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인터넷 마케팅이란 무엇입니까?

Hotmart의 총 판매 페이지는 해당 제품에 대해 답변할 수 있는 개인, 즉 제작자가 만듭니다. 그런 다음 하나 이상의 상품을 선택하고 모든 상품에 대해 {Promote} 버튼을 클릭하여 제휴하십시오. 좋은 팁은 Hotmart 시스템이 검색 결과에 관련된 모든 상품을 제공하기 때문에 작업하기로 선택한 관심 영역과 관련된 키워드를 찾는 것입니다. 이러한 관행은 심지어 Hotmart에 의해 당신의 계정이 차단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청중에게 제품의 작동 여부에 대한 적절한 선택을 할 수 있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당신은 심지어 제품에 관하여 시청자에게서 진짜 질문을 가진 살아있는 웹 세미나를 접대 할 수있다.

당신은 그 제품을 알려진 양으로 만들고, 청중들이 그것을 사고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더 간단하게 만든다.

그것은 판매 페이지가 그것의 위치를 성취했다는 것을 의미하고 제품은 당신이 제휴사로 홍보하기 위한 효율적인 대안이다. 이를 위해 클라이언트가 할 수있는 동일한 경로를 만들고 판매 웹 페이지에 도달하면 거기에 포함 된 모든 지식, 특히 제품 홍보 비디오를 엄격하게 분석하십시오. 또한, 우리가 고품질의 제품을 가지고 일한 후에, 만족한 고객은 자발적으로 친구와 지인에게 그것을 홍보하여 판매를 증가시킵니다. 실제로 판매하는 디지털 상품이 제한되지 않는 한 총 판매 수량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웹 사이트와 블로그를 만들고 관리하면 각 제출 일과 시간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Acorn은 25 세에서 35 세 사이의 사람들이 적절하게 돈을 투자 할 수 있도록 돕는 “마이크로 투자”모바일 앱입니다. 이 인구 통계를 제공하는 금전적 추천 블로그를 소유하고 있다면 – 특히 자본이나 자산이 아직 발생하지 않은 경우 – 그것은 당신을위한 제휴 프로그램입니다. BH 화장품 계열사는 방문 후 60일 이내에 구매할 때 8 %의 수수료를받습니다. 이 사이트의 평균 주문 가치는 38 달러이고 현장 전환율은 6.46 %입니다.

따라서 한 페이지에 모든 제품을 혼합하려면 개인 웹 사이트를 만들어야합니다. 따라서 고객이 제작자의 외부 웹 사이트에서 구매하더라도 시스템은 최대 2 개월 전에 제휴사의 링크에 액세스했음을 입증합니다. 따라서 사전에 홍보를 위해 각 제품에 대한 커미션의 가치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내 아이들 또는 내가 좋아하는 영화는 제휴 마케팅과 무엇을해야합니까? 고맙게도, 그 관계의 질을 손상시키지 않고 시청자들과 관계를 구축하는 방법을 가속화하는 방법들이 있다.

비결은 제휴 제품을 찾는 목적으로 그것에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청중을 알고 그들이 사용할 해결책을 찾는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에 대한 나의 방법은 내가 이름 붙인 섬세한 피치 파이프라인을 중심으로 만들어진다. 나는 항상 내 전문 지식과 내가 성취 한 것 또는 내가하고있는 일의 맥락에서 상품을 제안합니다.

B2B 제휴사 판매에 집중하고 있다면 LinkedIn이 당신을위한 곳입니다. dropshipping으로, 당신은 제품을 광고하고 그것을 구입하는 사람들에게 배송에 대한 책임이 오나홀 있습니다. 당신은 제품의 가격을 결정하고, 또한 당신은 총 지불을 받게됩니다. 예를 들어, 온라인으로 구매자에게 100 달러에 제품을 홍보한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제품을 판매자에서 고객에게 즉시 배송하고 30 달러의 이익을 얻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