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은 모두에게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나는 모든 구매자를 떨어 뜨리고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려고했습니다. “나는이 게시에서 링크를 통해 만들어진 구매에 대한 커미션을 얻습니다.”이것은 FTC가 제공 한 예제 공개 주장입니다. 제휴사 추적을 정렬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제휴사 관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구체적인 내용이 많이 있는데, 지금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ROI가 향상된 브랜드 홍보대사, 영향력 행사자 및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애플리케이션을 관리하고 모니터링합니다. 모델 대사, 영향력 행사자 및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참조하여 관리하고 추적하십시오. 대사, 영향력 행사자 및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그램을 쉽게 감독하고 모니터링하십시오. 당신이 돈을 지출 할 필요는 없지만, 시작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시간입니다.

호스팅 회사 및 광고 도구에는 일반적으로 제휴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 방법은 이미 교육 및 제안에 해당하는 목록이 있거나 귀중한 콘텐츠를 잠재 고객과 공유할 때 적합합니다. 제휴 패키지의 시간 제한적이고 독특한 제안도 효과적이다. 블로그에서 제휴사 넷 마케팅을 구현하려면 웹 로그 게시물에 하이퍼 링크를 구현하거나 배너, 비디오 클립, 심지어 팝업을 추가하십시오.

그럼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동기 부여되고 창의적인 개인에게 액세스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전 세계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만 온라인 마케팅 지출은 2017 년 54 억 달러에서 2022 년 82 억 달러로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제휴 수익을 얻으려는 사람들에게 큰 잠재력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운동 선수 인 경우 음식 계획 및 건강 제공자 또는 스포츠 도구와 유사한 웰빙 및 웰빙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습니다. 또는 현금을 버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 대출 및 자금 조달 제공 업체, 신용 카드 회사 또는 Affirm 또는 Zip과 같은 BNPL 공급 업체의 제휴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특히 당신이 관련되거나 관심있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되려고한다면, 당신에게 관심이 있거나 당신이 상당히 잘 알고있는 제품을 선택하십시오. 예, 제휴 마케팅은 제휴사가 가맹점과의 관계를 공개하고 판매 수수료를 받고 있음을 시청자에게 알리는 한 승인됩 총판 니다.

성공적인 제휴사 인터넷 마케팅의 핵심은 광고주와 제휴사 간의 win-win 관계 구축에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조만간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의 주요 주류 광고 기술이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우리는 거대 출판사, 개별 블로거 및 소셜 미디어 영향자를위한 개인화 된 연결 도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제휴 프로그램을 관리하기 위해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것에 대한 좋은 요소는 그들이 귀하를 추적하고보고하는 것입니다. 기본 트랜잭션 스토리 외에도 각 네트워크에는 하이퍼 링크 정렬 및 제휴사 첫 번째 판매 스토리에 의한 성능을 포함하여 고유한보고 옵션이 있습니다. 회사의 요구에 가장 부합하는 종류의 보고를 제공할 커뮤니티를 선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