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가 말하지 않는 게임에 대한 편견 없는 기사에 의해 새로운 것들이 5개 공개되었다.

비디오 게임에서 발견되는 학습 아이디어는 미국 교육 시스템을 개혁할 수 있는 달성 가능한 방법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게이머는 관점을 채택하는 반면 집중력이 높다는 것을 알지 못하며, 학교에서 동일한 관점을 채택할 수 있다면 훈련이 중요한 이점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 관찰되었습니다. 학생들은 예술적 사고를 키우면서 비디오 게임에서 절반을 차지하면서 공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최근에는 2000 년대에 초기 컴퓨터 및 콘솔의 제한된 사운드 출력 장치 용으로 구성된 chiptunes에서 많은 현대 비디오 게임의 완벽한 스코어 작곡에 이르기까지 온라인 게임 음악에 대한 더 큰 인식으로 바뀌 었습니다. 궁극적 인 모션 영웅이되기 위해 무서운 사운드 트랙으로 구동되는 영화 총알 지옥의 길. 움직임에서 퍼즐에 이르기까지 다음으로 좋아하는 레크리에이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인스턴트 플레이를 사용하면 많은 비디오 게임에 설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플레이어가 어떤 방법으로 상호 작용할 수 있는 게임 세계를 제공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비디오 게임으로 정당화됩니다. MY.GAMES에는 매년 PC, 콘솔 및 셀룰러 장치에서 게임을 출시하는 10 개 이상의 자체 개발 그룹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임 개발자는 매일 우리의 플랫폼에 즐거운 새로운 게임을 출시합니다. 우리의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은 지하철 서퍼, 템플 런 2, 스틱맨 훅, 로데오 스탬피드와 같은 히트곡을 구현한다.

생산 가격을 회수하기 위해 완성된 프로젝트를 시장에 내놓아야 한다는 더 큰 압력과 결합된 팀 차원의 성장은 마감일을 놓치고, 게임을 서두르고, 미완성 제품을 방출하는 일이 더 많이 발생하게 했다. 미국에서 출시된 비디오 게임을 감독하는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등급 위원회. ESRB 등급은 자발적이며 E, E10 +, T, M 및 AO와 함께 등급이 매겨집니다. 미국에서 비디오 비디오 게임 점수를 요구하려는 시도는 비디오 게임이 온라인 게임 사업의 핵심 승리 인 보호 된 형태의 작품이라고 판결 한 2011 년 Brown v. Entertainment Merchants Association의 획기적인 대법원 사건으로 이어졌습니다. 아래의 기록은 철저하지 않으며 PDA 및 그래프 계산기와 같은 비디오 게임을할 수 있는 다른 전자 장치를 제외합니다. Ludologists는 이 개념에서 급격하고 근본적으로 깨집니다. 비디오 게임 문화는 셀룰러 게임의 명성이 높아짐에 따라 웹 문화와 함께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전했습니다. 비디오 게임을 하는 많은 사람들이 게이머로 결정하는데, 이것은 게임을 즐기는 사람에서부터 그것에 열심인 사람에 이르기까지 무언가를 암시할 수 있다.

비디오 게임이 멀티 플레 1xbet 이어 및 온라인 기능으로 추가 사회로 전환함에 따라 플레이어는 성장하는 소셜 네트워크에서 자신을 발견합니다. 일반적으로 전자 스포츠로 알려진 새로운 개발이보다 광범위하게 받아 들여지고 있기 때문에 게임은 경쟁자뿐만 아니라 엔터테인먼트가 될 수 있습니다. 2010 년에는 비디오 게임과 비디오 게임 개발 및 문제에 대한 토론이 소셜 미디어, 정치, TV, 영화 및 음악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2020 년에서 2021 년까지의 코로나 19 전염병은 비디오 게임에 대한 추가적인 가시성을 제공하여 가족과 친구들과 온라인에서 즐거움을 얻는 취미로 사회적 거리를 두는 방법으로 사용되었습니다. 게임 플레이는 종종 저작권을받을 자격이 없기 때문에 잘 알려진 비디오 게임의 게임 플레이 아이디어는 종종 다른 게임에서 복제되고 구축됩니다. 예를 들어, 게임 플레이의 이러한 용도 변경은 다른 사람들의 개념을 바탕으로 무역이 어떻게 성장했는지에 대한 도움이 되고 근본적인 부분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Doom과 Grand Theft Auto III는 출시 후 몇년 이내에 인기있는 새로운 게임 장르인 1 인칭 슈팅 게임과 Grand Theft Auto 클론을 만든 게임 플레이를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비즈니스가 시작될 때 인스턴스와 더 정기적으로 빌더는 의도적으로 수익성있는 게임과 게임 하드웨어의 비디오 게임 클론을 거의 조정하지 않고 만들어 1978 년 범람 한 아케이드 및 전용 홈 콘솔 시장으로 이끌었습니다. 이것은 주로 싱글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 및 멀티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으로 구분됩니다. 후자의 범주 내에서 멀티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은 동일한 가젯에서 국내와 함께 LAN 당사자에 해당하는 이웃 네트워크를 통해 관련된 별도의 가젯에서 또는 별도의 인터넷 연결을 통해 온라인으로 다양한 방법으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멀티 플레이어 게임은 대부분 경쟁 게임 플레이를 기반으로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비대칭 게임 플레이 외에도 협동 및 팀 기반 선택을 제공합니다. 액션 어드벤처 스포츠에 해당하는 여러 최상위 장르까지 떨어지는 일부 크로스 장르가 추가로 존재합니다. 제품 결함에는 참가자가 악용할 수 있는 결함으로 나타날 수 있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버그가 포함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비디오 게임을 빠르게 실행하는 기초입니다. 이 벌레들은 치트 코드, 부활절 달걀, 그리고 의도된 다른 숨겨진 비밀들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