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주된 임무는 엄마와 아빠가 아이들이 하는 비디오 게임과 앱에 대해 정보에 입각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우리의 광고 검토 위원회는 업계에서 채택한 홍보 지침을 적극적으로 시행하고 있으며, 우리의 프라이버시 인증 프로그램은 책임 있는 넷 및 모바일 개인성 관행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된다. 게임은 때때로 그들의 도구와 지침에 의해 특징지어진다. 규칙은 변형 및 조정의 대상이 되지만 규칙의 충분한 변경은 대개 새로운 게임에서 끝납니다. 경우에 따라 야구는 실제 야구 또는 위플 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GOG.com은 비디오 게임의 선별 된 선택, 선택의 자유를주는 선택적인 게임 구매자 및 생생한 게이머 그룹을 갖춘 온라인 소매 업체 인 디지털 배포 플랫폼입니다. 이 모든 것은 비디오 게임에 대한 뿌리 깊은 사랑, 잠재 고객에 대한 최대한의 관심, 그리고 당신이 롤 듀오 구입하는 물건을 소유하고 싶다는 믿음에서 태어났습니다. 랩톱 또는 비디오 게임은 여러 가지 입력 장치, 때로는 버튼 / 조이스틱 혼합물을 사용합니다. 키보드, 마우스 또는 트랙볼; 또는 컨트롤러 또는 이동 섬세한 도구. 패들 컨트롤러와 유사한보다 난해한 장치가 입력에도 사용되었습니다. 인기 있는 스포츠에는 경기를 보는 것만으로도 즐거움을 느끼는 관중이 있을 수 있다.
그룹은 일반적으로 그것을 대표하는 이웃 스포츠 스태프와 자신을 일치시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상대방에 반대하거나 전통적인 경쟁을합니다.
2009년 현재, 본질적으로 가장 수익성이 높은 MMORPG는 압도적인 다수의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였다. 우리는 청소년을위한 무료 비디오 게임을 많이 가지고 있으므로 하루 중 언제든지 좋아하는 만화 네트워크 캐릭터를 만날 수 있습니다!어드벤처 게임, 퍼즐 게임, 모션, 활동 및 스포츠 활동 게임은 모두 당신이 발견하기에 적합합니다. Finn과 Jake와 함께하는 Adventure Time 게임이나 We Bare Bears와 온라인으로 즐거운 비디오 게임에 참여하고 싶습니까?
플라톤과 비슷한 초기 비즈니스 기술은 엄격한 학문적 가치만큼이나 자신의 게임으로 널리 알려져있었습니다. 추측 게임은 그 핵심으로한 플레이어가 알고 있는 정보를 가지고 있으며, 다른 사람들이 텍스트 내용이나 말로 진정으로 누설하여 그 데이터 조각을 추측하도록 강요하는 것입니다. Charades는 본질적으로이 유형의 가장 잘 알려진 게임일 수 있으며 Catch Phrase, Taboo, Pictionary 및 비교 가능한 통신 유형에 대한 다양한 지침을 포함하는 상업적 변형을 생성했습니다. 이 스타일에는 Win, Lose 또는 Draw, Password 및 $ 25,000 Pyramid와 같은 많은 레크리에이션 전시회도 포함됩니다. 양자 게임 이론에서, 멀티 플레이어 게임에 양자 정보를 도입하면 기존 게임에서는 볼 수없는 새로운 종류의 평형 기술을 모델화할 수 있다는 것이 발견되었습니다. 게이머들의 결정이 얽히는 것은 게이머들이 배신이라는 이름의 것을 이용하는 것을 막음으로써 계약의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전문 지식은 종종 전통적인 롤 플레잉 게임과 완전히 다릅니다. 싱글 플레이어 게임은 Final Fantasy, Fable, The Elder Scrolls 및 Mass Effect를 포함합니다. 비디오 게임 또는 MMORPG를 즐기는 Massively Multiplayer Online 기능이라고도하는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은 RuneScape, EverQuest 2, Guild Wars, MapleStory, Anarchy Online 및 Dofus를 구현합니다.
비디오 게임에는 여러 장르가 있습니다. 주요 산업용 비디오 게임인 Pong은 탁상용 테니스의 간단한 시뮬레이션이었습니다. 처리 에너지가 증가함에 따라 모험 및 액션 비디오 게임과 유사한 새로운 장르가 개발되어 참가자가 일련의 장애물을 통해 3 인칭 관점에서 캐릭터를 안내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 실시간 구성 요소는 일반적으로 턴 기반 기술로 제한되는 보드 레크리에이션으로 간단하게 재현할 수 없습니다.이 이점을 통해 비디오 게임은 현실적으로 전투와 유사한 조건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컴퓨터는 다양한 수준의 성공으로 체스와 유사한 기존 테이블 게임에서 하나 이상의 인간 상대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으며, 결과적으로 단일 참가자가 수행할 수 있는 비디오 게임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보드 비디오 게임은 게이머 상태, 자산 및 진행 상황이 신체 토큰을 사용하여 추적되는 보드를 중앙 소프트웨어로 사용합니다. 전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보드 게임이며 보드는 게이머가 토큰을 전송하는지도일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