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옵션

제휴 웹 마케팅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을 방법으로 채택함으로 자세히 보기 써 얻을 수있는 몇 가지 주요 이점을 살펴 보겠습니다. 애드 센스에서 돈을 얻는 것은 멋지고 모든 것이지만, 1,000 웹 사이트 손님 당 광고로 몇 달러 만 벌면 성공적인 온라인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것이 강력합니다. 중국에서는 스테이 구매가 일상적이며 브랜드가 라이브 청중에게 서비스와 제품을 선보일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 고객들 중 몇 퍼센트는 우리 웹사이트에 언급된 후에 한 가지 물건을 살 것 같다. 수행 중인 작업과 그 장소에 대한 실시간 보고는 달성에서 변환 세부사항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소한 것들을 개선할 수 있는 여지가 있다.

원하는 결과와 효율성에 부합하는 장기 파트너십과 유연한 커미션 전략을 선택하십시오. Affise를 사용하면 자금을 자동화할 수 있으므로 비용과 수수료를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추가 추적 청구서와 송장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며, 모든 것이 기계적으로 업데이트될 것이다. 일단 당신이 이러한 숫자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이 추종자와 시청자 중 몇 명이 실제로 콘텐츠와 함께 참여하고 있는지 더 잘 파악할 수있을 것이며, 그 과정에서 수익을 창출 할 것입니다.

인수를 완료하고 싶은 충동을 느꼈을 때, 그것은 훌륭한 신호입니다. 그것은 판매 웹 페이지가 그 위치를 수행하고 제품이 제휴사로 홍보 할 수 있도록 좋은 선택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렇게하려면 클라이언트가 수행 할 동일한 경로를 만들고 판매 페이지에 도달하면 포함 된 모든 정보, 특히 제품 홍보 비디오를주의 깊게 분석하십시오. 게다가, 우리가 질 좋은 제품으로 일한 후에, 행복한 클라이언트는 친구 및 지인에게 그것을 자발적으로 승진시킬 것입니다, 판매 상승. 웹 사이트와 블로그를 만들고 관리하면 모든 제출 일과 시간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여러분의 청중을 만들고 여러분의 작품을 집단적으로 수익화합시다. 여기에는 현재 전화하지 않음 목록에 있는 번호가 포함됩니다. 존경할 만한 제휴사는 1년에 1만 달러에서 40만 달러까지 어디든 벌 수 있다.

교육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작은 인쇄물을 연구하고 참여함으로써 실생활에서 가장 자주 발생합니다. 블로거 및 기타 게시자는 FTC가 제시한 공개 팁을 의식하지 않을 가능성이 큽니다. 가이드라인은 슈퍼스타 지지, 광고 언어, 블로거 보상에 영향을 미친다. 이미 여러 광고주가 있는 제휴 네트워크에는 때로는 많은 게시자가 있습니다.

만약 당신의 시청자들이 전자상거래에 관한 것이고 욕망이 온라인 상점을 설립하는 것을 돕는다면, Shopifys associates 프로그램은 당신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제휴사들은 매달 가입하는 금액(2,400달러나 되는 금액)에 대해 200%의 엄청난 수수료를 받는다. 게다가, Shopify Plus 계정에 대한 추천 표시기가 올라오면, 당신은 2,000달러의 균일한 현상금을 받는다.

공급을 개발, 지원 또는 완수하는 것과 같은 더 어려운 임무와 관련하여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특히 당신이 관련되거나 관심있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되려고한다면, 당신에게 관심이 있거나 당신이 상당히 교육받은 제품을 선택하려고 노력하십시오. 예, 제휴사가 서비스 제공 업체와의 관계를 공개하고 판매 수수료를 받고 있음을 청중에게 알리는만큼 온라인 마케팅은 오랜 기간 동안 승인됩니다.

초보자로서, 당신은 단순히 시작하고 온라인 마케팅에서 하이퍼 링크, 청중 및 수익을 구축하는 데 시간이 걸리므로 시작할 때마다 소량을 벌 수 있도록 준비하십시오. 현재 블로그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하나를 시작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페르소나를 표시하고 소셜 미디어에 해당하는 다른 채널에서 사람들을 귀하의 웹 사이트로 유도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제휴사 판매를 촉진하기 위한 가장 수익성이 높은 콘텐츠 자료 중 일부는 특히 통화 서비스 및 여행 부문에서 제품 리뷰입니다. 예, 우리의 프로그램은 블로거, YouTubers,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 디지털 기업가 등에 가입하고 열려 있습니다.

그러나 공정위는 추종자들이 그들이 무엇을 암시하는지 모를 수도 있기 때문에 이러한 태그들이 충분히 명확하지 않을 수도 있다고 말한다.

제휴사들은 ― 아주 당연하게도 ― 자주 그리고 제때에 지불되기를 기대한다.

하지만 당신은 어떤 수익에도 적절하기 위해 지불금보다 더 일찍 시간을 가능하게 해야 한다.

판매 후 30일에서 60일은 보통 당신의 반품 창구에 의존하면서 적당한 기간이다. 그들의 추종자들에게 관심이 있을 수 있는 당신의 최신 프로모션과 특별 제안에 대해 그들에게 잘 알고 있도록 하라. 크리에이터 뉴스레터, 슬랙 채널 또는 페이스북 그룹은 모든 사람들을 지식 있게 하고 당신의 모델적 사고의 전성기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의 전환율과 그에 따른 수입을 향상시키기 위해 몇 가지 트윗을 할 수 있다는 것은 멋진 일이다. 전환 수수료가 2%이고 한 달에 2,500번 방문하여 100번의 추천으로 해결된다고 가정해 보십시오. 그 변환 가격의 두 배를 얻으려면 2,500명의 손님을 더 데려와야 한다.

만약 당신이 우리의 온라인 소매상들을 홍보하는 것에 흥분한다면, 우리 지역사회의 많은 장점들을 확인해 보라. 당신이 선택한 수수료 소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