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저널리즘은 가능한한 목표와 진실성을 가져야하며, 완벽한 사진을 찍는 것보다 솔직한 순간을 포착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진기자들은 계획되지 않은 대본 없는 순간을 포착하기 위해 계획된 행사에 참석한다.
풍경, 초상화 또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삶을 포착하든, 이른 아침이나 저녁 빛을 활용하면 따뜻한 빛과 긴 그림자로 사진을 고요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물론, 황금 시간은 당신이 좋은 외부 사진을 얻을 수있는 유일한 시간이 아니지만, 그것은 그것을 간단하게 만든다. 더 큰 f / 숫자는 더 좁은 조리개를 의미하므로 렌즈가 허용하는 범위에 따라 f / 22 이상의 경로로 이동하십시오. 19 세기의 나머지 기간 동안 사진 유리판 및 인쇄의 많은 발전이 이루어졌습니다. 1891년 Gabriel Lippmann은 햇빛의 간섭이라는 광학 현상을 기반으로 자연스러운 컬러 사진을 만드는 과정을 소개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과학적으로 우아하고 필요한 것은 결국 비실용적인 발명으로 1908년 노벨 물리학상을 받았다. 영국의 화학자 존 허셜은 새로운 분야에 많은 공헌을 했다. 그는 시아노타이프 과정을 발명했는데, 나중에 그 청사진 때문에 친숙해졌다. 그는 사진 촬영, 불리하고 낙관적인 문구를 처음으로 사용했습니다. 조명은 가정용 창문, 실내 조명 및 추가 조명 소스가 사진 작가가 장면을 성공적으로 캡처하는 방법에 복잡성을 가져 오기 때문에이 스타일의 가장 어려운 측면일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건설의 가정 창문을 통해 외부 온화한 필터로 하루 종일 변화하는 독특한 조건을 제공합니다. 사진 작가는 제한된 주변 조명으로 인해 장면을 포착하기 위해 특정 방법을 사용하거나 때로는 최소한의 플래시 사진을 사용해야 합니다. 셔터 우선 모드에서는 사용해야하는 셔터 속도를 선택하고 디지털 카메라는 조리개를 선택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당신의 방향으로 당신의 개 경주의 명확한 샷을 얻을 필요가있는 경우, 당신은 빠른 셔터 속도를 선택하고 카메라가 당신을 위해 조리개를 선택하게 할 수 있습니다. 사람이든 동물이든 초상화를 찍을 때, 당신의 주제는 그림의 주된 초점이어야 하고 그것을 실현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더 넓은 조리개를 사 중고카메라 용하는 것이어야 한다.
조명은 특히 높은 키의 밝게 빛나는 그림이 널리 퍼져 있는 초상화를 세우는 데 큰 역할을 한다.
빠르고 중간 크기의 망원 렌즈가 가장 많이 사용되며 피사체의 깊이를 제어하여 피사체를 격리하는 데 사용됩니다. 스튜디오에서 떨어져있을 때 렌즈 bokeh 충격을 사용하여 초점이 맞지 않는 배경 구성 요소를 흐리게하면 깨끗한 배경에서 촬영하지 않는 간단한 해상도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환경 초상화는 환경 설정의 주제를 제시하기 위한 것이지만 배경이 흐려지면 많은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때로는 영원한 모습을 위해 B & W에서 촬영한 다큐멘터리 사진은 초보자 또는 예술 사진 작가가 추가로 달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