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대학 : 당신이 임대하거나 소유하는 행사에서?

Nancy Fichtman Dana 교수는 University of Florida Academy of Distinguished Teaching Scholars에 임명되었습니다.이 학교는 대학의 방법을 정의하는 데 필수적인 역할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렉시 다우니는 2019년 유아특수교육학과 쌍둥이 전공으로 졸업했다. 그 이후로, 그녀는 놀라운 교육 일을 해왔고, 현재 퍼듀 대학에서 대학원 공부를 하고 있다.

교수진은 조지아 주 내에서 가장 높은 비율로 교사 연수 및 위치 학자를위한 최신 대학원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Educational Psychology, Leadership, & Counselling은 대학생들에게 학습, 동기 부여, 개선 및 교육 기반에 대한 완전한 정보를 제공하는 다양한 학술 프로그램 그룹입니다. 교육대학은 교육자들이 우리의 미래를 감동시킬 수 있는 방법을 개조하고 있다.

고등 교육은 학업 졸업장을 수여하는 고등 교육입니다.

대학 교수진의 약 23 %가 소수 민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평생 학습자가되고 전문적으로 개발할 수있는 대안을 적극적으로 찾습니다. 모든 학생들의 지속적인 성장을 돕기 위해 수많은 평가 방법을 구현합니다.

그들은 성공적인 변화 중개인이며 H.H.를 실현하기 위해 봉사하면서 UAE 내에서 교육 방법을 발전시키는 창녀입니다. 우리 졸업생은 교실 학자, 교수진 교장, 교육 범위 제작자 및 사역자입니다. 2021년 봄, 학교는 유아 교육 학사 프로그램과 CAEP의 교육 리더십 석사 프로그램에 대한 전 세계적인 재 인증을 획득하여 모든 기준을 완전히 충족 시켰습니다. 또한이 대학은 학업 인증위원회를 통해 국내 인증을 받았으며 Zayed University의 Middle States 인증의 일환으로 국제적으로 인정 받았습니다. 우리의 학부 및 대학원 프로그램은 국제 및 전국 표준으로 벤치마킹되며 Emirati를 전국적으로 이드 및 언어를 보존하고 발전시키고 UAE의 전통적인 가치를 육성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장점을 고려할 때, 대학은 새로운 직업 기회를 찾는 사람들과 그들의 지역사회를 돕기를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현명한 선택이다. 그래도 이것은 최고의 대학을 찾고, 최고의 전공을 결정하고, 등록금을 내는 방법이 힘들고 복잡할 수 있다는 사실을 무시하는 것이 아니다. 이 목적을 위해, 출처와 지원을 발견하는 것은 예비 대학생의 성공을 위해 필수적입니다. 고등학교의 조향 카운슬러와 이야기하거나 UNCF 사무소의 출처를 찾아 올바른 대학을 선택하고 재정 지원 및 장학금을 탐색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1) 체육전공자의 사명은 신체활동을 통하여 개인의 신체적 건강과 안녕을 유지하고 증진하는데 기여하는 것이다. 우리는 과학적 규칙에 기초한 스포츠 과학 이론을 이해하는 학자들과 함께 데이터, 이점 및 신체 건강을 소유 한 신체 교육자를 길들입니다. 전공은 스포츠 활동의 이론적 노인심리상담사 자격증 측면을 제시하고 활용과학의 훈련과 체계적인 연구를 한다.

여기에는 운동 생리학, 스포츠 약물, 생체 역학, 운동학, 스포츠 활동의 심리학, 스포츠 철학 및 스포츠 사회학이 포함됩니다. 이를 통해 대학생들은 신체운동이 건강과 웰빙에 어떤 도움을 주는지 알 수 있고, 공간에서 분석의 기초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유아교육의 중요성이 일반화되면서 우리 사회는 교육을 받아야 하는 모든 청소년에게 동등한 가능성을 부여하고 교육의 수준을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다.

따라서 유아 관련 사업은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으며 졸업생들은 성공적으로 사회에 진출하게 된다. 우리 부서는 평범하고 예술적인 아동 교육을 위해 더 나은 프로그램과 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우리 부서는 합리적인 교육에 중점을두고 있으며, 학생들이 화학 공학 및 교육 분야의 각 분야에서 대학생 자습서 이론 및 합리적인 방법론을 제공하여 유능한 학자가 될 수 있도록 주요 연구에 대한 광범위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시작과 함께 중등 대학에 대한 교육 인증과 화학 공학을 가르치는 이론적 배경과 기술을 습득하게됩니다.

고등학교 학생들은 교직과의 상호작용을 확실히 하고, 소득은 대학 학점을 선택하는 것이 올바른 대안이다. 나는 우리가 사회에 긍정적 인 인상을 계속하면서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 추가로 가르치고 학습자의 이웃에 가입하도록 초대합니다. 지금쯤이면 우리 모두는 자신의 학위가 시간이나 돈을 가치 있게 여기지 않는다고 주장하는 대학원생들의 경고성 이야기를 들었을 것이다. 특히 등록금의 가치가 전국적으로 계속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우려는 정당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증거들이