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알아야 할 제휴 마케팅에 대한 경고 신호

당신이 돈을 지출 할 필요는 없지만, 시작하고 싶은 것은 시간입니다. 제휴 마케팅은 재능 있는 연습이며, 요령을 배우는 것은 보통 느리고 부담스러운 고된 노력이다. 따라서 처음에는 많은 돈보다는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준비를하십시오. 제휴 마케팅에 대해 매우 훌륭한 점 중 하나는 진정한 수준의 즐기는 주제라는 것입니다. 당신은 제휴 사업을 시작하기 위해 많은 돈을 투자하고 싶지 않습니다.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시작, 변경 또는 확장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지금 Streamline에 문의하여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기업들은 제휴 애플리케이션에 추가적인 홍보용 달러를 투입할 것이다. 제휴 출판사들은 고객들에게 2017년에 50억 건의 제품이나 오피사이트 웹사이트를 클릭하도록 고무시켰다. 그리고 이 50억 번의 클릭 중 1억 7천만 번이 실제 판매로 이어졌다.

이 아이디어의 유일한 문제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만드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디지털 광고의 명성이 높아지면서 지속 가능한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기업을 구축하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제휴 마케터는 잠재적인 잠재 고객으로 구성된 특정 잠재 고객에게 다가 갈 수 있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상인에게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소규모 기업 주택 소유자를위한 CRM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홍보함에 따라 제한된 구매자 풀이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제휴 상품을 판매 할 때,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청중에 적절한 기대를 설정 긍정적으로해야합니다.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온라인 마케팅은 건설적이고 불리한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품 이미지, 구매자 비평, 개봉 영화 및 추가 기능을 추가하여 콘텐츠 자료에 생명을 불어 넣으십시오. 제휴 광고는 브랜드의 제품을 홍보하여 돈을 벌 수있는 방법입니다. 엄밀히 말하면 마케터로서 당신은 주식이 없고 커미션을 위해 일한다.

당신의 관심 분야가 더 특별할수록, 당신은 아마도 독특한 콘텐츠 자료를 가진 소외된 청중들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제휴 플랫폼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동시에, 비록 추가적으로, 당신은 상당한 시청자들이 공유하는 뚜렷한 세그먼트를 결정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방문자를 귀하의 웹 사이트 또는 소셜 미디어로 유도하는 것은 피곤한 작업 일 수 있으므로 다른 동료와 연결하여 서로를 도울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같은 분야에 있다면 링크를 포함하거나 소셜 포스트를 다시 공유함으로써 제안을 교환하거나 서로의 콘텐츠 자료를 공유할 수 있을 것이다. 선호하는 웹 호스팅 플랫폼 중 하나 인 Wix는 제휴사 링크에서 프리미엄 수수료로 100 달러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모든 예술적 자료를 제공하므로 배너를 표시하고 개인을 웹 사이트에서 쉽게 방문 페이지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PC 사용자들의 전환율은 더 높지만, 그 비율은 스마트폰과 알약 사용자들의 더 나은 점유율로 옮겨갈 것 같다. 모바일 친화적 콘텐츠를 제공하지 못하는 출판사와 제휴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가망 고객이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통해 관련 콘텐츠에 접근할 수 없다면, 그들은 떠날 것이다. Brand Collabs Manager는 Facebook 및 Instagram에서 브랜드와 제작자를 연결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마이크로 사이트를 개발하고 수익을 창출하는 것은 또한 제휴 총 매출의 중요한 양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이트는 파트너 웹 사이트 또는 검색 엔진의 후원 목록에 광고됩니다. 그들은 조직의 주요 웹 사이트와 별개이며 별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