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주요 정보

당신이 직장에가는 것을 싫어하는 사람이라면 제휴 마케팅이 완벽한 해결책입니다. 당신은 캠페인을 시작하고 판매자가 개인 주택의 안락함에서 일하면서 만드는 제품에서 수입을 얻을 준비가 될 것입니다. 이것은 잠옷에서 벗어나면 할 수 있는 일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관련 온라인 마케팅은 판매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신중하게 묶여있는 사람들을 설명합니다. 제휴사는 제품 자체를 시험해 보았고, 그것이 훌륭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믿고 있으며, 그것의 사용에 대해 주장할 권한을 가지고 있다.

방법을 정의하고, 홍보 할 상품 및 채널을 선택하는 것 외에도,이 활동에 전념 할 시간과 얻고 싶은 결과조차도 당신만큼입니다!예를 들어, 당신의 효율성에 대해 요구할 사람은 아무도 없다. 전자 상거래와 협력해야하고 디지털 상품을 홍보해야하는 사람들을위한 여러 가지 옵션이 분명히 그 중 하나입니다. EBook, 온라인 프로그램 및 비디오 수업은 인기있는 선택이며 시작하고자하는 개인에게 환상적인 대안입니다. 당신이 테스트하고 있는 이 시스템이나 제품이 꺼짐을 느끼거나, 당신이 개인적으로 결코 그 제품을 친구나 가족에게 추천하지 않는다면, 그것을 판매하지 마라. 당신이 같은 공간에 있다면, 당신은 또한 그녀의 다른 제휴 수익이 어디에서 왔는지 살펴볼 수 있으며, 의심 할 여지없이 동일한 제품을 홍보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귀하의 제휴사 전환 수수료가 2 %라고 상상해보십시오. 즉, 귀하가 해당 웹 사이트에 보내는 100 명의 손님마다 2 명이 제품을 구매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제휴 네트워크의 장점 중 하나는 때때로 제품이 얼마나 잘 팔리는지에 대한 더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그런 다음 해당 데이터를 사용하여 제휴 마케팅 수입을 늘릴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Pat Flynn이 자신의 웹 사이트 인 Smart Passive Income에서 여러 소프트웨어 상품을 홍보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링크된 도메인 보고서를 보면 팻이 아웨버와 하이퍼링크를 자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다른 좋은 점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추천한 제품보다 구매의 전체 가치에 대해 수수료를 받는다는 것이다. 당신의 문제를 엄격하게 유지하는 것은 당신이 더 타겟팅된 시청자를 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고 아마도 구글이나 야후 같은 검색 엔진 오피가이드 에서 더 높은 순위를 매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Google Analytics 대시보드에 접속하여 기본적으로 가장 많은 콘텐츠 자료를 가져오는 기사를 확인한 후 해당 URL에 대한 대상 캠페인을 만드십시오. WordPress 호스팅 회사 인 FlyWheel은 실제로 페이지 수준 타겟팅을 사용하여 참여를 660 % 연장했습니다. 우리의 고객들은 페이지 레벨 타겟팅과 함께 출구 의도를 사용하고 엄청난 결과를 본다.

기업들은 보통 판매당 계열사에 돈을 지불하고 클릭이나 인상으로 더 적은 횟수를 지불한다.

Jake Frankenfield는 다양한 기업 뉴스 주제에 대한 숙련된 저자이며 그의 작품은 Investopedia와 The New York Times에 실 렸습니다. 그는 Facebook 및 지식 구색, Apple 및 개인 전문 지식, 블록 체인 및 핀테크, 암호화 및 현금의 미래에 대한 심층적인 연구 및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FTC에 따르면,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소매 업체와의 관계를 명확하고 눈에 띄게 공개해야하므로 소비자가 귀하의 보증을 제공하는 데 얼마나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지 결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초보자를 위한 제휴 넷 마케팅이 오르막길이라는 인상을 준다. 이 사이트들 중 하나가 얼마나 수익성이 있는지 보여주는 아주 드문 예지만, 이 프로세스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려주는 올바른 모델이다. 확실한 틈새 시장을 전문으로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추천에 따라 행동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개인들에게서 성공하는 것이 더 간단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 과정을 잘 수행하면 지속적인 기술을 유지하고 관련된 세 가지 사건 모두와 더 강한 관계를 구축함으로써 장기적으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제휴 파트너가 제품을 홍보하면 판매액의 일부를 받게 되며, 결과적으로 성능과 시청자를 기반으로 변동하는 소득 기술이 발생합니다. 일부 엄선된 동행자만을 대상으로 소규모 개인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운영하기로 고의적으로 결정한 기업들. 사내 관리자는 일반적으로 이러한 종류의 동료 프로그램을 많은 문제없이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회사는 사내에서 제휴 응용 프로그램을 처리하거나 제휴 관리 회사와 제휴하여 효과적으로 실행되는 프로그램의 일상적인 요구 사항을 관리합니다. 제휴 및 성능 광고에 대한 25 년 이상의 경험을 통해 우리는 아무도 할 수없는 방법으로 제조업체 및 상품과 소비자를 연결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광고주와 귀중한 청중을 연결하고 출판업자들이 그들의 콘텐츠를 수익화하도록 돕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답변으로 계속해서 혁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