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기사는 공황 발작에 대한 낮은 수준과 왜 오늘 뭔가를해야하는지를 보여줍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치료 없이 공황 발작에서 회복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공황 장애를 일으킨다. 유럽에서는 주민의 약 3 %가 주어진 12 개월 동안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반면 미국에서는 약 11 %에 영향을 미칩니다. 어린이와 노인들은 일반적으로 덜 영향을받습니다. 쌍둥이 연구와 유전자와 공황 장애 사이의 하이퍼 링크에 대한 가정 연구에 대해 수집된 정보에 대한 메타 분석이 수행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NIMH의 과학 실험 웹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공황장애는 종종 10대 후반이나 성인 초기에 시작된다. 여성들은 공황장애를 일으키기 위해 남성들보다 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이 모듈의 목적은 공황 발작이 실제로 어떻게 발생하는지에 대한 자세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 모듈은 공황 발작이 공황 장애로 변하는 방법과 어떤 치료 전략이 유용할 수 있는지 설명할 수도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무언가에 대해 불안감을 느낀 후에 약간의 가벼운 감각을 경험하지만 공황 발작은 전통적인 것보다 훨씬 더 강렬합니다. 공황 발작은 매우 무서울 수 있으며 시나리오를 벗어나거나 긴급 지원을 요청하려는 강력한 열망을 느낄 수 있습니다. 런던의 나이팅게일 병원에서 공황 발작에 대한 치료는 외래 환자, 하루에 영향을받는 사람 또는 입원 환자가 될 수 있습니다.

불안은 청소년과 성인에게 대구 상담센터 가장 흔한 정신 건강 문제 중 하나이며, 수명이 다할 때까지 어린이와 청소년의 20 % 이상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증상과 함께 도움이되는 약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공황에 대한 치료는 당신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공격을 줄이고 증상을 완화시키기 위해 목표를 공격한다.

공황 폭행은 갑작스럽고 강렬한 공포의 느낌이다. 공황 상태에 빠진 공격은 매우 무서울 수 있지만 해롭지는 않다. 공황 발작은 긴장된 상황에 대한 반응으로, 경영진을 떨어뜨릴지도 모른다는 느낌이 든다.

공황발작은 갑자기 왔다가 사라지지만, 아무리 지쳐버린다. 심장병, 갑상선 질환, 호흡기 질환과 같은 심각한 건강 문제는 공황 폭행과 같은 증상을 유발한다.

당신의 건강관리 공급자는 신체적인 문제를 배제하기 위해 테스트를 실행할 수 있다.

만약 신체적 원인이 없다면, 당신의 공급자는 대부분 당신의 징후와 위험 요소에 근거하여 진단을 내릴 수 있다.

많은 정신 건강 상황과 마찬가지로 공황 장애의 정확한 이유는 절대적으로 이해되지 않습니다.

개인은 뇌의 배경 활동에 의해 야기 될 수 있기 때문에이 상태를 유도하는 아이디어를 의식적으로 의식하지 않을 것입니다. 공황 발작은 일반적으로 과호흡을 일으키지만 관상동맥 심장마비는 그렇지 않다. 그러나 공황과 관상 동맥 심장 마비 모두 호흡 곤란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호흡기를 조절하려고 시도하려면 눈을 감고 입을 통해 깊고 느린 호흡에 집중하십시오. 4를 세기 위해 숨을 들이쉬고, 1초간 유지하고, 그 후에 4를 의지하기 위해 숨을 내쉬어라.

그것은 당신이 위험에 대처하거나 도망칠 수 있게 해준다. 공황 발작은 위험이 없을 때 이 반응이 일어날 때 발생한다.

위험 요소는 변덕스러울 수 있다(즉. 신경증 및 불안 민감성), 환경 (즉,아동 학대 및 흡연) 또는 유전 적 및 생리 학적. 사실, 공황 장애는 일반적으로 양극성 장애 및 알코올 중독과 유사한 다른 유전 질환과 함께 발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