아이디어를 제출하십시오. 다른 사람들이 담배에 대한 갈망을 어떻게 처리했는지 알아보십시오.동기를 부여 받으려면 강력하고 개인적인 목적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또한 사랑하는 사람들을 간접 흡연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것일 수도 있다.

또는 대부분의 암, 관상 동맥 심장 질환 또는 다른 상태에 걸릴 가능성을 줄입니다. 온화해지고 싶은 충동을 능가할 만큼 강력한 이유를 선택하라. NRT는 당신의 체격이 갈망하는 니코틴을 공급하지만, 더 안전한 형태로 공급한다.

그것이 당신을 고려한다면, 당신이 그만둘 때마다 운동을 하고 육체적으로 활기차게 행동할 계획을 세워라.그것은 당신의 갈망으로부터 당신을 혼란스럽게 할 수도 있고 건강하게 늙어가는 데 필수적이다. 이것은 사람들에게 걱정거리가 될 수 있지만, 청소년들이 담배를 끊을 때 직면하는 독특한 도전과 또래 스트레스를 이해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항복 할 수있는 선택은 십대 흡연자에게서 돌아와야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도울 수있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침을 뱉거나 씹는 담배라고 알려진 다른 어떤 경우에도 무연담배는 담배를 피우기에 안전한 다양한 종류가 아니다.포장에서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말 유용한 복용량을 찾아라. 이 온라인 유형을 완료하여 Quitline 상담원에게 편리한 시간에 전화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식사 후에, 술과 함께, 축하 파티에서, 그리고 기타 등등 당신이 보통 집단적으로 담배를 피울 장소를 의식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